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신차보증 등록/조회

보증등록은 혼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보증수리, 리콜, 무상점검 등을 원활하게 받기 위해 필요합니다.

보증등록은 혼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보증수리, 리콜, 무상점검 등을 원활하게 받기 위해 필요합니다.

차대번호 조회

※ 현재 판매중인 정식 모터사이클의 차대번호는 17자리입니다. 차대번호는 등록서류 또는 모터사이클의 특정위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대번호 부착위치는 사용설명서 참조)

차대번호조회 결과 표
   
   
차대번호조회 결과 표
   
   
신차보증 등록하기
차대번호조회 결과 표
   
   
   
차대번호조회 결과 표
   
   
   

※ 보증등록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 판매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조회하신 차대번호가 형식에 맞지 않거나, 잘못 입력되었습니다.(차량없음)
확인 후 다시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아직 판매처리가 되지 않은 차량입니다. (판매처리 후 보증등록 가능)
해당 판매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폰 조회

차대번호를 입력하여 혼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쿠폰내역을 확인해보세요.

혼다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리콜정보안내입니다. 혼다코리아는 언제나 고객을 위한 자세로 모든 제품에 대해 철저하게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리콜과 관련된 추가적인 정보는 자동차 결함 신고센터를 참조바랍니다.

보유쿠폰 조회

※ 현재 판매중인 정식 모터사이클의 차대번호는 17자리입니다.차대번호는 등록서류 또는 모터사이클의 특정위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대번호 부착위치는 사용설명서 참조)

※ 소유하고 계신 모터사이클의 리콜 해당 여부를 확인하시려면 [차대번호]를 입력 후 조회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고객님의 모터사이클은 현재 0개의 무상 정기점검 쿠폰이 발급되어있습니다.
해당 쿠폰의 사용 내역은 우측과 같습니다.

보유쿠폰 사용구분 사용딜러

보증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차량입니다.
상단의 [신차보증 등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쿠폰이 발급되지 않은 차량입니다.
판매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조회하신 차대번호가 형식에 맞지 않거나, 잘못 입력되었습니다. (차량없음)
확인 후 다시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콜정보

혼다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리콜정보안내입니다. 혼다코리아는 언제나 고객을 위한 자세로 모든 제품에 대해 철저하게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모터사이클 리콜과 관련된 추가적인 정보는 자동차 결함 신고센터를 참조바랍니다.

혼다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리콜정보안내입니다. 혼다코리아는 언제나 고객을 위한 자세로 모든 제품에 대해 철저하게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리콜과 관련된 추가적인 정보는 자동차 결함 신고센터를 참조바랍니다.

리콜 사항 조회

※ 현재 판매중인 정식 모터사이클의 차대번호는 17자리입니다.차대번호는 등록서류 또는 모터사이클의 특정위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대번호 부착위치는 사용설명서 참조)

※ 소유하고 계신 모터사이클의 리콜 해당 여부를 확인하시려면 [차대번호]를 입력 후 조회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고객님의 모터사이클은 현재 0개의 리콜의 대상차량입니다.
가까운 정식판매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콜 명

고객님의 모터사이클은 현재 해당하는 리콜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조회하신 차대번호가 형식에 맞지 않거나, 잘못 입력되었습니다. (차량없음)
확인 후 다시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콜정보 안내

리콜정보 안내
No 제목 기간 조회
32 NBC110 카운터샤프트 리콜 서비스 2017.05.02 ~ 2022.05.01 399
31 SCR110알파 ACG 커넥터 리콜공고 2017.04.12 ~ 2022.04.11 467
30 GL1800 에어백 모듈 리콜 서비스(2012년식) 2017.03.02 ~ 2022.03.01 152
29 GL1800 에어백 모듈 리콜 서비스 2016.12.01 ~ 2021.11.30 218
28 FORZA, MSX125, SH Mode, SUPER CUB 퓨얼펌프 리콜 서비스 2016.11.15 ~ 2021.11.14 626
27 VT750CS 뱅크앵글센서 (배선) 리콜 서비스 2016.02.15 ~ 2021.02.14 167
26 스타터 마그네틱 스위치 리콜 서비스 (대수추가) 2016.01.18 ~ 2021.01.17 634
25 NSS300(FORZA) 리어 브레이크 리콜 서비스 2016.03.15 ~ 2021.03.14 396
24 GL1800 에어백 모듈 리콜 서비스 (사전공고) - 172
23 CBR300R 커넥팅로드 베어링 리콜 서비스 2016.10.07 ~ 2021.10.06 288
리콜정보 안내
No 제목 기간
32 NBC110 카운터샤프트 리콜 서비스 2017.05.02 ~ 2022.05.01
31 SCR110알파 ACG 커넥터 리콜공고 2017.04.12 ~ 2022.04.11
30 GL1800 에어백 모듈 리콜 서비스(2012년식) 2017.03.02 ~ 2022.03.01
29 GL1800 에어백 모듈 리콜 서비스 2016.12.01 ~ 2021.11.30
28 FORZA, MSX125, SH Mode, SUPER CUB 퓨얼펌프 리콜 서비스 2016.11.15 ~ 2021.11.14
27 VT750CS 뱅크앵글센서 (배선) 리콜 서비스 2016.02.15 ~ 2021.02.14
26 스타터 마그네틱 스위치 리콜 서비스 (대수추가) 2016.01.18 ~ 2021.01.17
25 NSS300(FORZA) 리어 브레이크 리콜 서비스 2016.03.15 ~ 2021.03.14
24 GL1800 에어백 모듈 리콜 서비스 (사전공고)
23 CBR300R 커넥팅로드 베어링 리콜 서비스 2016.10.07 ~ 2021.10.06

