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하차가 쉬운 스텝-스루 공간으로부터 리어 펜더로 이어지는 S자 실루엣은 '기능을 외관으로 표현한다'라는 혼다 모터사이클 디자인의 기조 그 자체이며, 엣지 있는 실루엣과 프론트 및 핸들 디자인, 그리고 고급스러운 마감 등을 더해 60년 전의 슈퍼 커브 디자인의 가치를 새롭게 표현했습니다.
혼다 스마트키 시스템
혼다 스마트키를 채용하여 주머니 등에서 스마트키를 꺼낼 필요 없이, 휴대하고 차량에 접근하는 것만으로도 키 온, 시동,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알루미늄 캐스트휠 & ABS
절삭 가공 마감을 통해 클래식함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튜브리스 휠에 프론트에는 디스크 브레이크와 ABS를 채용하여 주행 시의 안정감을 더했습니다.
All LED Lights
초대 모델인 슈퍼 커브 C100의 심플하면서도 최소한의 요소로서 존재했던 등화류를, LED에 의한 공간절약 등 최신의 기술로 실현하였습니다. 높은 질감의 디자인과 어우러져 LED만이 표현할 수 있는 존재감 있는 표정과 풍부한 발광을 실현했습니다.
디지털 계기판
바깥 쪽에는 아날로그 표시와 인디케이터류, 안쪽에는 디지털 표시로 구성된 입체적인 계기판은 한정된 공간 안에서 필요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합니다. 시인성 높은 폰트와 정밀한 눈금부의 그래픽은 클래식한 손목시계처럼 보여지도록 고급스럽게 디자인하였습니다.
필리온 시트
2022년형 C125는 필리온 시트를 표준 채용하여 동승자와 함께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머플러
C125의 새로운 125cc 엔진의 배기음을 매력적인 고동감이 있는 사운드로 표현하는 머플러는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재질과 클래식한 아름다운 형태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새로운 125cc 엔진의 동력 성능
다양한 교통 환경에 대응하면서, 라이더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동력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125cc를 채용하였습니다. 엔진 외관을 고급스럽게 변경한 것 뿐만 아니라, 엔진 노이즈를 저감하는 저소음 기어, 높은 정밀도의 크랭크 베어링, 변속 소음, 충격을 줄이고 조작감을 향상시킨 시프트 드럼 베어링, 시프트 암, 댐퍼 러버 등의 개선된 변속 장비들을 채용하여 도시의 혼잡한 교통상황 속에서도 쾌적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프레임으로 개선된 운동 성능
슈퍼 커브 C125의 프레임은 슈퍼 커브 110을 베이스로, 헤드 파이프 주변의 구성부품이나 125cc엔진에 대응한 엔진 행거에 강성을 더해, 125cc의 동력 성능과 밸런스 높은 핸들링 등, 안정적인 차체 움직임을 실현했습니다. 전후 서스펜션의 스트로크도 각각 프론트 10mm, 리어 19mm를 길게하여 보다 매끄럽게 노면 충격을 흡수해 더 쾌적한 주행감각을 실현했습니다.
조작이 편리한 자동원심식 클러치 시스템
SUPER CUB는 1958년 최초 개발 당시부터 여성 운전자 및 비즈니스 용도로 모터사이클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배려하기 위해 별도의 클러치 레버 조작 없이 한 손으로도 조작이 가능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그 결과, 왼발의 조작만으로 기어 변속이 가능한 자동원심식 클러치 시스템으로 개발해 지금까지 고유의 변속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