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n for FUN RIDING

혼다의 새로운 Neo Sports Cafe 컨셉으로 탄생한 CB125R은 스포티한 스타일에 컴팩트함과 다이내믹함을 더해 지금까지 없던 강렬한 존재감을 표현합니다. 실생활 영역에 최적화된 주행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빅 바이크의 프리미엄 사양까지 탑재해 당당한 자태로 도심 한가운데서 새로운 스타일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수랭식 SOHC 단기통
  • 배기량125 cc
  • 최대출력13.3 / 10,000 (ps/rpm)
  • 연비52.5(km/ℓ)
  • Neo Sports Cafe Styling 혼다의 새로운 Neo Sports Cafe 스타일로 탄생한 CB125R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도시적인 Urban Edge를 더해 다이나믹하고 메카니컬한 스타일링을 표현합니다.
  • 고급스러운 LED라이트 CB125R은 듀얼 헤드라이트를 채용하여 상단에는 로우 빔, 하단에는 하이 빔을 배치하였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네이키드 스타일의 LED 원형 헤드라이트와 날렵한 형상의 LED 윙커를 채용하여 Neo Sports Cafe 스타일의 세련된 외관을 자랑합니다.
  • 동급 최경량의 차체 중량 가벼우면서도 견고하고 탄성이 좋은 새로운 프레임과 가벼운 소재를 채용하여 125kg로 경량화를 실현하였습니다. 좁은 길이나 교통체증이 심한 시가지에서도 가벼운 무게로 손쉬운 주행이 가능합니다.
  • Full LCD 계기판 (LED 백라이트) 주행시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쉽게 전달하는 Full LCD 디지털 계기판으로 어느 곳에서나 밝고 선명하게 속도, RPM, 연료량, 기어포지션 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Under-Slung Type Exhaust 경량의 컴팩트한 듀얼 챔버 머플러가 차체의 중앙 하부에 위치한 언더 슬렁 타입의 배기 구조는 최적의 무게중심 설계로 뛰어난 주행 밸런스 뿐만 아니라 엣지있는 외관과 멋진 배기음을 제공합니다.
  • 고성능의 전/후 서스펜션 프론트 포크는 고사양의 직경 41mm 도립식 서스펜션을 채용하여 날렵한 핸들링, 우수한 댐핑과 유연한 탄성률을 제공합니다. 리어의 싱글 리어 쇽은 5단계로 프리로드 조정이 가능하며 뛰어난 트랙션과 편안한 스티어링을 제공하도록 했습니다.
  • 고성능 브레이크 및 스포츠 타이어 프론트는 296mm 허브리스 플로팅 디스크와 래디얼 마운트 닛신 4피스톤 캘리퍼를 채용하였고, 리어에는 220mm 디스크와 싱글 피스톤 캘리퍼를 채용하여 강력한 제동성능을 제공하며, 타이어는 프론트 110/70R-17, 리어 150/60R-17의 래디얼 타이어를 채용하여 스포츠 성능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 수랭식 125cc 단기통 엔진 CB125R은 파워풀한 단기통 수랭식 엔진을 사용합니다. 단기통 엔진은, 2기통 엔진과 같은 능력을 가지면서도 훨씬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더 가벼운 질량, 작은 부피, 더 향상된 연비가 눈에 띄는 장점입니다.
    CB300R의 수랭식 125cc 단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이 8,500rpm에서 12.2ps가, 최대 토크는 5,000rpm에서 1.2kg-m으로 강력함을 발휘합니다.
  • ABS with IMU CB125R은 프론트와 리어에 2채널 ABS를 기본으로 채용하였으며, 여기에 고사양 시스템인 IMU를 결합하여 전/후방에 최적의 ABS 작동 분배를 제공함으로서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감 있는 주행을 가능케 합니다.
    * IMU(Inertial Measurement Unit) : 관성측정장치
  • PGM-FI (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만의 발전된 PGM-FI 시스템의 ECU는 전자 이그니션 시스템과 함께, 엔진 속도와 스로틀 포지션의 어떤 조합에도 완벽하게 적합한 양의 연료와 공기의 혼합 양을 조절하여 제공합니다.
    그 결과 정확하고 예측 가능한 부드러운 파워 곡선을 제공함으로써 라이더에게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새로운 FI 셋팅은 52.5 km/ℓ(60km 정속주행시) 의 매우 효율적인 연비를 제공합니다.
  • 친환경 배기 시스템 CB125R은 유로4 배출가스 규제에 맞게 산소 센서, 3중 메탈 촉매 전환 시스템을 포함한 새로운 배기 시스템을 장착하였습니다. 촉매제는 배기오염물질의 (일산화탄소, 질소 산화물등의) 배출을 줄여줌으로써 배기가스 규제를 충분히 만족시킵니다. 산소 센서를 통해 완전 연소를 위한 이상적인 공기/연료의 배합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PGM-FI 시스템에 의해서도 배출가스가 감소하였습니다.
    • 수랭식 125cc 단기통 엔진 CB125R은 파워풀한 단기통 수랭식 엔진을 사용합니다. 단기통 엔진은, 2기통 엔진과 같은 능력을 가지면서도 훨씬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더보기
    • ABS with IMU CB125R은 프론트와 리어에 2채널 ABS를 기본으로 채용하였으며, 여기에 고사양 시스템인 IMU를 결합하여 전/후방에 최적의 ABS 작동 분배를 제공함으.......더보기
    • PGM-FI (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만의 발전된 PGM-FI 시스템의 ECU는 전자 이그니션 시스템과 함께, 엔진 속도와 스로틀 포지션의 어떤 조합에도 완벽하게 적합한 양의 연료와 공기의 .......더보기
    • 친환경 배기 시스템 CB125R은 유로4 배출가스 규제에 맞게 산소 센서, 3중 메탈 촉매 전환 시스템을 포함한 새로운 배기 시스템을 장착하였습니다. 촉매제는 배기오염물질의 (.......더보기
안전사항 전체보기

제원 및 가격

제원 전체보기
  • 엔진형식 엔진형식 수랭식 SOHC 단기통
  • 배기량 배기량 125 cc
  • 최대출력 최대출력 13.3 / 10,000 (ps/rpm)
  • 연비 연비 52.5 (km/ℓ)

\ 4,980,000 / (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