• 크로스 오버 모델다운 스타일링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크로스오버 디자인과 컬러링을 적용한 NX500는 도심과 비포장 도로, 어디서든 잘 어울립니다. 터프함을 연출하는 프로텍션과 경쾌한 볼륨감을 모두 갖추었으며, 어드벤처 모델스러운 당당한 실루엣, 솔리드하고 와이드한 면 구성을 통해 스트리트 파이터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 41mm SFF-BP 도립식 프런트 포크 채용

    41mm Showa SFF-BP 도립식 서스펜션을 채용하여 프런트 주변부의 강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이를 통해 제동 시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운동 성능을 실현합니다. *SFF-BP : Separate Function Front Fork Big Piston
  •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다양한 상황에서 조종하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HSTC를 채용했습니다. 전후륜의 속도 차이를 산출 후, 연료 분사량을 조절하여 엔진 토크의 최적화를 도모하고 리어 타이어의 구동력을 제어하여 후륜의 미끄러짐을 완화합니다. 미터 내 인디케이터에서 시스템 작동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핸들 좌측 스위치에서 ON/OFF 선택이 가능합니다.
  • 프런트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채용

    프런트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하여 제동력 향상은 물론, 브레이크 성능 개선을 통해 주행 안정감도 향상되었습니다.
  • 가벼운 스윙 암

    2024년형 NX500에 적용된 스윙 암은 가벼울 뿐만 아니라, 강성 최적화를 통해 선회 성능을 향상하여 스포티한 핸들링을 실현합니다. 또한 스윙 암 경량화는 편안한 주행에도 기여합니다.
  • ALL LED 라이트

    신규 설계 헤드라이트는 직선 주행 시 빔 도달 거리를 유지하고, 더 넓은 배광을 실현했습니다. 또한, 차체가 기울었을 때 배광 특성을 고려하여, 안심되는 야간 주행에 기여했습니다. 라인 형상으로 빛나는 테일 램프를 통해 디자인성을 높이고, 스톱 램프부는 테일 램프 발광부와 분리하여, 점등 시 피시인성 향상에 기여했습니다.
  • 19인치 프런트 타이어 및 오프로드 주행에 적합한 ABS

    19인치 프런트 타이어를 장착하여 오프로드에서의 주파성과 고속 주행 시의 직진 안정성을 향상했습니다. 편평률이 높고, 깊게 패인 패턴의 타이어를 채용하여 오프로드에서의 노면 충격 흡수를 크게 높이면서, 노면에 대한 접지력도 확보했습니다. 또한 최신 ABS 모듈레이터를 채용하여 안정적인 제동력을 갖췄으며, 특히 리어 브레이크의 경우, 오프로드 주행을 고려한 세팅을 적용했습니다.
  •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는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종전 대비 약 45% 경감하여 잦은 변속으로 인한 주행 피로도를 낮춰줍니다. 또한, 연속 시프트 다운에 의한 엔진 브레이크의 작동을 억제하여 보다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주행에 기여합니다.
  • 5인치 풀컬러 TFT 디스플레이

    높은 시인성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를 채용했습니다. 운전자 취향에 따른 3가지 디스플레이 타입 (Bar/Circle/Simple)과 3가지 배경 (White/Black/Auto)을 제공합니다. 표시의 전환이나 조작은 핸들 좌측의 4way 셀렉트 스위치로 가능합니다.
  • 롱 윈드 스크린

    헤드라이트와 윈드 스크린을 같은 열에 배치하여, 당당한 실루엣을 연출했습니다. 또한,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뛰어난 방풍 성능을 겸비한 윈드 스크린은 라이더의 피로 감소와 기분 좋은 주행풍을 모두 갖추어 다양한 상황에서의 쾌적한 라이딩에 기여합니다.
  • 471cc 수랭식 DOHC 병렬 2기통 엔진

    저·중회전 영역에서는 강력한 토크를, 고회전 영역에서는 부드럽게 돌며 다루기 쉬운 출력 특성을 가진 엔진을 채용하여 도심 주행부터 투어링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FUN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도난 방지 장치(H.I.S.S)

    혼다만의 첨단 도난 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를 채용하여 모터사이클을 도난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