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드벤처의 매력(Adventurous Taste)

    어드벤처의 매력(Adventurous Taste) ADV350의 디자인은 일상 생활 속에서도 가슴 두근거리게 만드는 '어드벤처의 매력(Adventurous Taste)'를 추구했습니다. 간결한 전장에 볼륨감 있는 보디 구성 등 많은 부분에서 X-ADV를 계승하는 한편, 스쿠터의 실용성을 겸비한 새로운 어드벤처 스타일링을 구현해냈습니다.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 ‘2022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에서 ‘레드닷(Red Dot) 상’ 수상.
    ADV350의 디자인은 일상 생활 속에서도 가슴 두근거리게 만드는 '어드벤처의 매력(Adventurous Taste)'를 추구했습니다. 간결한 전장에 볼륨감 있는 보디 구성 등 많은 부분에서 X-ADV를 계승하는 한편, 스쿠터의 실용성을 겸비한 새로운 어드벤처 스타일링을 구현해냈습니다.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 ‘2022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에서 ‘레드닷(Red Dot) 상’ 수상.
  • 롱 트래블 서스펜션

    롱 트래블 서스펜션 쾌적한 승차감을 위하여 롱 트래블 서스펜션(프런트 125mm, 리어 130mm)을 장착했습니다. 특히 도립식 프런트 서스펜션의 스트로크 길이는 동급 최장* 수준으로, 거친 노면이나 비포장 도로에서 뛰어난 승차감을 실현합니다. 리어 서스펜션에는 가압식 리저브 탱크 부착의 댐퍼와 듀얼 레이트 스프링을 채용하여 안정적인 감쇠력을 제공합니다. ※ 250~350cc 스쿠터 대상 Honda 자체 조사에 근거(2021년 1월 기준)
    쾌적한 승차감을 위하여 롱 트래블 서스펜션(프런트 125mm, 리어 130mm)을 장착했습니다. 특히 도립식 프런트 서스펜션의 스트로크 길이는 동급 최장* 수준으로, 거친 노면이나 비포장 도로에서 뛰어난 승차감을 실현합니다. 리어 서스펜션에는 가압식 리저브 탱크 부착의 댐퍼와 듀얼 레이트 스프링을 채용하여 안정적인 감쇠력을 제공합니다. ※ 250~350cc 스쿠터 대상 Honda 자체 조사에 근거(2021년 1월 기준)
  • 오프로드 스타일의 휠과 블록 패턴 타이어

    오프로드 스타일의 휠과 블록 패턴 타이어 6개의 스포크가 X자 형태로 교차하는 디자인의 휠을 적용하여 오프로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은 물론, 라이더의 컨트롤이 차체에 더 빨리 전달되어 민첩한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록 패턴의 튜브리스 타이어를 채용하여 터프한 외관을 연출함과 동시에 비포장 도로에서 우수한 주파성을 발휘합니다.
    6개의 스포크가 X자 형태로 교차하는 디자인의 휠을 적용하여 오프로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은 물론, 라이더의 컨트롤이 차체에 더 빨리 전달되어 민첩한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록 패턴의 튜브리스 타이어를 채용하여 터프한 외관을 연출함과 동시에 비포장 도로에서 우수한 주파성을 발휘합니다.
  • 안심할 수 있는 브레이크 시스템

    안심할 수 있는 브레이크 시스템 브레이크는 프런트 256mm, 리어 240mm 디스크와 함께, 2채널 ABS를 채용하여 급제동 또는 미끄러운 노면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브레이크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는 프런트 256mm, 리어 240mm 디스크와 함께, 2채널 ABS를 채용하여 급제동 또는 미끄러운 노면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브레이크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 대용량(48L) 수납 공간

    대용량(48L) 수납 공간 ADV350의 시트 하단 수납 공간은 풀 페이스 헬멧 2개를 넣을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합니다. ※ 헬멧의 크기와 디자인에 따라 수납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ADV350의 시트 하단 수납 공간은 풀 페이스 헬멧 2개를 넣을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합니다. ※ 헬멧의 크기와 디자인에 따라 수납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 뛰어난 출력 특성의 eSP+ 엔진

    뛰어난 출력 특성의 eSP+ 엔진 마찰 저감 기술이 다수 적용된 eSP+ 엔진을 채용하여 뛰어난 환경 성능과 출력 특성을 만족할 뿐만 아니라, 도심 주행, 고속 주행시에 매우 뛰어난 기동성을 발휘합니다. 진동 저감 기술에 의해 쾌적한 승차감에도 기여합니다. ※ 'eSP+'란, 높은 환경 성능과 우수한 출력 특성을 겸비한 차세대 환경대응형 스쿠터용 엔진의 총칭입니다.
    마찰 저감 기술이 다수 적용된 eSP+ 엔진을 채용하여 뛰어난 환경 성능과 출력 특성을 만족할 뿐만 아니라, 도심 주행, 고속 주행시에 매우 뛰어난 기동성을 발휘합니다. 진동 저감 기술에 의해 쾌적한 승차감에도 기여합니다. ※ 'eSP+'란, 높은 환경 성능과 우수한 출력 특성을 겸비한 차세대 환경대응형 스쿠터용 엔진의 총칭입니다.
  • C타입 USB 포트가 내장된 프런트 이너 박스