자료실

혼다코리아에서 판매한 모터사이클의 모델별 사용설명서 및 구조변경시 필요 자료입니다.
제공해드리는 자료는 PDF 형태로 되어 있으므로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이 있어야 읽으실 수 있습니다.

모델별 사용설명서 & 구조변경시 필요 자료

자료실 표
모델명 연식 사용설명서 사면도 머플러도면
NC750D 2016 (OM) NC750D (16).PDF
FORZA250 2002 (OM) FORZA250 (02).PDF
FORZA250 2004
SILVERWING 2003 (OM) SILVERWING (03).PDF
SILVERWING 2004 (DWG) SILVERWING (04,05,06).PDF (MUF) SILVERWING (04,05,06).PDF
SILVERWING 2005 (DWG) SILVERWING (04,05,06).PDF (MUF) SILVERWING (04,05,06).PDF
SILVERWING 2006 (DWG) SILVERWING (04,05,06).PDF (MUF) SILVERWING (04,05,06).PDF
SILVERWING 2007
SILVERWING 2009
SILVERWING GT 2009 (OM) SILVERWING GT (09).PDF
자료실 표
모델명/연식 사용설명서 사면도 머플러도면
NC750D (OM) NC750D (16).PDF
FORZA250 (OM) FORZA250 (02).PDF
FORZA250
SILVERWING (OM) SILVERWING (03).PDF
SILVERWING (DWG) SILVERWING (04,05,06).PDF (MUF) SILVERWING (04,05,06).PDF
SILVERWING (DWG) SILVERWING (04,05,06).PDF (MUF) SILVERWING (04,05,06).PDF
SILVERWING (DWG) SILVERWING (04,05,06).PDF (MUF) SILVERWING (04,05,06).PDF
SILVERWING
SILVERWING
SILVERWING GT (OM) SILVERWING GT (09).PDF

고객상담센터

혼다 코리아에서는 고객의 문의 및 긴급한 상황에 연락 가능한 혼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센터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 080-322-3300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 080-322-3300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휴무)
• 상담항목 - 구입문의 / 서비스문의 / 부품문의 / 기타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휴무)
• 상담항목 - 구입문의 / 서비스문의 / 부품문의 / 기타

FAQ

혼다의 모터사이클에 대해 자주 질문하시는 사항들을 모아 두었습니다. FAQ를 통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혼다코리아에서 판매하는 기종 이외의 차량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구입이 가능한가요?
A

혼다코리아 정식 판매점에서는 혼다코리아를 통해 정식 수입되는 기종 및 색상만 구입 가능합니다.
모터사이클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국내법규에 의거하여 소음, 배기가스 기준 등을 통과해야 합니다.
현재 혼다코리아가 판매하는 모든 기종은 국내법규 기준에 합격한 믿을 수 있는 기종들입니다.

* 모델페이지 바로가기 >>

Q 혼다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색상 기종 이외의 다른 색상도 구입가능합니까?
A

혼다코리아 정식 판매점에서는 혼다코리아를 통해 정식 수입되는 기종 및 색상만 구입 가능합니다.
모터사이클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국내법규에 의거하여 소음, 배기가스 기준 등을 통과해야 합니다.
현재 혼다코리아가 판매하는 모든 기종은 국내법규 기준에 합격한 믿을 수 있는 기종들입니다.

