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n for FUN RIDING

혼다의 새로운 'Neo Sports Cafe' 컨셉으로 탄생한 CB125R은
일상 생활에 최적화된 주행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빅 바이크의 프리미엄 사양까지 더해
지금까지 없던 강렬한 존재감을 표현합니다.

※ 홈페이지에 게재된 이미지는 해외 사양으로, 실제 판매 모델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전체보기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단기통
  • 배기량125 cc
  • 최고출력15.0/10,000 (ps/rpm)
  • 연비54(km/ℓ)
제원 전체보기

\ 5,280,000 (VAT 포함)

  • Neo Sports Cafe 스타일링 혼다의 네오 스포츠 카페(Neo Sports Cafe) 스타일을 적용한 CB125R은 도시적이면서 패셔너블합니다.

    ※ 상기 이미지는 2023년식 CB125R이며, 2024년식 CB125R 색상은 Design 페이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 IMU를 결합한 2채널 ABS CB125R은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감 있는 주행을 위하여 프런트와 리어에 2채널 ABS를 표준 채용했습니다. 여기에 고사양 시스템인 관성측정장치(IMU: Inertial Measurement Unit)를 탑재하여, ABS가 보다 정확하고 정교하게 작동합니다.
  • LED 라이트 CB125R은 전통적인 네이키드 스타일의 LED 원형 헤드라이트와 날렵한 형상의 LED 윙커를 채용하여 세련된 외관을 완성했습니다.
  • 동급 최경량의 차체 중량 가벼우면서도 견고하고, 탄성이 좋은 새로운 프레임을 채용하여 차체 경량화를 실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좁은 길이나 교통 체증이 심한 시가지에서도 차량을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 5인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 높은 시인성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를 채용하였습니다. 운전자 취향에 따른 세 가지 타입의 속도/RPM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아날로그 혹은 바 형식, 운전자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 연료 게이지/소비량/라이딩 모드/시프트 업 인디케이터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신규 채용된 좌측 스위치 기어를 통해 간단하게 조작 가능합니다.
  • 언더 슬렁 타입 배기 구조 콤팩트한 듀얼 챔버 머플러를 차체의 중앙 하부에 배치한 언더 슬렁(Under-Slung) 타입의 배기 구조로, 뛰어난 주행 밸런스는 물론, 엣지있는 스타일과 배기음을 자랑합니다.
  • 고성능 전후 서스펜션 프런트에는 고사양의 도립식 쇼와(Showa) SFF-BP USD 서스펜션을 채용하여, 날렵한 핸들링과 우수한 댐핑을 실현하였습니다. 리어의 싱글 리어 쇼크는 5단계 프리로드 조정이 가능하며 뛰어난 트랙션을 자랑합니다.
  • 고성능 브레이크 및 스포츠 타이어 브레이크는 프런트에 296mm 허브리스 플로팅 디스크와 래디얼 마운트 닛신 4피스톤 캘리퍼를 채용하였으며, 리어에는 220mm 디스크와 싱글 피스톤 캘리퍼를 채용하여 강력한 제동 성능을 발휘합니다. 타이어는 프런트에 110/70R-17, 리어에 150/60R-17의 래디얼 타이어를 채용하여 스포츠 성능을 극대화하였습니다.
  • DOHC 수랭식 125cc 단기통 엔진 CB125R은 더욱 강력해진 DOHC 단기통 수랭식 엔진을 채용하여 최고출력은 15.0ps/10,000rpm, 최고토크는 1.2kg.m/8,000rpm으로 향상하였습니다.
  • PGM-FI 시스템 혼다만의 발전된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시스템의 ECU는 전자 이그니션 시스템과 함께, 엔진 속도와 스로틀 포지션의 어떤 조합에도 완벽하게 적합한 양의 연료와 공기의 혼합 양을 조절하여 제공합니다. 그 결과 정확하고 예측 가능한 부드러운 파워 곡선을 제공함으로써 라이더에게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새로운 FI 세팅은 54km/ℓ(60km 정속 주행시) 의 매우 효율적인 연비를 제공합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제원 및 가격

제원 전체보기
  • 엔진형식 엔진형식 단기통
  • 배기량 배기량 125 cc
  • 최고출력 최고출력 15.0/10,000 (ps/rpm)
  • 연비 연비 54 (km/ℓ)

\ 5,280,000 (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