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강력해진 파워 유닛

    더 강력해진 파워 유닛 피스톤 경량화 및 흡배기계 효율 향상 등을 통해 58.6ps/6,750rpm의 최고출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밸브 타이밍의 최적화와 전자식 스로틀 제어 시스템인 '스로틀 바이 와이어' 채용을 통해 쾌적한 엔진 필링을 제공합니다.
    피스톤 경량화 및 흡배기계 효율 향상 등을 통해 58.6ps/6,750rpm의 최고출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밸브 타이밍의 최적화와 전자식 스로틀 제어 시스템인 '스로틀 바이 와이어' 채용을 통해 쾌적한 엔진 필링을 제공합니다.
  • 쾌적한 주행을 실현하는 차체

    쾌적한 주행을 실현하는 차체 새롭게 설계한 프레임을 채용해 경량화를 실현한 한편, 도심 주행은 물론 투어링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딩 포지션을 설정했습니다. 또한 시트 높이를 기존 모델보다 30mm 낮은 800mm로 설정하여 발 착지성을 개선하였습니다.
    새롭게 설계한 프레임을 채용해 경량화를 실현한 한편, 도심 주행은 물론 투어링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딩 포지션을 설정했습니다. 또한 시트 높이를 기존 모델보다 30mm 낮은 800mm로 설정하여 발 착지성을 개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