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1mm SFF-BP 도립식 프런트 포크

    41mm Showa SFF-BP 도립식 서스펜션을 새롭게 채용하여 제동 시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운동 성능을 실현합니다. *SFF-BP : Separate Function Front Fork Big Piston
  • 개선된 프런트 브레이크 시스템 및 ABS

    프런트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및 레이디얼 마운트 캘리퍼를 신규 채용하여 제동력을 개선하였습니다. 또한, 최신 ABS 모듈레이터를 탑재하여 보다 세밀한 제어가 가능할뿐만 아니라, ABS 작동 시 레버와 페달로의 킥백(kick-back)을 저감시킵니다. 이를 통해 차체 안정성이 향상하여 라이더가 더욱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새로운 디자인의 휠과 경량화된 스윙 암

    Y자형의 5개 스포크 디자인을 적용하여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동시에, 날렵한 핸들링과 쾌적성을 향상하였습니다. 2022년형 CB500F에 적용된 새로운 스윙 암은 가벼울 뿐만 아니라, 강성 최적화를 통해 스포티한 핸들링을 실현합니다.
  • 개선된 헤드라이트와 프런트 윙커 포지션 라이트 신규 채용

    헤드라이트 개선을 통해 더 넓은 전방 시야 확보가 가능해졌으며, 프런트 윙커를 상시 점등하는 '프런트 윙커 포지션 라이트'를 채용하여 피시인성을 높였습니다.
  •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는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종전 대비 약 45% 경감하여 잦은 변속으로 인한 주행 피로도를 낮춰줍니다. 또한, 연속 시프트 다운에 의한 엔진 브레이크의 작동을 억제하여 보다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주행에 기여합니다.
  • 디지털 계기판

    LCD 디지털 계기판을 채용하여 속도계, 연료 게이지, 기어 포지션 등 주행 시 필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도난 방지 장치(H.I.S.S)

    혼다만의 첨단 도난 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를 채용하여 모터사이클을 도난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 471cc 수랭식 DOHC 병렬 2기통 엔진

    저·중회전 영역에서는 강력한 토크를, 고회전 영역에서는 부드럽게 돌며 다루기 쉬운 출력 특성을 가진 엔진을 채용하여 도심 주행부터 투어링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FUN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