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클러치 자동 제어 시스템 Honda E-Clutch
클러치를 자동 제어하여, 라이더의 수동 조작이 불필요한 Honda E-Clutch 시스템을 개발 시 최초 적용한 모델입니다. Honda E-Clutch는 출발, 변속, 정지 등 상황에서 라이더의 클러치 조작 없이도, 최적화된 클러치 자동 제어를 제공하며 위화감없는 부드러운 주행을 실현했습니다. 또한, 전자 제어가 활성화되어 있어도 라이더가 클러치를 조작한다면 수동 조작으로의 전환이 가능하며, 전자 제어 시스템의 ON/OFF가 선택 가능합니다. (* 기본 설정값 : 자동 제어)도난 방지 시스템 (HISS)
Honda의 독자적 도난 방지 기술인 H·I·S·S을 채용했습니다. 키에 내장된 ID 칩과 엔진 제어 ECU 내부의 ID가 일치하지 않는 한 엔진 시동이 걸리지 않는 전자 인터록을 이용하여, 원본 키로만 엔진 시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핫와이어 방식이나 점화스위치 모듈을 모두 교체하는 방식이라 하더라도 엔진제어 ECU가 동작을 멈추기 때문에 엔진 시동이 불가능합니다. 미터 패널의 적색 LED는 엔진 정지 후 24시간 동안 2초마다 점멸하여 도난 방지 기구가 켜져 있음을 알립니다. 24시간 경과 시, LED의 점등은 멈추지만 H·I·S·S는 계속 작동합니다.ALL LED LIGHTS + ESS (비상 정지 신호)
헤드 라이트는 Neo Sports Cafe 시리즈의 특징을 적용하여 원형으로 설계하였으며, 테일 라이트는 4개의 대형 LED를 새롭게 배치하였습니다. (1) 후미등 점등 시 : 4개의 렌즈 중 2개 점등, 라인 형상 발광으로 높은 디자인성 (2) 정지등 점등 시 : 4개의 렌즈 중 4개 점등, 후미등 발광부와 분리하여 점등 시 높은 피시인성 또한, 급제동 사실을 후속 차량에게 재빨리 전달하는 기능인 비상 정지 신호 (ESS)를 탑재했습니다. ABS 모듈레이터가 급제동을 감지하면 방향 지시등이 고속 점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