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랭식 125cc 단기통 엔진

    수랭식 125cc 단기통 엔진 CB125R은 파워풀한 단기통 수랭식 엔진을 사용합니다. 단기통 엔진은, 2기통 엔진과 같은 능력을 가지면서도 훨씬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더 가벼운 질량, 작은 부피, 더 향상된 연비가 눈에 띄는 장점입니다. CB300R의 수랭식 125cc 단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이 8,500rpm에서 12.2ps가, 최대 토크는 5,000rpm에서 1.2kg-m으로 강력함을 발휘합니다.
    CB125R은 파워풀한 단기통 수랭식 엔진을 사용합니다. 단기통 엔진은, 2기통 엔진과 같은 능력을 가지면서도 훨씬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더 가벼운 질량, 작은 부피, 더 향상된 연비가 눈에 띄는 장점입니다. CB300R의 수랭식 125cc 단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이 8,500rpm에서 12.2ps가, 최대 토크는 5,000rpm에서 1.2kg-m으로 강력함을 발휘합니다.
  • ABS with IMU

    ABS with IMU CB125R은 프론트와 리어에 2채널 ABS를 기본으로 채용하였으며, 여기에 고사양 시스템인 IMU를 결합하여 전/후방에 최적의 ABS 작동 분배를 제공함으로서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감 있는 주행을 가능케 합니다. * IMU(Inertial Measurement Unit) : 관성측정장치
    CB125R은 프론트와 리어에 2채널 ABS를 기본으로 채용하였으며, 여기에 고사양 시스템인 IMU를 결합하여 전/후방에 최적의 ABS 작동 분배를 제공함으로서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감 있는 주행을 가능케 합니다. * IMU(Inertial Measurement Unit) : 관성측정장치
  • PGM-FI (Programmed Fuel Injection)

    PGM-FI (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만의 발전된 PGM-FI 시스템의 ECU는 전자 이그니션 시스템과 함께, 엔진 속도와 스로틀 포지션의 어떤 조합에도 완벽하게 적합한 양의 연료와 공기의 혼합 양을 조절하여 제공합니다. 그 결과 정확하고 예측 가능한 부드러운 파워 곡선을 제공함으로써 라이더에게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새로운 FI 셋팅은 52.5 km/ℓ(60km 정속주행시) 의 매우 효율적인 연비를 제공합니다.
    혼다만의 발전된 PGM-FI 시스템의 ECU는 전자 이그니션 시스템과 함께, 엔진 속도와 스로틀 포지션의 어떤 조합에도 완벽하게 적합한 양의 연료와 공기의 혼합 양을 조절하여 제공합니다. 그 결과 정확하고 예측 가능한 부드러운 파워 곡선을 제공함으로써 라이더에게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새로운 FI 셋팅은 52.5 km/ℓ(60km 정속주행시) 의 매우 효율적인 연비를 제공합니다.
  • 친환경 배기 시스템

    친환경 배기 시스템 CB125R은 유로4 배출가스 규제에 맞게 산소 센서, 3중 메탈 촉매 전환 시스템을 포함한 새로운 배기 시스템을 장착하였습니다. 촉매제는 배기오염물질의 (일산화탄소, 질소 산화물등의) 배출을 줄여줌으로써 배기가스 규제를 충분히 만족시킵니다. 산소 센서를 통해 완전 연소를 위한 이상적인 공기/연료의 배합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PGM-FI 시스템에 의해서도 배출가스가 감소하였습니다.
    CB125R은 유로4 배출가스 규제에 맞게 산소 센서, 3중 메탈 촉매 전환 시스템을 포함한 새로운 배기 시스템을 장착하였습니다. 촉매제는 배기오염물질의 (일산화탄소, 질소 산화물등의) 배출을 줄여줌으로써 배기가스 규제를 충분히 만족시킵니다. 산소 센서를 통해 완전 연소를 위한 이상적인 공기/연료의 배합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PGM-FI 시스템에 의해서도 배출가스가 감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