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의 매력(Adventurous Taste)ADV350의 디자인은 일상 생활 속에서도 가슴 두근거리게 만드는 '어드벤처의 매력(Adventurous Taste)'를 추구했습니다. 간결한 전장에 볼륨감 있는 보디 구성 등 많은 부분에서 X-ADV를 계승하는 한편, 스쿠터의 실용성을 겸비한 새로운 어드벤처 스타일링을 구현해냈습니다.
롱 트래블 서스펜션쾌적한 승차감을 위하여 롱 트래블 서스펜션(프런트 125mm, 리어 130mm)을 장착했습니다. 특히 도립식 프런트 서스펜션의 스트로크 길이는 동급 최장* 수준으로, 거친 노면이나 비포장 도로에서 뛰어난 승차감을 실현합니다. 리어 서스펜션에는 가압식 리저브 탱크 부착의 댐퍼와 듀얼 레이트 스프링을 채용하여 안정적인 감쇠력을 제공합니다.
※ 250~350cc 스쿠터 대상 Honda 자체 조사에 근거(2021년 1월 기준)
오프로드 스타일의 휠과 블록 패턴 타이어6개의 스포크가 X자 형태로 교차하는 디자인의 휠을 적용하여 오프로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은 물론, 라이더의 컨트롤이 차체에 더 빨리 전달되어 민첩한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록 패턴의 튜브리스 타이어를 채용하여 터프한 외관을 연출함과 동시에 비포장 도로에서 우수한 주파성을 발휘합니다.
안심할 수 있는 브레이크 시스템브레이크는 프런트 256mm, 리어 240mm 디스크와 함께, 2채널 ABS를 채용하여 급제동 또는 미끄러운 노면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브레이크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48L) 수납 공간ADV350의 시트 하단 수납 공간은 풀 페이스 헬멧 2개를 넣을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합니다.
※ 헬멧의 크기와 디자인에 따라 수납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뛰어난 출력 특성의 eSP+ 엔진마찰 저감 기술이 다수 적용된 eSP+ 엔진을 채용하여 뛰어난 환경 성능과 출력 특성을 만족할 뿐만 아니라, 도심 주행, 고속 주행시에 매우 뛰어난 기동성을 발휘합니다. 진동 저감 기술에 의해 쾌적한 승차감에도 기여합니다.
※ 'eSP+'란, 높은 환경 성능과 우수한 출력 특성을 겸비한 차세대 환경대응형 스쿠터용 엔진의 총칭입니다.
C타입 USB 포트가 내장된 프런트 이너 박스ADV350의 프런트 좌측에는 페트병을 보관할 수 있는 크기의 이너 박스(2.5L)가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이너 박스 안에는 스마트폰 충전 등을 위한 C타입 USB 포트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2단계의 토크 컨트롤 개입 레벨과 토크 컨트롤을 중단시킬 수 있는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을 채용하여 미끄러운 노면 등에서도 안심할 수 있는 주행이 가능합니다. 계기판의 HSTC 인디케이터를 통해 시스템 작동 유무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긴급 정지 신호(ESS)급제동을 후속 차량에 재빨리 전달하는 긴급 정지 신호(ESS: Emergency Stop Signal) 기능을 표준 채용했습니다. 급제동 시 비상등을 고속 점멸함으로써, 급정거 사실을 후속 차량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혼다 스마트 키 시스템스마트 키를 휴대한 상태로 차량에 접근하여 메인 스위치 노브를 돌리면 키 조작 없이 스마트한 엔진 시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메인 스위치 노브 아래의 별도 스위치를 통해 시트와 연료 탱크 리드를 열 수도 있습니다
4단계 조절 윈드 스크린4단계 조절이 가능한 윈드 스크린을 채용하여 주행 상황에 따라 방풍 성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LED 라이트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등 모든 등화기를 LED로 채용했습니다. LED 라이트는 터프하면서도 샤프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어드벤처의 매력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경량화·소형화·저전력화 등 성능 향상에도 기여합니다.
LCD 미터터프한 이미지와 우수한 시인성을 갖춘 직사각형 형태의 LCD 미터를 채용했습니다. 각 표시 정보는 좌측 핸들의 스위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셀렉트 스위치좌측 핸들 바의 셀렉트 스위치(조작 스위치)를 마련하여, 주행 중 HSTC의 설정 변경, 디지털 미터의 표시 전환 등 다양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너클 가드와 테이퍼 핸들 바오프로드 차량 등에 주로 채용되는 너클 가드와 테이퍼 핸들 바를 채용하여 어드벤처의 매력을 연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