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식 디자인

    클래식 디자인 레그 쉴드에서 리어 캐리어로 이어지는 S자 형태의 혼다 Super Cub만의 클래식한 외관 디자인은 낮은 무게 중심과 740mm의 낮은 시트고로 설계되어 개성 있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편리함까지 더했습니다.
    레그 쉴드에서 리어 캐리어로 이어지는 S자 형태의 혼다 Super Cub만의 클래식한 외관 디자인은 낮은 무게 중심과 740mm의 낮은 시트고로 설계되어 개성 있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편리함까지 더했습니다.
  • 높은 시인성의 계기판

    높은 시인성의 계기판 기본적이고 중요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디자인된 Super Cub의 계기판은 명료한 시인성으로 속도, 연료 및 기어 단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이고 중요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디자인된 Super Cub의 계기판은 명료한 시인성으로 속도, 연료 및 기어 단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ED 헤드라이트

    LED 헤드라이트 클래식한 형상의 원형 헤드라이트에 LED를 채용하여 높은 시인성을 제공하며, 좌ㆍ우 원형 윙커와 조화를 이루어 세련된 외관을 완성하였습니다.
    클래식한 형상의 원형 헤드라이트에 LED를 채용하여 높은 시인성을 제공하며, 좌ㆍ우 원형 윙커와 조화를 이루어 세련된 외관을 완성하였습니다.
  • 보안과 실용성을 겸비한 시트

    보안과 실용성을 겸비한 시트 키로 시트를 개폐할 수 있게 하여 주유 도난을 방지하고 시트 안 후크를 이용하여 헬멧과 각종 짐을 안전하게 걸어 놓을 수 있습니다.
    키로 시트를 개폐할 수 있게 하여 주유 도난을 방지하고 시트 안 후크를 이용하여 헬멧과 각종 짐을 안전하게 걸어 놓을 수 있습니다.
  • 대형 리어 캐리어

    대형 리어 캐리어 기존보다 42mm 더 커진 453mm의 대형 리어 캐리어를 채용하여 더 많은 물건을 손쉽게 적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탈착식 동승자 시트도 설치 할 수 있어 다양한 유용성을 자랑합니다. * 동승자 시트 별매
    기존보다 42mm 더 커진 453mm의 대형 리어 캐리어를 채용하여 더 많은 물건을 손쉽게 적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탈착식 동승자 시트도 설치 할 수 있어 다양한 유용성을 자랑합니다. * 동승자 시트 별매
  • 프론트 캐리어

    프론트 캐리어 전면에는 프론트 캐리어가 있어 보다 많은 수납을 가능케 합니다.
    전면에는 프론트 캐리어가 있어 보다 많은 수납을 가능케 합니다.
  • 오토 키셔터

    오토 키셔터 오토 키셔터 시스템을 채용하여 핸들락시 키셔터가 자동으로 작동하여 손쉽게 보안성을 높여 도난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오토 키셔터 시스템을 채용하여 핸들락시 키셔터가 자동으로 작동하여 손쉽게 보안성을 높여 도난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 보다 우수한 제동력을 실현하여 주행 안전성을 높일 수 있도록 프론트 휠에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 하였으며, 강성이 높은 알루미늄 캐스트 휠을 채용 하였습니다.
    보다 우수한 제동력을 실현하여 주행 안전성을 높일 수 있도록 프론트 휠에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 하였으며, 강성이 높은 알루미늄 캐스트 휠을 채용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