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윙커까지 모든 등화기에 LED를 채용했습니다. LED 등화기는 경량화와 저전력 소모 등 성능 향상에 기여합니다.
풀 LCD 계기판
NC750X의 풀 LCD 계기판은 속도, RPM, 시간, 기어 인디케이터, 연비 등의 다양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또한, 주행 상황(기어 변속, 연비, 라이딩 모드 등)의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8가지 컬러 라인을 표시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넉넉한 수납 공간
NC750X의 러기지 박스는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풀 페이스 헬멧 1개를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단, 헬멧의 사이즈와 형태에 따라 러기지 박스 내 수납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라이딩 모드
주행 상황에 따라 엔진 출력, 엔진 브레이크 등의 제어 레벨을 조합한 3가지 라이딩 모드와 라이더의 선호에 따라 임의 조합하는 유저(User) 모드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스포츠(Sport) : 와인딩 등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스포티한 특성
· 스탠더드(Standard) : 도심 주행 등 폭넓은 상황에서 다루기 쉬운 특성
· 레인(Rain) : 우천 시 돌포장도로 등에서도 안심하고 달릴 수 있는 특성
· 유저(User) : 각 제어 레벨을 라이더의 선호에 따라 임의 조합하는 특성
긴급 제동 신호(ESS)
주행 중 급브레이크 조작 시 재빨리 후속 차량에게 전달하는 긴급 제동 신호(Emergency Stop Signal)를 채용하였습니다.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는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약 30% 경감한 '어시스트' 기능과 변속 시 급격한 엔진 제동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불쾌한 충격을 완화하는 '슬리퍼'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잦은 변속으로 인한 라이더의 피로를 덜어주고, 다양한 상황에서 더욱 쾌적한 주행이 가능해졌습니다.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미끄러지기 쉬운 노면에서 전후륜의 회전량을 감지, 컨트롤하여 안정감을 제공하는 HSTC를 채용하였습니다.
2채널 ABS
최적의 제동력 확보를 위하여 대형 320㎜ 프런트 디스크와 240㎜ 리어 디스크를 장착하였습니다. 또한 프런트와 리어 모두 작동하는 2채널 ABS를 표준 채용하여, 급제동이나 우천 시와 같은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심하고 브레이크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더 강력해진 파워 유닛
피스톤 경량화 및 흡배기계 효율 향상 등을 통해 58.6ps/6,750rpm의 최고출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밸브 타이밍의 최적화와 전자식 스로틀 제어 시스템인 '스로틀 바이 와이어' 채용을 통해 쾌적한 엔진 필링을 제공합니다.
쾌적한 주행을 실현하는 차체
새롭게 설계한 프레임을 채용해 경량화를 실현한 한편, 도심 주행은 물론 투어링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딩 포지션을 설정했습니다. 또한 시트 높이를 기존 모델보다 30mm 낮은 800mm로 설정하여 발 착지성을 개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