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D 라이트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윙커까지 모든 등화기에 LED를 채용했습니다. LED 등화기는 경량화와 저전력 소모 등 성능 향상에 기여합니다.
  • 풀 LCD 계기판

    NC750X의 풀 LCD 계기판은 속도, RPM, 시간, 기어 인디케이터, 연비 등의 다양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또한, 주행 상황(기어 변속, 연비, 라이딩 모드 등)의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8가지 컬러 라인을 표시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 넉넉한 수납 공간

    NC750X의 러기지 박스는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풀 페이스 헬멧 1개를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단, 헬멧의 사이즈와 형태에 따라 러기지 박스 내 수납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 라이딩 모드

    주행 상황에 따라 엔진 출력, 엔진 브레이크 등의 제어 레벨을 조합한 3가지 라이딩 모드와 라이더의 선호에 따라 임의 조합하는 유저(User) 모드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스포츠(Sport) : 와인딩 등을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스포티한 특성 · 스탠더드(Standard) : 도심 주행 등 폭넓은 상황에서 다루기 쉬운 특성 · 레인(Rain) : 우천 시 돌포장도로 등에서도 안심하고 달릴 수 있는 특성 · 유저(User) : 각 제어 레벨을 라이더의 선호에 따라 임의 조합하는 특성
  • 긴급 제동 신호(ESS)

    주행 중 급브레이크 조작 시 재빨리 후속 차량에게 전달하는 긴급 제동 신호(Emergency Stop Signal)를 채용하였습니다.
  •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는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약 30% 경감한 '어시스트' 기능과 변속 시 급격한 엔진 제동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불쾌한 충격을 완화하는 '슬리퍼'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잦은 변속으로 인한 라이더의 피로를 덜어주고, 다양한 상황에서 더욱 쾌적한 주행이 가능해졌습니다.
  •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미끄러지기 쉬운 노면에서 전후륜의 회전량을 감지, 컨트롤하여 안정감을 제공하는 HSTC를 채용하였습니다.
  • 2채널 ABS

    최적의 제동력 확보를 위하여 대형 320㎜ 프런트 디스크와 240㎜ 리어 디스크를 장착하였습니다. 또한 프런트와 리어 모두 작동하는 2채널 ABS를 표준 채용하여, 급제동이나 우천 시와 같은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심하고 브레이크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 더 강력해진 파워 유닛

    피스톤 경량화 및 흡배기계 효율 향상 등을 통해 58.6ps/6,750rpm의 최고출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밸브 타이밍의 최적화와 전자식 스로틀 제어 시스템인 '스로틀 바이 와이어' 채용을 통해 쾌적한 엔진 필링을 제공합니다.
  • 쾌적한 주행을 실현하는 차체

    새롭게 설계한 프레임을 채용해 경량화를 실현한 한편, 도심 주행은 물론 투어링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딩 포지션을 설정했습니다. 또한 시트 높이를 기존 모델보다 30mm 낮은 800mm로 설정하여 발 착지성을 개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