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x overview 01
Personal Comfort Saloon

"Personal Comfort Saloon"의 진화,
2021년, PCX가 완벽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신 설계를 통해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쾌적하고 여유로운 주행 성능, 우수한 환경 성능을 실현함으로써, 커뮤터의 범주를 뛰어 넘는 품격과 가치를 선사합니다.

디자인 전체보기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단기통
  • 배기량125 cc
  • 최고출력12.5/8,750 (ps/rpm)
  • 연비55.0(km/ℓ)
제원 전체보기

\ 4,340,000 (ABS)
\ 4,030,000 (CBS)
(VAT 포함)

  • 한 층 높아진 품격과 스타일링 물 위를 유유히 질주하는 요트를 연상하게 하는 스타일링과 차체 전반에 걸친 조화로운 비율,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표면과 역동적인 인상을 남기는 엣지 라인은 한 층 높아진 PCX의 품격을 나타냅니다.
  • 아이들링 스톱 시스템 아이들링 스톱 시스템을 채용하여 연비 향상과 뛰어난 환경 성능에 기여합니다. 아이들링 스톱 시스템이 작동하는 경우, 주행 중 차량이 정지하고 3초가 지나면 엔진이 자동 정지하고, 그 상태에서 스로틀 그립을 돌리면 다시 부드럽게 시동이 걸립니다. (On/Off 가능)
  • ABS 시스템 및 리어 디스크 브레이크 표준 채용(ABS 모델 전용) 새로운 PCX에는 ABS를 표준 채용한 사양을 신규 도입했습니다. 브레이크에는 프론트에 직경 220mm 디스크 브레이크를 지속 채용하고, ABS 모델에 한해 리어에도 직경 220mm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했습니다. (CBS 모델은 직경 130mm 리어 드럼 브레이크 채용)
  • 개선된 리어 서스펜션 리어 액슬 트래블(Rear Axle Travel)을 기존 대비 10mm 증가한 95mm로 설계하고, 엔진 링크와 리어 서스펜션의 설치 각도를 최적화하여 험로 주행시에도 충격을 유연하게 흡수하여 탁월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프런트 이너 박스 용량 확대 및 C타입 USB 표준 채용 프런트 좌측에는 용량을 기존 대비 0.2L 확대한 1.7L 이너 박스를 탑재했습니다. 또한 이너 박스 안에는 C타입 USB 소켓을 표준 채용하여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합니다.
  • 30L 대용량 러기지 박스 새로운 프레임 바디 설계 등을 통해 차량의 전폭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도, 러기지 박스의 용량은 기존 28L에서 30L로 확대했습니다. 30L 대용량 러기지 박스에는 풀페이스 헬멧 1개와 그 외 소지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단, 헬멧의 사이즈와 형태에 따라 수납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 모든 등화기에 LED 라이트 채용 PCX의 진화'를 표현한 새롭게 설계된 헤드라이트, 테일 램프를 채용했습니다. 변화된 외관 뿐만 아니라, 경량화 및 소형화, 저전력화를 통해 성능 향상에도 기여합니다.
  • 시인성이 향상된 스피드 미터 PCX의 스피드 미터는 시인성이 향상된 대형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중앙에, 각종 인디케이터를 그 주변에 배치해 적은 시선 이동으로도 이해하기 쉽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전압 저하 경고 인디케이터를 새롭게 추가하여, 배터리 방전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 HSTC(ABS 모델 전용) 슬립이 발생하기 쉬운 노면에서 리어 타이어의 슬립을 억제해 안정감을 제공하는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을 새롭게 채용했습니다. 노면 상황에 따라 스피드 미터의 멀티 펑션 스위치를 통해 HSTC 작동을 On/Off 할 수 있습니다.
  • 더욱 편리해진 엔진 주유구 리드 기존 PCX에는 없었던 연료 탱크 캡 고정 기구를 새롭게 설치하여, 연료 주유 시 연료 탱크 캡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 혼다 스마트키 시스템 스마트 키를 휴대한 상태로 차량에 다가가 메인 스위치 노브를 돌리면, 키 조작 없이 스마트한 엔진 시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메인 스위치 옆에 위치한 시소 스위치를 통해 시트 및 연료 탱크 리드도 열 수 있습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 유로5 대응 새로운 설계의 eSP+ 엔진 채용 일상에서 더 편안하고 기분 좋은 주행을 목표로 새롭게 설계한 eSP+ 엔진을 채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출력 향상 및 마찰 저감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현행 모델을 상회하는 출력 특성과 환경 성능을 달성했습니다. (최고출력 12.5ps/8,750rpm, 연비 55.0km/L)
  • 전 속도 영역에서 안정감 있는 차체 패키징 '일상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차체 패키지'를 한 층 더 진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프레임을 완전히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또한, 프레임 골격과 엔진 탑재 형식을 변경하여 차체 폭을 현행 모델과 유지하면서도 러기지 박스 용량은 2L 확대했습니다.
  • '한 클래스 위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라이딩 포지션 기존 대비 풋 스페이스 면적을 차체 전방과 차체 바깥으로 각각 30mm를 확대한 플로어 스텝을 채용했습니다. 이는 착좌 위치의 자유도가 높은 시트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더 여유로운 라이딩 포지션과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하는데 기여합니다.
  •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실현하는 프레임 바디 더욱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위해 프레임을 완전히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리어 부분은 수납 공간 확대를 고려해 심플한 단일 파이프 구조를 채택하는 한편, 리어 쿠션의 기능 및 작동성 향상에도 기여하도록 했습니다. 무게 또한 -760g 경량화하여 더욱 경쾌한 핸들링과 취급 용이성을 실현했습니다.
  • 보다 높은 안전성을 갖춘 휠과 타이어 보다 높은 안전성과 쾌적하고 경쾌한 주행을 위해 프런트 14인치, 리어 13인치 알루미늄 휠을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또한, 스포크 디자인을 5개의 'Y'자 형상으로 변경, 고급스러움은 물론 강성 밸런스를 최적화했습니다. 타이어는 프론트 110/70-14, 리어 130/70-13으로 확대하여 보다 직관적인 핸들링 성능과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유로5 대응 새로운 설계의 eSP+ 엔진 채용 일상에서 더 편안하고 기분 좋은 주행을 목표로 새롭게 설계한 eSP+ 엔진을 채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출력 향상 및 마찰 저감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현행 모.......더보기
    • 전 속도 영역에서 안정감 있는 차체 패키징 '일상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차체 패키지'를 한 층 더 진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프레임을 완전히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또한, 프레임 골격과 엔진 탑재 형식을 .......더보기
    • '한 클래스 위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라이딩 포지션 기존 대비 풋 스페이스 면적을 차체 전방과 차체 바깥으로 각각 30mm를 확대한 플로어 스텝을 채용했습니다. 이는 착좌 위치의 자유도가 높은 시트와 함께 시.......더보기
    •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실현하는 프레임 바디 더욱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위해 프레임을 완전히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리어 부분은 수납 공간 확대를 고려해 심플한 단일 파이프 구조를 채택하는 한편,.......더보기
    • 보다 높은 안전성을 갖춘 휠과 타이어 보다 높은 안전성과 쾌적하고 경쾌한 주행을 위해 프런트 14인치, 리어 13인치 알루미늄 휠을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또한, 스포크 디자인을 5개의 'Y'자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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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엔진형식 엔진형식 단기통
  • 배기량 배기량 125 cc
  • 최고출력 최고출력 12.5/8,750 (ps/rpm)
  • 연비 연비 55.0 (km/ℓ)

\ 4,340,000 (ABS)
\ 4,030,000 (CBS)
(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