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 Like Dax&Relax

    1969년 처음 등장한 Dax 모델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쾌적한 2인승을 위한 더블 시트와 패신저 핸들, 작고 둥근 형태의 헤드라이트와 업 머플러에 크롬 도금을 더해 고급감을 끌어올렸으며, 긴 T자형 프레스 프레임은 귀여운 닥스훈트를 연상시킵니다.
  • 군더더기 없는 탱크리스 디자인

    3.8L 수준의 연료 탱크를 프레임 내부에 내장하여,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연출했습니다. ※ 연료는 시트 아래에 위치한 캡을 통해 주입할 수 있습니다.
  • ALL LED LIGHTS

    모델의 레트로 감성을 살리는 콤팩트한 원형 헤드라이트를 채용했으며, 상향/하향등 주변으로 배치된 포지션 램프를 통해 모던한 스타일링을 더했습니다. 또한, 테일 라이트와 윙커에도 헤드 라이트와 통일감을 살린 원형 설계를 통해 디자인성을 높였으며, LED 탑재를 통해 피시인성을 확보했습니다.
  • 원형 LCD 계기판

    콤팩트한 케이스에 심플한 기능을 담은 원형 LCD 미터를 채용했습니다. ※ 이그니션 ON 시 미터에서 라이더를 맞아주는 윙크 모션이 나타납니다.
  • 124cc 4단 자동 원심 클러치

    통통 튀는 엔진의 박동감과 스로틀 반응이 직관적인 공랭식 124cc 단기통 엔진을 탑재했습니다. 55km/L 수준의 높은 연비를 달성하는 동시에, 자동 원심 클러치를 채용하여 슈퍼 커브와 같이 클러치 조작이 필요 없으며, 누구든지 부담 없이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안정적인 주행을 위한 브레이크/타이어

    프론트 브레이크에는 2포트 캘리퍼, 리어 브레이크에는 싱글 포트 캘리퍼를 적용한 디스크 브레이크를 탑재했으며, 3축 IMU 기반의 1채널 ABS를 통해 안정적인 주행을 제공합니다. 타이어에는 프론트 120mm, 리어 130mm 수준의 와이드 휠을 채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한 상황에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 다양한 주행 상황에 걸맞는 서스펜션

    도립식 프론트 서스펜션에 트윈 리어쇼크를 더한 설계를 통해, 도심 주행은 물론 투어링 등 다양한 상황에서 쾌적한 주행을 지원합니다.
  •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

    778mm 수준의 낮은 시트고 설계를 통해 발 착지성을 높였으며, 탠덤 라이딩을 고려한 더블 시트를 기본으로 채택했으며, 도립식 프론트 서스펜션과 와이드 타이어의 조합으로 편안한 주행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