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로5 대응 새로운 설계의 eSP+ 엔진 채용

    유로5 대응 새로운 설계의 eSP+ 엔진 채용 일상에서 더 편안하고 기분 좋은 주행을 목표로 새롭게 설계한 eSP+ 엔진을 채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출력 향상 및 마찰 저감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현행 모델을 상회하는 출력 특성과 환경 성능을 달성했습니다. (최고출력 12.5ps/8,750rpm, 연비 55.0km/L)
    일상에서 더 편안하고 기분 좋은 주행을 목표로 새롭게 설계한 eSP+ 엔진을 채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출력 향상 및 마찰 저감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현행 모델을 상회하는 출력 특성과 환경 성능을 달성했습니다. (최고출력 12.5ps/8,750rpm, 연비 55.0km/L)
  • 전 속도 영역에서 안정감 있는 차체 패키징

    전 속도 영역에서 안정감 있는 차체 패키징 '일상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차체 패키지'를 한 층 더 진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프레임을 완전히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또한, 프레임 골격과 엔진 탑재 형식을 변경하여 차체 폭을 현행 모델과 유지하면서도 러기지 박스 용량은 2L 확대했습니다.
    '일상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차체 패키지'를 한 층 더 진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프레임을 완전히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또한, 프레임 골격과 엔진 탑재 형식을 변경하여 차체 폭을 현행 모델과 유지하면서도 러기지 박스 용량은 2L 확대했습니다.
  • '한 클래스 위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라이딩 포지션

    '한 클래스 위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라이딩 포지션 기존 대비 풋 스페이스 면적을 차체 전방과 차체 바깥으로 각각 30mm를 확대한 플로어 스텝을 채용했습니다. 이는 착좌 위치의 자유도가 높은 시트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더 여유로운 라이딩 포지션과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하는데 기여합니다.
    기존 대비 풋 스페이스 면적을 차체 전방과 차체 바깥으로 각각 30mm를 확대한 플로어 스텝을 채용했습니다. 이는 착좌 위치의 자유도가 높은 시트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더 여유로운 라이딩 포지션과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하는데 기여합니다.
  •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실현하는 프레임 바디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실현하는 프레임 바디 더욱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위해 프레임을 완전히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리어 부분은 수납 공간 확대를 고려해 심플한 단일 파이프 구조를 채택하는 한편, 리어 쿠션의 기능 및 작동성 향상에도 기여하도록 했습니다. 무게 또한 -760g 경량화하여 더욱 경쾌한 핸들링과 취급 용이성을 실현했습니다.
    더욱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위해 프레임을 완전히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리어 부분은 수납 공간 확대를 고려해 심플한 단일 파이프 구조를 채택하는 한편, 리어 쿠션의 기능 및 작동성 향상에도 기여하도록 했습니다. 무게 또한 -760g 경량화하여 더욱 경쾌한 핸들링과 취급 용이성을 실현했습니다.
  • 보다 높은 안전성을 갖춘 휠과 타이어

    보다 높은 안전성을 갖춘 휠과 타이어 보다 높은 안전성과 쾌적하고 경쾌한 주행을 위해 프런트 14인치, 리어 13인치 알루미늄 휠을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또한, 스포크 디자인을 5개의 'Y'자 형상으로 변경, 고급스러움은 물론 강성 밸런스를 최적화했습니다. 타이어는 프론트 110/70-14, 리어 130/70-13으로 확대하여 보다 직관적인 핸들링 성능과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보다 높은 안전성과 쾌적하고 경쾌한 주행을 위해 프런트 14인치, 리어 13인치 알루미늄 휠을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또한, 스포크 디자인을 5개의 'Y'자 형상으로 변경, 고급스러움은 물론 강성 밸런스를 최적화했습니다. 타이어는 프론트 110/70-14, 리어 130/70-13으로 확대하여 보다 직관적인 핸들링 성능과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