    C타입 USB 포트가 내장된 프런트 이너 박스 ADV350의 프런트 좌측에는 페트병을 보관할 수 있는 크기의 이너 박스(2.5L)가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이너 박스 안에는 스마트폰 충전 등을 위한 C타입 USB 포트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ADV350의 프런트 좌측에는 페트병을 보관할 수 있는 크기의 이너 박스(2.5L)가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이너 박스 안에는 스마트폰 충전 등을 위한 C타입 USB 포트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2단계의 토크 컨트롤 개입 레벨과 토크 컨트롤을 중단시킬 수 있는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을 채용하여 미끄러운 노면 등에서도 안심할 수 있는 주행이 가능합니다. 계기판의 HSTC 인디케이터를 통해 시스템 작동 유무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2단계의 토크 컨트롤 개입 레벨과 토크 컨트롤을 중단시킬 수 있는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을 채용하여 미끄러운 노면 등에서도 안심할 수 있는 주행이 가능합니다. 계기판의 HSTC 인디케이터를 통해 시스템 작동 유무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 긴급 정지 신호(ESS)

    긴급 정지 신호(ESS) 급제동을 후속 차량에 재빨리 전달하는 긴급 정지 신호(ESS: Emergency Stop Signal) 기능을 표준 채용했습니다. 급제동 시 비상등을 고속 점멸함으로써, 급정거 사실을 후속 차량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급제동을 후속 차량에 재빨리 전달하는 긴급 정지 신호(ESS: Emergency Stop Signal) 기능을 표준 채용했습니다. 급제동 시 비상등을 고속 점멸함으로써, 급정거 사실을 후속 차량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 혼다 스마트 키 시스템

    혼다 스마트 키 시스템 스마트 키를 휴대한 상태로 차량에 접근하여 메인 스위치 노브를 돌리면 키 조작 없이 스마트한 엔진 시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메인 스위치 노브 아래의 별도 스위치를 통해 시트와 연료 탱크 리드를 열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 키를 휴대한 상태로 차량에 접근하여 메인 스위치 노브를 돌리면 키 조작 없이 스마트한 엔진 시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메인 스위치 노브 아래의 별도 스위치를 통해 시트와 연료 탱크 리드를 열 수도 있습니다
  • 4단계 조절 윈드 스크린

    4단계 조절 윈드 스크린 4단계 조절이 가능한 윈드 스크린을 채용하여 주행 상황에 따라 방풍 성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4단계 조절이 가능한 윈드 스크린을 채용하여 주행 상황에 따라 방풍 성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LED 라이트

    LED 라이트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등 모든 등화기를 LED로 채용했습니다. LED 라이트는 터프하면서도 샤프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어드벤처의 매력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경량화·소형화·저전력화 등 성능 향상에도 기여합니다.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등 모든 등화기를 LED로 채용했습니다. LED 라이트는 터프하면서도 샤프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어드벤처의 매력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경량화·소형화·저전력화 등 성능 향상에도 기여합니다.
  • LCD 미터

    LCD 미터 터프한 이미지와 우수한 시인성을 갖춘 직사각형 형태의 LCD 미터를 채용했습니다. 각 표시 정보는 좌측 핸들의 스위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터프한 이미지와 우수한 시인성을 갖춘 직사각형 형태의 LCD 미터를 채용했습니다. 각 표시 정보는 좌측 핸들의 스위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셀렉트 스위치

    셀렉트 스위치 좌측 핸들 바의 셀렉트 스위치(조작 스위치)를 마련하여, 주행 중 HSTC의 설정 변경, 디지털 미터의 표시 전환 등 다양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좌측 핸들 바의 셀렉트 스위치(조작 스위치)를 마련하여, 주행 중 HSTC의 설정 변경, 디지털 미터의 표시 전환 등 다양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 너클 가드와 테이퍼 핸들 바

    너클 가드와 테이퍼 핸들 바 오프로드 차량 등에 주로 채용되는 너클 가드와 테이퍼 핸들 바를 채용하여 어드벤처의 매력을 연출했습니다.
    오프로드 차량 등에 주로 채용되는 너클 가드와 테이퍼 핸들 바를 채용하여 어드벤처의 매력을 연출했습니다.
  • 머플러

    머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