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C 오일 필러 캡은 고품질의 정교한 알루미늄 절삭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레드 컬러로 양극산화 처리되었으며, 손잡이 양면에 HRC로고가 레이저 각인되어 있습니다. HRC 오일 필러 캡은 내부가 파여져있어 강성 증가와 함께 무게 감소에도 기여합니다. 서킷 레이싱을 위해, HRC 머신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와이어-락 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소재 : A6061-T4 ·표면처리 : red anodization ·O-ring 부착되어있음
TANK PAD
탱크 패드는 스포트한 카본 패턴 재질과 CBR로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굴곡진 탱크에 딱 맞는 형상의 탱크 패드는 버튼, 벨트 등의 접촉으로부터 탱크를 보호합니다.
· 재질 : flexible PVC · 컬러 : 블랙
QUICK SHIFTER
퀵시프터는 시프트 페달 조작시 시프트 로드에 위치한 스트로크 센서에 의해 증폭된 신호를 ECU에 전달하고, ECU가 연료분사량, 스로틀 레벨, 점화 타이밍을 컨트롤함으로써 변속 기어의 구동 하중을 제거해 클러치 조작없이 빠른 업/다운 변속을 실현하게 합니다. 또한 오토블립 기능이 있어 부드럽고 즉각적인 다운시프트가 가능해 스포츠 라이딩과 장거리 크루징 등에서 스트레스 없는 주행에 기여합니다.
· 스탠다드 전용(SP기본장착)
USB KIT
USB 소켓은 C-타입 커넥터를 사용하여 USB플러그를 어떤 방향에서도 삽입할 수 있게 하여 연결의 편리성을 증가시켰습니다. 소켓은 USB BC* 기준을 충족하여 자동으로 연결된 장치의 적정 충전 전압을 결정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 먼지와 물의 유입을 방지하는 캡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 Output : 5v; maximum output : 3A · 설치장소 : 텐덤시트 아래 · 치수 : 37x14x58mm
* USB Type-C Current @3.0A Battery Charging Specification Revision 1.2 DCP standard
WHEEL DECAL
휠 데칼은 혼다 레이싱 로고가 삽입되어 있고, 차량 하부의 레이시한 존재감을 향상시킵니다.
휠 데칼은 모터사이클 한대 분량의 세트로 판매됩니다.
SPROCKET PROTECTOR
스프로켓 커버는 충격 저항이 우수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스윙암의 작동을 방해하지 않도록 끝쪽에 장착되며, 서킷 규정에 맞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외부 물체가 스프로켓에 걸리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이 커버는 모터사이클의 레이시한 외관을 향상시킵니다.
· 소재 : engineering plastic(PA6) · 색상 : 블랙
FRAME GUARD
이 프레임 슬라이더는 독보적인 에어로다이내믹 형상으로 차별화되었습니다. 웍스 머신 RC213V으로부터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엔진 행어 볼트에 바로 체결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는 에어로다이내믹 효과와 무게 증가를 최소화하며, 모터사이클 전도 시의 입을 수 있는 프레임의 피해를 최소화합니다. 특별히 설계된 장착 볼트는 내부가 비어있어 모터사이클의 무게 감소와 강성 밸런스에 기여합니다.
· 소재 : engineering plastic(PA6) · 색상 : 블랙 · 프레임 슬라이더는 양쪽 세트로 구성됨 ※ 프레임 보호를 보장하지 않음.
UNDER COWL
카본 언더 카울은 RC213V-S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경량이며 높은 강성의 3K pre-preg 카본이 사용되었습니다.
강렬한 무광 마감의 언더 카울은 무게를 감소시킬 뿐 아니라, 모터사이클의 레이시한 외관을 완성합니다.
· 소재 : 3K pre-preg carbon(autoclave-cured) · 무게 : 685g (STD-25%)
FRONT COWL
카본 에어박스 커버는 RC213V-S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경량이며 높은 강성의 3K pre-preg 카본이 사용되었습니다.
혼다 윙 배지가 부착된 강렬한 무광 마감의 언더 카울은 무게를 감소시킬 뿐 아니라, 모터사이클의 레이시한 외관을 완성합니다.
