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라이트 포지션을 채택하여 좁은 도로에서의 주행은 물론 전방 시야 확보에도 유리합니다.
팔과 무릎이 굽어지는 각도를 최대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설정했으며, 평평한 플랫시트를 채택하여 주행 중 자세 변경 및 전후 이동이 용이합니다.
우수한 발 착지성은 물론, 동승자석을 낮게 설정하여 2인 승차의 쾌적성도 도모했습니다.
스크램블러 특유의 스타일과 주파성을 양립한 프론트 서스펜션
서스펜션은 스크램블러에 요구되는 비포장의 거친 노면까지 즐길 수 있도록 컨트롤 안정성 실현을 목표로 했습니다.
이너 파이프 직경 41mm 정립식 텔레스코픽 프론트 포크는 150mm의 스트로크와 표준 장착의 포크 부츠를 가지고 있어 노면을 가리지 않는 오프로드를 떠올리게 하는 스타일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거칠고 터프한 스크램블러 스타일을 연출하는 포크부츠
주행중 날아오는 돌이나 진흙으로부터 프론트 서스펜션의 이너파이프를 보호하는 포크부츠를 표준채용하였습니다.
2인 승차부터 물건 적재까지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리어 서스펜션
리어 주변부는 심플하고 강력한 적정 45mm 원형 파이프의 스윙암과 심플한 트윈 서스펜션을 채용했습니다.
145mm의 리어 휠 트레블 확보는 물론, 5단계의 프리로드 조정기구를 갖추어, 2인 승차 및 적재시 최적의 승차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루기 쉬우면서도 강력한 파워유닛
6단 수동 트랜스 미션 / Assist & Slipper Clutch / CL 컨셉에 맞는 흡배기계 및 FI 세팅 최적화
베이스 모델인 Rebel500의 수랭식 직렬 2기통 471cc 엔진을 기본으로 전용 세팅을 실시하였습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기능미를 동시에 추구한 헤드라이트 및 테일램프
헤드라이트, 프론트 윙커, 테일램프, 리어 윙커에도 LED를 채용하였습니다.
특히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연출하는 헤드라이트 좌우에 배치된 LED 프론트 윙커에는
상시점등의 라운드 라이트 가이드링을 탑재하여 포지션 램프의 역할을 하도록 했습니다.
12L의 충분한 용량과 함께 탱크 패드를 표준채용한 연료탱크
CL을 상징하는 아이코닉 스타일링이 적용된 연료탱크는 심플한 형상으로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좌우에 탱크 패드를 장착하여 니그립(Knee Grip)의 용이성을 높이는 것과 함께
스크램블러의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안정적인 핸들링에 기여하는 프론트/리어 휠
프론트에는 다양한 노면에서의 주파성 향상을 도모하여 19인치 캐스트 휠, 리어에는 경쾌한 주행을 위하여 150mm의 넓은 폭을 갖는 17인치의 캐스트 휠을 채택하였습니다.
또한 전후 타이어에는 세미블록 패턴 타이어를 채택하여 온로드에서의 경쾌한 주행과 오프로드의 거친 노면에서의 주파성을 양립하였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콤팩트하게 집약한 디지털 미터
원형 LCD 디지털 미터는 시인성이 높은 반전 액정을 채택하였으며,
기어 포지션 인디케이터 및 연비 표시, 좌우 독립 점멸식 윙커 인디케이터 등 차량의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알기 쉽게 보여 주도록 했습니다.
후방 챠량과의 커뮤니케이션 향상으로 안심할 수 있는 비상정지신호(ESS)
주행 중 갑작스러운 상황 변화에 대응하기 위하여 비상 정지 신호(ESS)를 표준채용했습니다. 급제동시, ABS 모듈레이터가 감지하고 전후 방향지시등을 고속 점멸하는 것을 통해 급제동 사실을 후속 차량에게 빠르게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