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는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경감하여 잦은 변속으로 인한 주행 피로도를 낮춰줍니다. 또한, 연속 시프트 다운에 의한 엔진 브레이크의 작동을 억제하여 보다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주행에 기여합니다.
  • 기어 포지션을 확인할 수 있는 LCD 계기판

    밝고 선명한 LCD 계기판은 기어 포지션 인디케이터와 엔진 RPM, 연료계 등 주행 시 필요한 정보를 읽기 쉽게 전달합니다.
  • 네오 스포츠 카페(Neo Sports Cafe) 스타일

    혼다의 Neo Sports Cafe 스타일을 적용한 CB300R은 CB1000R을 연상케 합니다. 여기에 모든 등화기류에 LED를 적용하고, LCD 계기판 등의 장비를 채용해 고급감을 강조했습니다.
  • 동급 최경량의 차체 중량

    가벼우면서도 견고하고, 탄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한 CB300R의 차체 중량은 145kg에 불과합니다. 좁은 길이나 교통 정체가 심한 도심에서도 차량을 쉽게 다룰 수 있습니다.
  • LED 라이트

    CB300R의 모든 등화기류(헤드라이트, 윙커, 테일라이트, 포지션 라이트)는 Neo Sports Cafe 스타일링을 완성할 뿐만 아니라, LED로 채용하여 높은 시인성을 제공합니다.
  • 41mm 쇼와 SFF-BP 도립식 프런트 서스펜션

    CB650R에 장착된 고사양의 41mm Showa SFF-BP(Separate Function Front Big Piston) 도립식 포크를 채용하여 날렵한 핸들링과 우수한 댐핑 성능을 자랑합니다. 또한 리어 서스펜션에는 7단 스프링 프리로드 어저스터를 채용하여, 뛰어난 트랙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안정적으로 중량 변화에 대응합니다.
  • IMU 제어 2채널 ABS와 브레이크 시스템

    CB300R은 2채널 ABS를 장착하는 한편, 고사양 장비인 IMU(Inertial Measurement Unit, 관성측정장치)를 통해 전후 압력 배분을 세밀하게 제어하여, 리어 휠이 들리는 것을 최소화합니다.
  • 유로5 대응 수랭식 286cc 단기통 엔진

    유로5 환경규제 기준에 대응하여 새롭게 설계한 286cc 수랭식 DOHC 단기통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출력 31.1마력(9,000rpm), 최대토크 2.9kg·m(7,750rpm)의 주행 성능을 발휘합니다.
  • 듀얼 챔버 머플러

    머플러 내부를 심플한 듀얼 구조로 만들어 싱글 엔진 특유의 시원한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기 저항을 낮추어 스로틀 조작시 즉각적인 반응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