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All-rounder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
XL750 TRANSALP와 함께라면 당신의 새로운 여정이 시작됩니다.

취미를 넘어, 새로운 삶을 향한 모험으로.
XL750 TRANSALP, 당신만의 길을 달려보세요.

※ 홈페이지에 게제된 이미지는 실제 판매 모델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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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직렬 2기통
  • 배기량755 cc
  • 최고출력91.0 / 9,500 (ps/rpm)
  • 연비34.5(km/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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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590,000 (상기 가격은 개별 소비세 인하가 적용된 가격입니다.)

  • 일상과 모험을 넘나드는 All Rounder 모터사이클 모험을 향한 본능을 깨워주는 어드벤처 스타일링과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도 문제없는 우수한 기능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올라운더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 어드벤처의 매력을 극대화한 스타일링 새로운 헤드라이트는 현대적인 이미지를 끌어올리면서, 기존과 동일하게 LED를 탑재하여 야간 주행 시에도 뛰어난 시인성을 확보했으며, 윈드스크린은 방풍성과 공기역학 성능을 모두 갖춰, 장거리 주행에서도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프론트 주변에는 양쪽을 감싸는 대형 슈라우드를 적용해, XL750 TRANSALP만의 강렬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또한, 기능성을 더한 리어 캐리어와 균형 잡힌 차체 디자인을 통해 어드벤처 스타일에 걸맞은 터프하고 역동적인 리어 뷰를 완성했습니다.
  • 좁은 골목길에도, 탁 트인 오프로드에서도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 차체 경량화와 함께 좁은 길에도 쉽게 U턴이 가능하도록 차체를 설계하였습니다. 다양한 노면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달릴 수 있도록 휠 및 서스펜션을 세팅하였으며 최저 지상고를 210mm로 설정하여, 비포장 도로에서도 걱정 없이 달릴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주행 상황에 따른 5가지 라이딩 모드 ■ STANDARD : 도시에서 교외까지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모드
    ■ RAIN : 우천 등 미끄러운 도로에서 안전 운전에 적합한 모드
    ■ GLAVEL : 흙길과 같이 거친 도로를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모드
    ■ USER :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값을 설정할 수 있는 모드
  • 일상에서 모험까지 아우르는 파워유닛 755cc 270° 크랭크 직렬 2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 91.0ps/9,500rpm, 최대 토크 7.6kg.m/7,250rpm의 주행 성능을 발휘합니다.
  • 유니캠(Unicam) 방식을 적용한 파워유닛 파워유닛의 경량화/소형화를 실현하고, 일상부터 모험까지 우수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 다운드래프트 구조의 흡기 시스템을 적용한 파워유닛 흡기 레이아웃은 소형화와 부드러운 공기 흡입에 기여하는 하향 기류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메커니즘 와류 덕트 (Vortex Air Flow Duct)를 채택하였습니다. 일상에서 다루기 쉬운 토크감과 펄스감 있는 출력 특성과 함께 고회전 영역에서의 짜릿한 폭발감을 동시에 구현해 폭넓은 영역에서 주행의 즐거움을 추구합니다.
  • 라이더의 피로 감소와 조작성 향상을 추구한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메커니즘을 통해 클러치 레버 조작 부하를 줄이고, 변속 시 급격한 엔진 제동으로 인해 차체가 불안정해 지는 현상(Hopping)을 완화하는 어시스트 슬리퍼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 제동 시 부드러운 차체 움직임에 기여하는 브레이크 프론트 브레이크에는 핀 슬라이드식 2포트 캘리퍼와 Φ310mm 더블 디스크를, 리어 브레이크에는 1포트 캘리퍼와 Φ256mm 싱글 디스크를 채택했습니다. 높은 제동성과 함께, 제동 시 부드러운 차체 움직임을 실현하여 누구나 안심할 수 있는 주행을 제공합니다.
  • 5인치 풀 컬러 TFT 미터 다양한 정보를 보기 쉽고 직관적으로 다루기 쉬운 5인치 풀컬러 액정의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를 채용했습니다.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4가지 패턴의 화면 표시와 2가지 색상의 배경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XL750은 미터 내 우측 상단에서 외부 온도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행 편의성을 극대화한 서스펜션 프론트 서스펜션은 이너 튜브의 직경 43mm, 스트로크 200mm의 Showa의 SFF-CA™ 도립식 프론트 서스펜션 채용했으며, 리어 서스펜션은 트래블 190mm의 프로 링크에, 알루미늄 하이브리드 스윙 암을 채용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스프링 하중을 줄여 편안함과 쾌적한 컨트롤 특성을 실현했습니다.
  • 스크린의 방풍 성능과 전방 시야 확보로 쾌적하고 안정적인 주행 전방 시야를 확보하는 동시에 높은 방풍 성능을 실현했습니다. 윈드 스크린은 충분한 방풍을 위한 높이와 폭을 확보하고 있으며, 페어링의 형상과 어우러져 저속 주행에서의 쾌적함과 고속에서의 안정성을 양립하였습니다
  • 후방 챠량과의 커뮤니케이션 향상으로 안심할 수 있는 비상정지신호(ESS) 급제동 사실을 재빨리 후속 차량에 전달하는 기능인 긴급 정지 신호(ESS; Emergency Stop Signal)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ABS 모듈레이터가 주행 중 급제동을 판정하면, 그 정보를 전달 받은 윙커 릴레이가 비상등을 고속 점멸하여 후속 차량 등에 급제동 사실을 알립니다.

    ※ ESS는 급제동 시 이를 신속하게 후속 차량에 전달하는 시스템입니다.주행 중 불필요한 급제동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불필요한 조작을 줄여주는 Auto Winker Cance 차선 변경 시 또는 좌우 회전 완료 후 자동으로 윙커 작동을 정지시키는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전륜과 후륜에 장착된 스피드 센서의 정보를 통해 차량의 동선과 움직임을 판단합니다. 이 스피드 센서는 전륜과 후륜에서 발생하는 휠 스피드의 차이를 감지하여, 차선 변경이 완료되거나 좌우 회전이 완료되면 그 사실을 차체 컨트롤 유닛에 전달하여 윙커가 자동으로 정지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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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및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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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엔진형식 엔진형식 직렬 2기통
  • 배기량 배기량 755 cc
  • 최고출력 최고출력 91.0 / 9,500 (ps/rpm)
  • 연비 연비 34.5 (km/ℓ)

₩ 13,590,000 (상기 가격은 개별 소비세 인하가 적용된 가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