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속에서도 가슴 뛰는 어드벤처 스타일링

    간결한 실루엣에 볼륨감 있는 바디 라인으로 X-ADV의 감성을 계승하며, 스쿠터의 실용성을 더해 새로운 어드벤처 스타일링을 구현했습니다.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 ‘2022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에서 ‘레드닷(Red Dot) 상’ 수상.
  • ALL LED LIGHTS/긴급 정지 신호(ESS)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등 모든 등화기를 LED로 채용했습니다. 또한, 급제동 시 비상등을 빠르게 점멸시켜 후속 차량에 정지 상황을 신속하게 알리는 긴급 정지 신호(ESS, Emergency Stop Signal) 기능을 기본 탑재했습니다.
  • 너클 가드와 테이퍼 핸들 바

    오프로드 차량에 주로 채용되는 너클 가드와 테이퍼 핸들 바를 기본으로 채용하여 어드벤처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 해당 이미지는 해외 사양이며, 한국 출시 모델에는 RoadSync 기능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 뛰어난 출력 특성의 eSP+ 엔진

    마찰 저감 기술을 다수 적용한 eSP+ 엔진은 뛰어난 출력 성능과 환경 효율을 모두 만족시킵니다. 도심 주행부터 고속 주행까지 우수한 기동성을 발휘하며, 진동 저감 기술로 쾌적한 승차감까지 제공합니다.
  • 쾌적한 승차감의 롱 트래블 서스펜션

    프런트에는 도립식 서스펜션(스트로크 125mm), 리어에는 130mm 롱 트래블 서스펜션을 채용해 거친 노면에서도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리어 서스펜션에는 리저브 탱크와 듀얼 레이트 스프링을 적용해 뛰어난 감쇠 성능과 주행 안정성을 실현했습니다.
  • 오프로드 스타일의 휠/블록 패턴 타이어

    X자 형태의 스포크 휠을 적용하여 오프로드 감성을 더하고, 라이더의 조작이 차체에 빠르게 전달하여 민첩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또한, 블록 패턴의 튜브리스 타이어는 터프한 스타일을 강조함과 동시에 비포장 도로에서의 접지력과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 높은 제동 성능의 브레이크 시스템

    프런트 256mm, 리어 240mm 디스크 브레이크에 2채널 ABS를 탑재하여 급제동이나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제동이 가능합니다.
  •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미끄러지기 쉬운 노면에서 전후륜의 회전량을 감지, 컨트롤하여 안정감을 제공하는 HSTC를 채용하였습니다. HSTC 작동 시에는 계기판의 HSTC 인디케이터 깜빡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면 상황에 따라 왼쪽 핸들의 멀티 펑션 스위치로 on/off 설정이 가능합니다.
  • 혼다 스마트 키 시스템

    스마트 키를 휴대한 상태로 차량에 접근하여 메인 스위치 노브를 돌리면 키 조작 없이 스마트한 엔진 시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메인 스위치 노브 아래의 별도 스위치를 통해 시트와 연료 탱크 리드를 열 수도 있습니다
  • 4단계 조절 윈드 스크린

    4단계 조절이 가능한 윈드 스크린을 채용하여 주행 상황에 따라 방풍 성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프런트 이너 박스 및 C타입 USB 기본 채용

    프런트 좌측에는 2.5L 용량의 이너 박스를 탑재하여 페트병 등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또한, 이너 박스 내부에는 USB-C 포트가 내장되어 스마트폰 충전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활용이 가능합니다
  • 48L 대용량 러기지 박스

    48L 대용량 러기지 박스시트 하단의 러기지 박스는 풀 페이스 헬멧 2개가 수납 가능합니다. (단, 헬멧의 사이즈와 형태에 따라 수납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 5인치 풀컬러 TFT 미터

    시인성이 높은 5인치 컬러 TFT 미터를 채용했습니다. 기능·정보별로 표시 구역을 분리하여 주행 중에도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미지는 해외 사양이며, 한국 출시 모델에는 RoadSync 기능이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