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 스포츠'다운 존재감을 드러내는 스타일링

    직선에 기초한 프런트와 미들 카울 디자인을 통해 스피드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좁아지는 시트 주변과 대형 언더 카울을 통해 '슈퍼 스포츠'다운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 41mm SFF-BP 도립식 프런트 포크 신규 채용

    41mm Showa SFF-BP 도립식 서스펜션을 새롭게 채용하여 프런트 주변부의 강성 향상으로 제동 시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운동 성능을 실현합니다. *SFF-BP : Separate Function Front Fork Big Piston
  • 개선된 프런트 브레이크 시스템

    프런트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및 레이디얼 마운트 캘리퍼를 채용하여 제동력 향상은 물론, 브레이크 성능 개선을 통해 주행 안정감도 향상되었습니다.
  • 더 가벼워진 새로운 스윙 암

    2023년형 CBR500R에 적용된 새로운 스윙 암은 더 가벼울 뿐만 아니라, 강성 최적화를 통해 선회 성능을 향상하여 스포티한 핸들링을 실현합니다. 또한 스윙 암 경량화는 편안한 주행에도 기여합니다.
  • ABS

    최신 ABS 모듈레이터를 채용하여 보다 치밀한 제어가 가능하며, ABS 작동 시 레버와 페달로의 킥백(kick-back) 저감과 차체 안정성을 향상시켜 라이더가 보다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

    어시스트 & 슬리퍼 클러치는 클러치 레버 조작 하중을 종전 대비 약 45% 경감하여 잦은 변속으로 인한 주행 피로도를 낮춰줍니다. 또한, 연속 시프트 다운에 의한 엔진 브레이크의 작동을 억제하여 보다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주행에 기여합니다.
  • 디지털 계기판

    LCD 디지털 계기판을 채용하여 속도계, 연료 게이지, 기어 포지션 등 주행 시 필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ED 라이트

    CBR 시리즈의 아이덴티티 중 하나인 듀얼 헤드라이트, 샤프한 형상의 테일 라이트에 모두 LED를 채용하여 높은 시인성과 더불어 스포츠 모터사이클다운 공격적인 인상을 연출했습니다.
  • 471cc 수랭식 DOHC 병렬 2기통 엔진

    저 · 중회전 영역부터 고회전 영역까지 부드럽고 강력한 출력 특성을 가진 엔진을 채용하여, 도심 주행부터 투어링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FUN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도난 방지 장치(H.I.S.S)

    혼다만의 첨단 도난 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를 채용하여 모터사이클을 도난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