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 스포츠'다운 존재감을 드러내는 스타일링

    직선에 기초한 프런트와 미들 카울 디자인을 통해 스피드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CBR 시리즈의 플래그십인 CBR1000RRR 의 이미지를 계승하여, 슈퍼 스포츠 다운 외관을 표현했습니다.
  • 41mm SFF-BP 도립식 프런트 포크 채용

    41mm Showa SFF-BP 도립식 서스펜션을 채용하여 프런트 주변부의 강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이를 통해 제동 시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운동 성능을 실현합니다. *SFF-BP : Separate Function Front Fork Big Piston
  •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다양한 상황에서 조종하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HSTC를 채용했습니다. 전후륜의 속도 차이를 산출 후, 연료 분사량을 조절하여 엔진 토크의 최적화를 도모하고 리어 타이어의 구동력을 제어하여 후륜의 미끄러짐을 완화합니다. 미터 내 인디케이터에서 시스템 작동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핸들 좌측 스위치에서 ON/OFF 선택이 가능합니다.
  • 개선된 프런트 브레이크 시스템

    프런트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및 레이디얼 마운트 캘리퍼를 채용하여 제동력 향상은 물론, 브레이크 성능 개선을 통해 주행 안정감도 향상되었습니다.
  • 가벼운 스윙 암

    2024년형 CBR500R에 적용된 스윙 암은 가벼울 뿐만 아니라, 강성 최적화를 통해 선회 성능을 향상하여 스포티한 핸들링을 실현합니다. 또한 스윙 암 경량화는 편안한 주행에도 기여합니다.
  • ABS

    최신 ABS 모듈레이터를 채용하여 보다 치밀한 제어가 가능하며, ABS 작동 시 레버와 페달로의 킥백(kick-back) 저감과 차체 안정성을 향상시켜 라이더가 보다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는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종전 대비 약 45% 경감하여 잦은 변속으로 인한 주행 피로도를 낮춰줍니다. 또한, 연속 시프트 다운에 의한 엔진 브레이크의 작동을 억제하여 보다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주행에 기여합니다.
  • 5인치 풀컬러 TFT 디스플레이

    높은 시인성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를 채용했습니다. 운전자 취향에 따른 3가지 디스플레이 타입 (Bar/Circle/Simple)과 3가지 배경 (White/Black/Auto)을 제공합니다. 표시의 전환이나 조작은 핸들 좌측의 4way 셀렉트 스위치로 가능합니다.
  • ALL LED 라이트

    신규 설계 헤드라이트는 직선 주행 시 빔 도달 거리를 유지하고, 더 넓은 배광을 실현했습니다. 또한, 차체가 기울었을 때 배광 특성을 고려하여, 안심되는 야간 주행에 기여했습니다. 라인 형상으로 빛나는 테일 램프를 통해 디자인성을 높이고, 스톱 램프부는 테일 램프 발광부와 분리하여, 점등 시 피시인성 향상에 기여했습니다.
  • 471cc 수랭식 DOHC 병렬 2기통 엔진

    저 · 중회전 영역부터 고회전 영역까지 부드럽고 강력한 출력 특성을 가진 엔진을 채용하여, 도심 주행부터 투어링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FUN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도난 방지 장치 (H.I.S.S)

    혼다만의 첨단 도난 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를 채용하여 모터사이클을 도난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