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750 Hornet은 컴팩트한 스포츠 네이키드 스타일로 가벼운 무게와 다이나믹한 출력 특성이 완벽한 밸런스를 구현하였습니다.
스포티하고 날렵한 스타일
새로운 CB750 Hornet은 헤드라이트를 새로 설계하였습니다. 기존 1개 등에서 2개 등으로 변경하여 시인성을 높였으며, 디자인 또한 Hornet만의 날렵함을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테일라이트 주변부 또한 스포티하고 날렵한 스타일링을 적용했습니다.
컨트롤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라이딩 포지션
CB750은 향상된 동력 성능과 차체의 밸런스를 맞추어 와인딩에서 스로틀을 열었을 때의 가속감이 쉽게 라이더에게 전달되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시가지 등 혼잡한 도로에서는 전방 시야 확보가 용이하고, 795mm의 시트고는 우수한 발착지성을 제공합니다.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 (HSTC)
라이더가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도록 후륜 슬립 및 전륜이 뜨는 현상을 완화하는 HSTC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또한, 개입 레벨을 3단계로 조정하거나 차단(Off)할 수도 있습니다.
풀컬러 TFT 디지털 미터
시인성이 높은 5인치 풀컬러 TFT 미터를 채용했습니다. 기능·정보별로 표시 구역을 분리하여 주행 중에도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배경색은 주간에는 흰색, 야간에는 검정색으로 변환되며,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속도계·회전계·연료계 디자인을 4가지 패턴 중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쇼와 SFF-BP 도립식 프런트 포크
130mm 쇼와(Showa) SFF-BP 도립식 서스펜션을 채용하여 제동 시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운동 성능을 실현했습니다.
*SFF-BP : Separate Function Front Fork Big Piston
높은 안정감의 브레이크 시스템
프론트에는 4포트 레이디얼 마운트 캘리퍼와 더블 디스크, 리어에는 1포트 캘리퍼와 싱글 디스크를 장착하는 한편, 2채널 ABS를 기본으로 채용하여 라이더가 더욱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ALL LED LIGHTS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를 포함한 모든 등화기류에 LED를 채용하였습니다.
최적의 주행을 위한 라이딩 모드
일상 주행부터 장거리 투어링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최적의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4가지 라이딩 모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Sport : 와인딩에서 스포티한 주행에 적합한 모드
※ Standard : 다양하고 폭넓은 상황에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표준 모드
※ Rain : 우천 시와 같은 미끄러운 노면에서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는 모드
※ User : 라이더의 취향에 맞게 임의 설정 가능한 모드
익사이팅한 주행을 위한 755cc 수랭식 직렬 2기통 엔진
인상적인 역동성을 자랑하는 CB750의 직렬 2기통 엔진은 스로틀이 완전히 닫혀 있는 상태에서 반쯤 열릴 때까지의 엔진 회전 영역인 3,000~8,000rpm 부근에서 스로틀 반응이 향상되어 와인딩 등에서 쾌적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특히 7,000rpm 부근부터 한층 더 강렬하게 고회전 영역으로 진입하여,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오토 윙커 캔슬 및 긴급 정지 신호(ESS)
차선 변경이나 좌/우회전 완료시 자동으로 방향지시등이 꺼지는 오토 윙커 캔슬 기능 및 급제동 시 비상등을 고속 점멸해 후속 차에 재빨리 전달하는 긴급 정지 신호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