* 모델페이지 바로가기  >>

 

Q 모터사이클 면허(2종소형)를 취득하고 싶습니다. 교육이 가능한가요?
A

면허 취득 교육은 시행하지 않습니다.
전문 면허 취득 학원, 운전 면허 시험장을 통해 취득 혹은 추가 정보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혼다코리아에서 차량구입 시 차량을 운반해 주나요?
A

운반 거리, 딜러의 상황에 따라 운반 가능 여부가 상이할수 있으니, 구입 전 딜러 및 소형판매점과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 판매네트워크 바로가기 >>

 

Q 모터사이클 구입 시 결제 조건이 어떻게 됩니까?
A

현금, 카드 및 할부 상품(혼다코리아 계약 상품 있을 시)을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딜러 및 소형판매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네트워크 바로가기 >>

 

Q 모터사이클 구입 시 현금 결제시 할인이 가능합니까?
A

혼다코리아에서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권장소비자가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높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구입과 관련한 상세한 상담은 딜러 및 소형 판매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네트워크 바로가기 >>

 

Q 혼다용품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사이즈와 재고가 있습니까?
A

혼다 용품의 재고는 각 딜러 및 소형판매점에 따라 상이하니, 가까운 딜러 및 소형판매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네트워크 바로가기 >>

 

Q 혼다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기종외 차량의 일반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A

혼다코리아에서 판매하는 모델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이외 모델에 대해서는  www.honda.co.jp, www.honda.com 등 글로벌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Q 신차 구입 시 등록비용은 얼마인가요?
A

등록 비용에서 번호판 발급비와 책임보험비용을 제외한 금액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소형모델(125cc 이하): 부가가치세를 제한 권장소비자가에서 등록세 2% 적용
2) 대형모델(125cc 초과): 부가가치세를 제한 권장소비자가에서 후 등록세 5% 적용

Q 신차를 구입하고 싶습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중고차를 처분해 주나요?
A

혼다코리아에서는 중고차 관련 업무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딜러 및 소형판매점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판매네트워크 바로가기 >>

 

Q 혼다코리아에서는 어떤 종류의 엔진오일을 사용합니까?
A

혼다코리아에서는 순정엔진 오일로서, 울트라 G2 엔진오일 (부분합성유), 울트라 G3 엔진오일(100%합성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순정부품정보 바로가기 >>

 

Q 혼다 모터사이클 차대번호로 연식을 알고 싶습니다.
A

혼다코리아 고객상담센터 (☎ 080-322-3300)로 17개로 구성된 차대번호를 전화문의 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
단, 일본 내수용 모델의 차대번호 조회는 불가합니다. 

Q 출장정비가 가능합니까?
A

차량을 수리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정비 환경이 필요하므로, 지정된 정비실에서 실시하는 것이 기본 원칙입니다.

* 서비스네트워크 바로가기 >>

 

Q 혼다 모터사이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리 견적을 알고 싶습니다.
A

차량 정비/수리 견적을 알기 위해서는 정비사가 눈으로 직접 확인해야 정확합니다.
가급적 가까운 혼다 딜러를 방문하여 정확한 견적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네트워크 바로가기 >>

Q 혼다코리아에서 신차를 구입시 보증은 어떻게 됩니까?
A

혼다코리아에서 구입하신 모터사이클에 한하여 대형은 2년(주행거리 무제한), 소형은 2년 또는 주행거리 2만km 이내로 보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혼다코리아에서 판매된 차량을 중고로 구입하신 경우에도 보증제도는 자동승계됩니다.
단, 최초 구입한 시점으로부터 보증조건이 경과한 경우 보증은 만료됩니다.

* 신차보증등록 바로가기 >>

 

Q 모터사이클 구성 부품을 구하고 싶습니다.
A

모터사이클의 부품은 차종 및 생산 연식에 따라 호환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 부품을 확인.구매하기 위해서는 가까운 혼다 딜러를 방문하시거나 전화문의하여 주십시오.

* 서비스네트워크 바로가기 >>

Q 병행 수입 제품의 서비스는 가능합니까?
A

병행 수입 제품은 제품의 서비스 제원 확보 및 부품 수급의 어려움등으로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리콜은 무엇인가요?
A

판매된 제품의 설계 및 생산 결함으로 본래의 기능을 다할수 없다고 제조사가 판단하는 경우 사용자에게 고지하여 결함 부분을 조치하는 과정입니다.

* 리콜정보확인 바로가기 >>

 

Q 제품 구매처외에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까?
A

혼다코리아에서 정식수입 제품은 가까운 혼다 딜러 또는 소형판매점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네트워크 바로가기 >>

Q 부품만 구입 가능합니까? 현재 재고가 있습니까?
A

재고 확인은 혼다코리아 정식 딜러 및 소형판매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네트워크 바로가기 >>

Q 혼다코리아에서 판매하는 기종외에도 부품구입이 가능합니까?
A

일부 병행수입차량용 부품도 고객보호차원에서 공급하고 있으나 자세한 제품구매 가능여부는 혼다코리아 정식 딜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네트워크 바로가기 >>

Q 혼다코리아에서 모터사이클을 구입하지 않았는데 수리 가능합니까?
A

예, 가능합니다. 다만, 혼다코리아에서 수입, 판매하지 않은 병행수입제품의 경우, 부품의 수급 및 정비정보의 한계로 인해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닫기

