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active Comfort' 디자인

    NT1100의 차체는 방풍 성능의 극대화와 조작하기 쉬우면서도 경쾌하고 쾌적한 라이딩을 목표로 구성하는 한편, 세련되면서도 라이더와 동승자 모두가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조한 스타일링을 적용했습니다. ※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2' 제품 디자인 부문 수상
  • 탄탄한 볼륨감의 페어링

    고배기량 모터사이클다운 탄탄한 볼륨감의 페어링은 경쾌하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동시에 방풍 성능 향상에 기여합니다.
  • 방풍 및 보호 성능에 기여하는 어퍼·로어 디플렉터

    어퍼(Upper)·로어(Lower) 디플렉터는 라이더를 바람과 각종 오염으로부터 보호합니다.
  • 패니어 케이스 장착 공간을 배려한 머플러 디자인

    NT1100의 머플러는 패니어 케이스 장착 공간을 충분히 고려하여 수평으로 낮게 디자인되었습니다.
  • 동승자를 배려한 디자인

    NT1100의 시트는 쿠션의 두께와 경사각을 최적화하여 라이더는 물론, 동승자가 '또 타고 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 편안한 착좌감을 실현합니다. 또한 동승자가 안전하게 잡기 위한 리어 그립은 착석할 때 발 끝이 걸리지 않도록 섬세하게 설계했습니다.
  • 주간 주행등(DRL)이 적용된 헤드라이트

    주간 주행등 기능이 있는 헤드라이트를 포함한 모든 등화기류에 LED를 채용하였습니다.
  • 5단계 조절 윈드 스크린

    윈드 스크린은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높이와 각도를 5단계로 수동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알루미늄 테이퍼 핸들 및 핸들 주변 조작 시스템

    폭이 넓고 강성이 우수한 알루미늄 테이퍼 핸들을 채용하여 쾌적하고 안심할 수 있는 핸들링을 실현합니다. 또한, 다기능 핸들 스위치로 모드 설정 및 크루즈 컨트롤 등의 다양한 조작을 스로틀에서 손을 떼지 않더라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핸들 주변에 USB 소켓과 ACC 소켓을 장착해 더욱 편리합니다.
  • 스포티한 주행을 위한 1,084cc 수랭식 직렬 2기통 엔진

    1,084cc 수랭식 직렬 2기통 엔진을 채용, 저속에서 고속 영역으로 부드럽게 RPM을 증가시켜 다루기 쉬우면서도 스포티한 주행을 즐길 수 있는 파워 유닛을 완성했습니다.
  • 주행의 즐거움을 증가시키는 DCT

    모터사이클에서는 혼다만이 보유하고 있는 첨단 기술 DCT(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를 채용하여 자동 변속의 편리함과 수동 변속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자동 변속 모드 설정시 라이더는 스로틀 조작과 핸들링 등 차체 컨트롤에만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안심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폭넓은 상황에서 피로도가 적은 라이딩 포지션

    장시간 주행에도 피로도가 적은 업라이트(upright) 라이딩 포지션을 적용하고, 시트 폭을 820mm로 슬림하게 디자인해 발 착지성을 높였습니다.
  • 쇼와 SFF-BP 도립식 프런트 서스펜션

    직경 43mm, 스트로크 150mm의 쇼와(Showa) SFF-BP 도립식 프런트 서스펜션을 채택하여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 고품질의 승차감을 실현합니다.
  • 높은 안정감의 브레이크 시스템

    프런트에는 4포트 레이디얼 마운트 캘리퍼와 더블 디스크, 리어에는 1포트 캘리퍼와 싱글 디스크를 장착하는 한편, 2채널 ABS를 표준 채용하여 안심하고 브레이크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 최적의 주행을 위한 라이딩 모드

    일상 주행부터 장거리 투어링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최적의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5가지 라이딩 모드(투어, 어반, 레인, 유저1, 유저2)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투어(Tour) : 동승자 탑승 또는 물건을 가득 적재한 상황에서 쾌적하게 가속을 즐길 수 있는 모드 어반(Urban) : 다양하고 폭넓은 상황에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표준 모드 레인(Rain) : 우천 시와 같은 미끄러운 노면에서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는 모드 유저(User) : 라이더의 취향에 맞게 임의 설정 가능한 모드
  •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라이더가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도록 후륜 슬립 및 전륜이 들뜨는 현상을 완화하는 HSTC 기능을 제공하며, 개입 레벨을 3단계로 조정하거나 차단(Off)할 수도 있습니다.
  • 6.5인치 터치 패널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

    NT1100의 계기판은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배치했으며, 라이딩 글로브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취향에 따라 3가지 패턴의 화면 표시 방법 및 배경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지원

    스마트폰을 USB 포트에 연결하면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오토 윙커 캔슬 및 긴급 정지 신호(ESS)

    차선 변경이나 좌우회전 완료시 자동으로 방향지시등이 꺼지는 오토 윙커 캔슬 기능 및 급제동 시 비상등을 고속 점멸해 후속 차에 재빨리 전달하는 긴급 정지 신호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