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드벤처 정신을 담은 X-ADV 스타일의 진화

    일상 주행에 적합하면서도 더 경쾌한 비포장도로 주행을 위한 차체 구성, 주간 주행등(DRL)의 신규 탑재 등을 통해 한 층 더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 주간 주행등(DRL)

    헤드라이트에 주간 주행등(Daytime Running Light)을 채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또한 헤드라이트 좌우측 상단에는 상시 발광 X-ADV 로고를 새롭게 추가해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 LED 라이트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윙커 등 모든 등화기를 LED로 채용했습니다. LED 등화기는 경량화·소형화·저전력화 등 성능 향상에 기여합니다.
  • 5인치 컬러 TFT 미터

    시인성이 높은 5인치 컬러 TFT 미터를 채용하였으며, 기능·정보별로 표시 구역을 분리하여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배경색은 주간에는 흰색, 야간에는 검정색으로 변환되며,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속도계·회전계·연료계 디자인을 4가지 패턴 중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표시 정보는 좌측 핸들 스위치로 선택합니다.
  • 윈드 스크린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윈드 스크린은 주행 상황이나 라이더의 기호에 따라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파킹 브레이크

    경사지에서 주정차하는 경우, 오른손 핸들 그립에 위치한 레버 조작을 통해 파킹 브레이크를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 여유로운 수납 공간과 C타입 USB 표준 채용

    22L 대용량 러기지 박스에는 풀 페이스 헬멧 1개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박스 내부에는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어 어두운 곳에서 유용하며, C타입 USB 포트가 표준 채용되어 있어 휴대폰 등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 핸들 하단에는 이너 박스가 탑재되어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 헬멧의 사이즈와 형태에 따라 러기지 박스 내 수납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 DCT

    혼다 모터사이클의 독자 기술인 DCT(Dual Clutch Transmission)를 채용하여, 자동 변속과 수동 변속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 변속 모드 선택시 변속 조작에 의한 피로도를 낮춰, 장거리 이동 시에도 편안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 ABS 제어 레벨

    X-ADV의 ABS는 주행 상황에 따른 제동 성능과 안정감 제공을 위하여 우천 시, 와인딩 주행 등 폭넓은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High' 모드와 비포장도로 주행 등에 적합한 'Low' 모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라이딩 모드

    주행 상황에 따라 엔진 출력, 엔진 브레이크 등의 제어 레벨을 조합한 4가지 라이딩 모드와 라이더의 선호에 따라 임의 조합하는 유저(User)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래블(Gravel) 모드를 새롭게 채용하여 교외 비포장도로 등에서 보다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 스포츠(Sport) : 와인딩 등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스포티한 특성 · 스탠더드(Standard) : 도심 주행 등 폭넓은 상황에서 다루기 쉬운 특성 · 레인(Rain) : 우천 시 돌포장도로 등에서도 안심하고 달릴 수 있는 특성 · 그래블(Gravel) : 비포장도로 등에서 보다 역동적인 주행을 즐길 수 있는 특성 · 유저(User) : 각 제어 레벨을 라이더의 선호에 따라 임의 조합하는 특성
  • 오토 윙커 캔슬

    모터사이클에 있어서는 혼다 독자 기술인 오토 윙커 캔슬 기능이 채용되어, 차선 변경이나 좌우 회전 완료 시 자동으로 방향 지시등이 꺼집니다.
  • 긴급 제동 신호(ESS)

    주행 중 급브레이크 조작 시 재빨리 후속 차량에게 전달하는 긴급 제동 신호(Emergency Stop Signal)를 채용하였습니다.
  • 혼다 스마트키 시스템

    스마트 키를 휴대한 상태로 핸들 앞에 배치된 콘솔 스위치를 조작하면, 키 조작 없이 이그니션 On/Off, 핸들 잠금 및 해제, 시트·연료 탱크 개폐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