개인정보취급방침


'혼다코리아(주)'는 (이하 '회사'') 고객 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귀하로부터 취득한 하기와 같은 개인정보보호법 제 15조, 제 16조, 제17조, 제18조의 2, 제 19조 규정에 따라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시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변경 사항에 대해 혼다자동차(www.hondakorea.co.kr)의
개인정보취급방침 (http://www.hondakorea.co.kr/html/common/member/member_privacy.jsp)에 상세히 공지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안내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안내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및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의 방법으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하는 경우

(1) 수집항목 : 성명, 생년월일, 로그인ID,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직업, 취미, 결혼여부, 쿠키, 회사주소,연수입, 차량보유유무, 관심분야(4륜, 2륜), 차량정보 중 본인이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정보
(2) 수집방법 : 홈페이지 등록



2) 영업/서비스 과정에서 수집하는 경우

(1) 수집항목 : 성명, 집주소, 직장주소, 휴대폰번호, 직장전화, 집전화, 팩스, 이메일, 직업, 생년월일, 성별 등 계약, 정비 및 서비스 제공 과정에서 본인이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정보
(2) 수집방법 : 서면수집 후 시스템 등록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 변경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하거나 변경내용을 공지할 것입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하는 경우

(1)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2)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2) 영업/서비스 과정에서 수집하는 경우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요금 정산 : 차량 판매 및 유지/관리, 자동차 구매에 따른 임시운행차량 의무보험가입·등록대행·보증 VT 수리 및 차량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인확인, 제품 품질개선, 개인맞춤서비스 제공,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등
(2)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고객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통계, 공공기관 정책자료 제공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회원가입일 또는 고객의 서면동의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개인정보는 제공 및 이용목적을 달성한 후 또는 이용자의 명시적인 개인정보 동의 철회 요청시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관해야 할 의무가 있는 경우 법정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존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활용에 동의
회사는 시승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제공받는 자
Honda 9개 딜러사 (Honda Cars Ahnho, Honda Cars ILJIN, Honda Cars KCC, Honda Cars Keobuk, Honda Cars Vision, Honda Cars KS Honda Cars KCC, Honda Cars J-one, Honda Cars D3)

2. 제공 받는 자의 이용목적
시승/견적 서비스 제공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 목적 완료 시까지 혹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인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 요청 시

5.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의 내용 안내
Honda 9개 딜러사에게 관련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시승 서비스 제공이 제한됩니다.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대한 안내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대한 안내

회사는 고객 서비스 및 시스템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하는 경우

구분 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이벤트 (주)더블유브랜드커넥션, 제이드, 아이디어 사피언스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홈페이지 시스템 (주)포믹스 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시스템 유지보수
(주)더블유브랜드커넥션 마케팅 관련 이벤트 진행


2) 영업/서비스 과정에서 수집하는 경우
<혼다코리아 취급위탁>

구분 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자동차 정비 및 서비스 혼다코리아(주) 공식 자동차 딜러사 구입 및 정비이력 정보 공유를 통하여 정비 서비스 제공 및 고객정보 수정 업데이트
모터사이클 정비 및 서비스 혼다코리아(주) 공식 모터사이클 딜러사 및 소형 판매점
정보관리시스템 (주)LG CNS 정보관리시스템 유지 보수
설문조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고객만족도 조사
(주)서울마케팅리서치
(주)컨슈머인사이트
고객센터 (주)오토브레인 고객의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영업인계, AS 문의 대응 등
긴급출동 (주)SK 스피드메이트 긴급 출동 서비스 (배터리출전, 스페어 타이어 교체, 견인 등)
서비스네트워크 (주)유일공업사 쿠폰점검, 리콜, 보증수리, 사고수리, 일반수리
한일공업(주)
선우자동차공업사
토탈 헌터스

주소찾기

도로명, 건물명, 지번, 사서함에 대해 통합검색이 가능합니다.

도로명 + 건물번호 예) 종로 6
읍/면/동/리 + 지번 예) 서린동 154-1
건물명 예) 나주시 OO아파트
사서함 + 사서함번호 예) 광화문우체국사서함 45


우편번호 상세주소가 검색되지 않는 경우 범위 주소로 검색됩니다.



아래 주소 중 해당되는 주소를 선택해 주세요.

    HONDA 로고   고객님!
    저희 혼다 모터사이클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증등록을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 가족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객님의 모터사이클의 보증등록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으며, 고객님께서는 혼다 모터사이클
    정식 판매점을 통해 [보증수리][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ONDA 로고

    구입날짜가 판매날짜에서 90일 이상 경과되었습니다.
    고객상담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상담센터 : 080-322-3300
    HONDA 로고

    이미 등록이 완료된 차량입니다.



    고객상담센터 : 080-322-3300
    HONDA 로고

    알수없는 오류로 인해 등록이 실패하였습니다.
    고객상담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상담센터 : 080-322-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