· 소재 : 3K pre-preg carbon(autoclave-cured) · 무게 : 230g (STD-20%)
WIND SCREEN
하이 윈드스크린은 윈드터널과 실주행 테스트를 완료하였습니다. 스탠다드 버전과 비교하여, 스크린의 최상단은 8mm 더 높으며, 40mm 더 앞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이는 스크린의 전면부 보호 면적을 증가시킬 뿐 아니라, 공기 흐름의 방향을 올려줍니다. 결과적으로, 하이 윈드스크린은 향상된 윈드 프로텍션과 모터사이클 컨트롤을 놀랍게 결합하였습니다.
· 재질 : 폴리카보네이트 · 컬러 : 클리어 또는 스모크 ? WVTA인증
MAIN SEAT (ALCANTARA)
이 전용 시트는 고급스러운 인공 스웨이드 소재인 알칸타라를 아낌없이 사용하였습니다. 이 시트의 뛰어난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통기성 덕분에 라이딩의 편안함을 증가시킵니다. CBR로고와 아름다운 무광의 질감은 시트는 모터사이클의 프리미엄 감각을 향상시킵니다.
· 재질 : 커버에 알칸타라 사용(방수처리) · 컬러 : 블랙, 그레이 투톤과 레드 스티치
SEAT COWL
스타일리시한 싱글 시트 카울은 모터사이클과 깔끔하게 결합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 카울은 필리온 시트와 한번의 터치로 손쉽게 교체되며, 레이싱 머신의 강렬한 외관을 형성하며 120g의 중량도 감소시킵니다.
· 컬러 : 블랙 또는 레드 · 싱글 시트 카울은 시트백과 동시 장착 불가
FRONT FENDER
카본 프론트 펜더는 RC213V-S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경량이며 높은 강성의 3K pre-preg 카본이 사용되었습니다.
강렬한 무광 마감의 프론트 펜더는 무게를 감소시킬 뿐 아니라, 모터사이클의 레이시한 외관을 완성합니다.
· 소재 : 3K pre-preg carbon(autoclave-cured) · 무게 : 255g (STD-38%)
REAR FENDER
카본 리어 펜더는 RC213V-S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경량이며 높은 강성의 3K pre-preg 카본이 사용되었습니다.
강렬한 무광 마감의 리어 펜더는 무게를 감소시킬 뿐 아니라, 모터사이클의 레이시한 외관을 완성합니다.
· 소재 : 3K pre-preg carbon(autoclave-cured) · 무게 : 170g (STD-10%)
TANK BAG
전용 설계의 탱크백은 앞쪽에 쉬운 탈부착 버튼과 뒤쪽에 강력한 자석을 활용해, 쉽고 빠르게 탈부착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방을 제거했을때도 별도의 부착물이 남아있지 않게 합니다. 그리고 물론 모터사이클의 외형과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가방의 형상과 7L의 용량은 라이딩에 간섭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윗부분에는 별도의 클리어 포켓이 있습니다. 혼다 로고가 있는 포켓이 양 옆에 있으며, 편리한 이동용 손잡이가 가방의 뒤쪽에 있습니다. 그리고 전용의 레인 커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재질 : 폴리카보네이트 · 용량 : 7L · 중량 : 2kg
SEAT BAG
전용 설계의 리어 시트백은 장착 베이스가 텐덤 시트와 교체 타입으로 되어 있어 벨트나 공구 없이 간단히 탈부착이 가능하며, 가방 본체는 베이스 부분과 지퍼로 분리가 가능해 캐링 핸들로 가방 단독 운반이 가능합니다. 화물량에 맞추어 지퍼로 용량을 확장(15→22L)할 수 있으며 혼다 로고가 있는 사이드 포켓은 안쪽에 방수 라이너를 장비하여 부속된 전용 레인 커버와 함께 날씨 변화로부터 짐을 지킵니다. ※ 싱글 시트 카울과 동시 장착 불가
· 재질 : 폴리에스테르 · 용량 : 15→22L · 허용 적재량 : 4kg
BODY COVER
실내용 바디커버는 부드럽고 늘어나는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CBR로고가 삽입되어 있으며, 모터사이클에 딱 맞도록 특별히 제작되어 먼지로부터 차체를 보호합니다. (실물과 이미지는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음) (방수 커버가 아님)
· 소재 : 폴리에스테르 천 · 색상 : 블랙 · CBR로고와 일러스트가 포함된 보관백 동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