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능미의 정점을 찍다.

    끝없이 펼쳐진 도로를 달리는 고배기량 크루저다운 품격을 자랑하며 외형의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높은 기능성을 자랑합니다.
  • 기능성과 디자인을 양립한 프레임

    라이더가 승차했을 때 우수한 밸런스를 실현함과 동시에 차체 경량화를 통해 취급용이성을 높였습니다.
  • 라이더의 편안함을 추구한 라이딩 포지션

    기어 변속의 조작 용이성과 승차시의 편안함을 추구하여 최적의 스텝 포지션을 설정하였습니다. 핸들 폭을 최적화하여 다루기 쉬우면서도 장거리 주행 시 편안하고 여유로워 보이는 라이딩 포지션을 연출했습니다. 특히, 한국 사양의 경우에는 안정적인 발 착지성을 및 편안한 시트 포지션을 고려하여 '포워드 시트'를 표준채용하였습니다.
  • 스포티한 외관과 주행 성능을 양립한 프론트 서스펜션

    프론트 서스펜션은 다크 네이비 컬러의 산화 티타늄 코트를 입힌 이너 파이프와 알루미늄 신축재 및 알루미늄 주조의 2피스 구조로 제작된 바텀 케이스를 채용하여 스포티하고 강력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 안정적인 감쇠력과 우수한 노면 추종성을 겸비한 리어 서스펜션

    리어 서스펜션은 분리가압식 기백 타입을 채택하여 스포츠 주행에서도 안정적인 감쇠력과 우수한 노면 추종성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스타일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 편안함과 파워풀한 성능이 양립한 1084cc 수랭 2기통 엔진

    수랭식 직렬 2기통 엔진 채용, 파워 유닛의 소형화/경량화를 위하여 유니캠 방식을 적용하였습니다. 저회전에서 부터 고회전 영역까지 기분 좋은 엔진의 고동감을 구현해냈습니다.
  • 최적의 주행을 위한 라이딩 모드

    일상 주행부터 장거리 투어링은 물론, 파트너와 함께하는 탠덤 주행 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최적의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4가지 라이딩 모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Standard : 다양하고 폭넓은 상황에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표준 모드 ※ Sport : 와인딩에서 스포티한 주행에 적합한 모드 ※ Rain : 우천 시와 같은 미끄러운 노면에서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는 모드 ※ User : 라이더의 취향에 맞게 임의 설정 가능한 모드
  •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헤드라이트 및 프론트 윙커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를 포함한 모든 등화기류에 LED를 채용하였습니다.
  • Rebel1100을 상징하는 또 하나의 요소, 연료탱크

    둥근 모양이 개성을 개성넘치는 연료탱크는 조개 껍데기를 모티브로 한 둥근 모양이 개성을 돋보이게 합니다. 불필요한 테두리나 접합부가 드러나지 않도록 플랜지리스 공법을 적용하여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탱크 용량은 13.6L로 장거리 투어링에 충분한 용량을 확보했습니다.
  • 안정적인 핸들링에 기여하는 프론트/리어 휠

    프론트/리어 휠에 날렵한 디자인으로 스포티함을 강조하는 5개의 Y자 스포크를 채택했습니다.
  • 우수한 시인성의 LCD 디지털 미터

    원형 LCD 디지털 미터는 시인성이 높은 반전 액정을 채택하였으며, 속도와 엔진 회전 수 이외에도 라이딩 모드 및 기어 포지션 등 차량으로부터의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알기 쉽게 보여 주도록 했습니다.
  • 장거리를 쾌적하게 이동할 수 있는 크루즈 컨트롤

    장거리 직선 도로 주행 등에서 편리성을 발휘하는 크루즈 컨트롤 기능을 표준 채용했습니다. 차량의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을 통해 라이더는 쾌적한 장거리 이동을 즐길 수 있으며, 핸들 바에서 손을 떼지 않고 크루즈 컨트롤 기능을 간단히 조작할 수 있습니다.
  • 일상에서의 사용편의성도 고려한 이너박스

    키 조작으로 메인 시트를 개폐할 수 있으며, 메인 시트 하단에는 일상에서의 사용편의성을 고려하여 3L 용량의 수납 공간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또한, 수납 공간 안에는 USB포트를 채택하여, 주행 중 스마트폰 등의 충전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