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onda Korea |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혼다는 지난 70여 년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꿈을 향한 도전의 역사를 써왔습니다.
혼다는 전세계적으로 글로벌 모빌리티 컴퍼니(Global Mobility Company)를 지향합니다.
자동차 뿐만 아니라 모터사이클, 파워 프로덕츠, 퍼스널 모빌리티 제품, 혼다 제트에 이르기까지 '움직이는 모든 것'을 개발합니다. 또한 혁신적인 Honda Robotics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상품을 통해 전세계 많은 소비자들의 편리한 이동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혼다는 '주행의 즐거움' 및 '안전성'은 물론, 제품 개발 및 제조・판매 전 영역에 걸쳐 '친환경'에 집중하여 연구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1999년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하이브리드 기술을 개발, 하이브리드 전용차인 인사이트(Insight)를 출시하면서 '하이브리드'라는 개념을 대중에게 새롭게 인식시켰습니다.
국내 시장에서는 지난 2007년 2월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세단이자 최고 연비 효율을 자랑하는 '시빅 하이브리드’에 이어, 2017년 1월 어코드 하이브리드를 선보이면서 국내 수입차 하이브리드 세단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2012년 이후 강화된 환경 규제를 감안하여 국내에 새로운 친환경 모델들을 투입해 장기적으로 판매 모델의 50%이상 친환경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혼다코리아는 고객 분들께 가장 좋은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압도적인 고객만족 1위를 목표로 부단히 노력해온 혼다코리아는 2008년 수입차 시장 최초로 연간 판매 1위를 달성하였으며,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기획조사에서 지난 14년간 고객만족 1위 타이틀을 가장 많이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한 분 한 분이 혼다 제품을 통해 풍부한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진심을 담은 편안함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