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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CLASS ROADSTER

CB1000R은 스포츠 모터사이클로서 높은 수준의 반응성을 실현한 차체,
다양한 도로에서의 탁월한 기동성, 다이내믹한 출력 특성과 엔진 제어 기술 구현,
라이더의 니즈에 부합하는 고급 사양 및 디자인으로 차세대 CB시리즈를 선도하는 모델입니다.

※ 해당 이미지는 액세서리 장착 모델이며, 실제 판매 모델과 차이가 있습니다.

Special Movies

  • 혼다 2021 CB1000R Black Ed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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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DOHC 직렬 4기통
  • 배기량998 cc
  • 최고출력146 / 10,500 (ps/rpm)
  • 연비23(km/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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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800,000 (VAT 포함)

  • 블랙 파츠로 더 스타일리시하게 [Black Edition 전용] 더 큰 스릴을 위한 '그림자', '어둠'을 컨셉으로, 몇 가지 알루미늄 디테일을 제외한 대부분을 블랙 컬러로 디자인해 세련됨을 더했습니다.
  • 3단계 퀵 시프터 [Black Edition 전용] 퀵 시프터를 통해 즉각적인 고단 및 저단 변속이 가능합니다. 변속 하중 감도는 소프트(Soft), 미디엄(Medium), 하드(Hard) 중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올 블랙 프런트 서스펜션 [Black Edition 전용] CB1000R Black Edition의 프런트 서스펜션은 모든 부분을 블랙 컬러로 마감 처리하여 더 스타일리시합니다.
  • 새로운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더 고급스럽게[Black Edition 전용] 연료 탱크에 새로운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하여 Black Edition의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하고, 블랙 파츠와의 조화로움을 더했습니다.
  • 미터 바이저 [Black Edition 전용] CB1000R Black Edition에 한해 블랙 마감된 미터 바이저를 채용하여 스타일과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 고성능 브레이크와 ABS 프런트에는 φ 310mm의 10 핀 플로팅 디스크와 CBR1000RR에도 채용된 TOKICO사의 래디얼 4포트 캘리퍼를 채용하였습니다. 프런트 마스터 실린더의 경우, 수직 피스톤 마스터 실린더를 채용하여 레버 비율 수정을 통해 탁월한 브레이크 컨트롤과 제동력을 양립시켰습니다. 또한 프런트 리저브 컵은 CB1000R의 스타일링과 일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신 설계 하였습니다. 리어는 φ 256mm의 싱글 디스크와 2포트 캘리퍼를 채용하여 제동력과 컨트롤성의 양립을 도모하였고, ABS를 표준 장비로 채용하여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CB1000R에 장착된 HSTC는 거칠고 미끄러운 노면에서 리어 휠의 미끄러짐을 계산하여 연료 분사량 조절을 통해 엔진 토크를 제어함으로써 안정적인 라이딩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 라이딩 모드 전자식 스로틀(Throttle by Wire) 시스템 채용을 통해 주행 상황과 라이더의 선호에 따라 라이딩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탠더드(Standard), 레인(Rain), 스포츠(Sport) 모드와 더불어, 라이더가 엔진 파워, 엔진 브레이크, HSTC 단계를 조절할 수 있는 유저(User) 모드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슬리퍼 클러치는 변속 시 발생할 수 있는 갑작스런 엔진 제동으로 뒷바퀴가 튀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클러치 스프링을 최적화 시켜 클러치 레버의 무게감을 절감시키고 유압식이 아닌 케이블식에 의한 조작이 가능하도록 하여 클러치 본체를 10% 경량화시키고 조작의 경쾌함을 양립시켰습니다.
  • LED 라이트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윙커 등 모든 등화류를 LED로 채용했습니다.
  • 5인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 높은 시인성의 5인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를 채용하여, 속도, RPM, 연료 소모량, 라이딩 모드, 시프트 업 인디케이터 등의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합니다. 좌측 핸들 바의 스위치로 화면 및 표시 정보를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듀얼 챔버 머플러 듀얼 챔버 머플러는 출력 특성을 높이는데에 공헌할 뿐만 아니라 고음질 사운드와 고품질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머플러 내에는 2개의 테일 파이프를 배치. 배기 효율을 향상 시켜 고회전 영역에서도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 C타입 USB 표준 채용 시트 하단 안에 C타입 USB를 표준 채용하여, 주행 중 안전하게 스마트폰 등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 혼다 도난 방지 시스템(H.I.S.S) 웨이브키를 채용하여 부드러운 키 조작감을 제공하며 혼다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을 채용하여 모터사이클을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 998cc 수랭식 DOHC 4기통 엔진 강력한 토크와 높은 출력 특성을 자랑하는 998cc 수랭식 DOHC 직렬 4기통 엔진은 연소실과 흡배기계의 구조를 개선하여 경량화를 실현하였고 저중속 토크에서도 강력한 출력이 가능토록 구현하였습니다.
  • 높은 강성과 경량화를 양립시킨 모노 백본식 프레임 프레임 바디는 슬림한 형상으로 우수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모노 백본 형식으로 설계되었으며, 고강도 스틸을 사용하여 높은 강성을 실현하였습니다. 또한 리어 쿠션 상부 브래킷의 위치를 최적화 시켜 프레임 바디에 가해지는 충격을 분산시키면서 두께를 줄임과 동시에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하여 출력 향상에 기여하였습니다.
  • Showa SFF-BP 도립식 포크 어떤 상태의 도로이든, 그리고 어떤 속도로 주행하든, 더 가볍고 고급감 있는 주행을 실현하기 위해 Showa SFF-BP 도립식 포크를 채용하였습니다. SFF(Separate Function front Fork) 구조는, 왼쪽 포크에 감쇠기구와 스프링을 장착하고 오른쪽 포크에는 스프링만 장착한 구조로써, 차체 경량화에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감쇠기구는 피스톤 직경이 커진 빅 피스톤 프론트 포크(Big Piston Front Fork) 구조로 되어, 언제 어디서든지 안정적인 감쇠력을 구현합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제원 및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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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엔진형식 엔진형식 DOHC 직렬 4기통
  • 배기량 배기량 998 cc
  • 최고출력 최고출력 146 / 10,500 (ps/rpm)
  • 연비 연비 23 (km/ℓ)

19,800,000 (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