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진 배기량 향상

    엔진 배기량 향상 엔진 배기량을 250cc에서 286cc로 늘려, 전 회전 영역에서의 최대출력(27.3ps/8,500rpm) 및 최대토크(2.7kg.m/6,500rpm) 향상을 실현했습니다.
    엔진 배기량을 250cc에서 286cc로 늘려, 전 회전 영역에서의 최대출력(27.3ps/8,500rpm) 및 최대토크(2.7kg.m/6,500rpm) 향상을 실현했습니다.
  • 프런트·리어 서스펜션 스트로크의 확장

    프런트·리어 서스펜션 스트로크의 확장 오프로드의 주행 성능을 향상시키면서, 도심에서도 편안하게 달릴 수 있도록 프런트와 리어 서스펜션을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특히, 프런트 포크의 경우, 스트로크를 260mm로 늘려 충격 흡수성을 향상하고, 서스펜션 세팅을 최적화해 승차감을 개선했습니다.
    오프로드의 주행 성능을 향상시키면서, 도심에서도 편안하게 달릴 수 있도록 프런트와 리어 서스펜션을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특히, 프런트 포크의 경우, 스트로크를 260mm로 늘려 충격 흡수성을 향상하고, 서스펜션 세팅을 최적화해 승차감을 개선했습니다.
  • 더 경쾌한 조작을 위한 라이딩 포지션

    더 경쾌한 조작을 위한 라이딩 포지션 라이더가 차량을 더 경쾌하게 다룰 수 있도록 핸들, 시트, 스텝 주변의 배치를 최적화하여 라이딩 포지션을 개선 했습니다.
    라이더가 차량을 더 경쾌하게 다룰 수 있도록 핸들, 시트, 스텝 주변의 배치를 최적화하여 라이딩 포지션을 개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