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500X overview
Face Your Next Adventure

당신을 위한 모험을 떠날 시간-
2023년형 CB500X는 거친 오프로드 이미지를 강조한 스타일링을 적용함과 동시에
휠 주변부 개선을 통한 고품질의 운동 성능을 실현하여
한층 더 매력적이고 즐거운 라이딩을 선사할 것입니다.

*상기 이미지 모델(Red)은 국내 판매 색상이 아니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디자인 전체보기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DOHC 병렬 2기통
  • 배기량471 cc
  • 최고출력50 / 8,500 (ps/rpm)
  • 연비41.1(km/ℓ)
제원 전체보기

\ 8,880,000 (VAT 포함)

  • 모험을 위한 스타일링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크로스오버 디자인과 컬러링을 적용한 CB500X는 도심과 비포장 도로, 어디서든 잘 어울립니다.
    특히 공격적인 프런트 디자인과 19인치 프런트 타이어, 도립식 서스펜션 등을 통해 어드벤처다운 스타일을 강조했습니다.
  • 41mm SFF-BP 도립식 프런트 포크 신규 채용 41mm Showa SFF-BP 도립식 서스펜션을 새롭게 채용하여 프런트 주변부의 강성 향상으로 제동 시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운동 성능을 실현합니다.
    *SFF-BP : Separate Function Front Fork Big Piston
  • 프런트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채용 프런트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하여 제동력 향상은 물론, 브레이크 성능 개선을 통해 주행 안정감도 향상되었습니다.
  • 새로운 스윙 암 2023년형 CB500X에 적용된 새로운 스윙 암은 더 가벼울 뿐만 아니라, 강성 최적화를 통해 선회 성능을 향상하여 스포티한 핸들링을 실현합니다. 또한 스윙 암 경량화는 편안한 주행에도 기여합니다.
  • 개선된 헤드라이트 헤드라이트 개선을 통해 더 넓은 전방 시야 확보가 가능해졌으며, 프런트 윙커를 상시 점등하여 피시인성을 높였습니다.
  • 19인치 프런트 타이어 및 오프로드 주행에 적합한 ABS 19인치 프런트 타이어를 장착하여 오프로드에서의 주파성과 고속 주행 시의 직진 안정성을 향상했습니다.
    편평률이 높고, 깊게 패인 패턴의 타이어를 채용하여 오프로드에서의 노면 충격 흡수를 크게 높이면서, 노면에 대한 접지력도 확보했습니다.
    또한 최신 ABS 모듈레이터를 채용하여 안정적인 제동력을 갖췄으며, 특히 리어 브레이크의 경우, 오프로드 주행을 고려한 세팅을 적용했습니다.
  •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는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종전 대비 약 45% 경감하여 잦은 변속으로 인한 주행 피로도를 낮춰줍니다. 또한, 연속 시프트 다운에 의한 엔진 브레이크의 작동을 억제하여 보다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주행에 기여합니다.
  • 디지털 계기판 LCD 디지털 계기판을 채용하여 속도계, 연료 게이지, 기어 포지션 등 주행 시 필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롱 윈드 스크린 기존 대비 약 20mm 길어진 하이 윈드 스크린을 채용하여, 라이더의 상반신에 닿는 주행풍에 대한 방풍 성능을 향상 시켰습니다.
  • 471cc 수랭식 DOHC 병렬 2기통 엔진 저·중회전 영역에서는 강력한 토크를, 고회전 영역에서는 부드럽게 돌며 다루기 쉬운 출력 특성을 가진 엔진을 채용하여 도심 주행부터 투어링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FUN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도난 방지 장치(H.I.S.S) 혼다만의 첨단 도난 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를 채용하여 모터사이클을 도난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제원 및 가격

제원 전체보기
  • 엔진형식 엔진형식 DOHC 병렬 2기통
  • 배기량 배기량 471 cc
  • 최고출력 최고출력 50 / 8,500 (ps/rpm)
  • 연비 연비 41.1 (km/ℓ)

\ 8,880,000 (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