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mm Showa SFF-BP 도립식 서스펜션을 새롭게 채용하여 제동 시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운동 성능을 실현합니다.
*SFF-BP : Separate Function Front Fork Big Piston
개선된 프런트 브레이크 시스템 및 ABS
프런트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및 레이디얼 마운트 캘리퍼를 신규 채용하여 제동력을 개선하였습니다.
또한, 최신 ABS 모듈레이터를 탑재하여 보다 세밀한 제어가 가능할뿐만 아니라, ABS 작동 시 레버와 페달로의 킥백(kick-back)을 저감시킵니다. 이를 통해 차체 안정성이 향상하여 라이더가 더욱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휠과 경량화된 스윙 암
Y자형의 5개 스포크 디자인을 적용하여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동시에, 날렵한 핸들링과 쾌적성을 향상하였습니다.
2022년형 CB500F에 적용된 새로운 스윙 암은 가벼울 뿐만 아니라, 강성 최적화를 통해 스포티한 핸들링을 실현합니다.
개선된 헤드라이트와 프런트 윙커 포지션 라이트 신규 채용
헤드라이트 개선을 통해 더 넓은 전방 시야 확보가 가능해졌으며, 프런트 윙커를 상시 점등하는 '프런트 윙커 포지션 라이트'를 채용하여 피시인성을 높였습니다.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는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종전 대비 약 45% 경감하여 잦은 변속으로 인한 주행 피로도를 낮춰줍니다. 또한, 연속 시프트 다운에 의한 엔진 브레이크의 작동을 억제하여 보다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주행에 기여합니다.
디지털 계기판
LCD 디지털 계기판을 채용하여 속도계, 연료 게이지, 기어 포지션 등 주행 시 필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난 방지 장치(H.I.S.S)
혼다만의 첨단 도난 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를 채용하여 모터사이클을 도난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471cc 수랭식 DOHC 병렬 2기통 엔진
저·중회전 영역에서는 강력한 토크를, 고회전 영역에서는 부드럽게 돌며 다루기 쉬운 출력 특성을 가진 엔진을 채용하여 도심 주행부터 투어링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FUN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