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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F250 RALLY는 팩토리 머신 CRF450 RALLY의 포맷 뿐 아니라 그 개발 정신을 이어받아 더 멀리, 더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뛰어난 순항 성능을 제공합니다. 주말에는 도시에서 벗어나 멀리 모험을 떠나고 싶은 분들의 모험심에 부응하는 진정한 경량 듀얼 어드벤처 머신입니다.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수랭식 4스트로크 DOHC 단기통
  • 배기량249 cc
  • 최대출력24.7 / 8,500 (ps/rpm)
  • 연비44.3(km/ℓ)
  • 다카르 랠리 참전 CRF450 RALLY 컬러 다카르 랠리를 비롯한 세계적인 어드벤처 랠리에 참전하고 있는 CRF450 RALLY의 컬러를 채용하였습니다. CRF시리즈의 이미지 컬러인 레드를 베이스로, 화이트 라인을 추가하여 생동감과 강력함을 표현했습니다.
  • 클래스를 초월한 존재감 프론트 서스펜션 길이를 CRF250L 대비 30mm연장하고 최저 지상고를 15mm 높여 뛰어난 주파성을 확보함으로써 클래스를 뛰어넘는 존재감을 연출합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링크 비율을 변경하여 스트로크를 길게 만들고 확대 스트로크를 살려 부드럽고 안락한 승차감을 실현했습니다.
  • ABS 적용 브레이크 연료 탱크의 대형화, 연료 증가 등에 의한 무게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프론트 브레이크에 제동력과 컨트롤 성능이 우수한 대구경 φ296mm의 웨이브 플로팅 디스크를 채용했습니다.
    ABS는 오프로드에서의 안정적인 제동과 특유의 Fun 라이딩이 가능하도록 리어의 ABS를 off할 수 있는 사양을 채용했습니다.
  • LED 듀얼 헤드라이트 랠리 머신과 마찬가지로 프레임 마운트 된 좌우 비대칭의 듀얼 헤드라이트는 발광 효율이 높은 듀얼 칩 LED를 채용하여 로우 빔은 보다 폭 넓은 범위를, 하이 빔은 보다 먼 곳을 조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플로팅 타입 윈드스크린 CRF450 RALLY와 동일한 형태의 플로팅 타입 대형 윈드 스크린을 채용하여 라이더의 상반신에 대한 방풍 성능을 향상하고 있으며, 윈드 스크린과 헤드라이트를 프레임 마운트하여 경쾌한 핸들링을 실현했습니다.
  • 윈드 프로텍션 CRF450 RALLY의 개발 노하우를 활용하여 최적의 설계로 고속 주행 시 피로를 경감시키는 윈드 프로텍션 성능을 확보했습니다. 슈라우드에 적절한 슬릿을 배치하고 엔진과 라디에티어의 열기를 없애 라이더의 쾌적성을 높였으며, 공기 저항을 감소시켜 연비와 동력 성능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 250cc 온/오프로드 클래스 No.1의 항속 거리 연료탱크에 내장된 연료 펌프를 소형화하여 10.1리터의 용량을 확보하는 동시에, 라이딩 포지션의 자유도를 고려한 형태로 설계하였습니다. 또한, 경첩식의 탱크 캡은 스포티한 에어 플레인 타입을 채용하여 급유 시의 용이성과 외관상의 질감을 개선하였습니다.
  • 프론트 스타일(1) 주행 시 바람으로부터 라이더를 보호하는 대형 플로팅 스크린과 튕겨 오르는 돌맹이 등으로부터 손을 보호하는 너클가드, 좌우 비대칭 듀얼 LED 헤드라이트를 통해 랠리 레이서의 첨단 기능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 프론트 스타일(2) 계기반 상부 공간은 액세서리 부품의 장착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여 랠리 스타일의 조종석을 방불케 합니다.
  • 시트 및 리어 스타일(1) 요철이 적은 부드러운 면으로 시트를 구성하였으며, 사이드 커버는 오프로드에서의 공격적 라이딩을 방해하지 않는 기능적 스타일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 시트 및 리어 스타일(2) 리어 펜더가 후방으로 샤프하게 비스듬히 위치하도록 하여 생동감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새롭게 전용 설계된 테일 램프와 소형 LED 리어 윙커를 통해 경쾌한 느낌을 높였습니다.
  • 대형 툴 박스 왼쪽 사이드 커버 안쪽에 대형 툴 박스를 설치하여 툴 세트 이외에도 소품류의 수납이 가능합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 향상된 성능의 수랭 249cc 단기통 엔진 CRF250 RALLY의 엔진은 롤러 로커 암과 오프셋 실린더 등의 저마찰 기술을 채용하여 동급 최고의 연비 성능은 물론, 다양한 사용 상황에서의 활용성을 높였으며, 수랭 249cc DOHC단기통 엔진을 베이스로 저회전 구간에서의 토크를 개선하였고, 부드러운 출발과 중저속 주행 시의 강력한 주행을 실현했습니다. 또한, 고속 회전 영역에서의 최대 출력 향상으로 투어링 등의 고속 주행 시에도 여유있는 가속이나 추월이 가능합니다.
  • Rear On/Off 가능 ABS ABS는 모드 전환이 가능한 사양으로 했습니다.
    오프로드 주행 시 전후 브레이크의 구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리어 측의 ABS를 OFF로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리어 측의 ABS를 OFF로 하여 리어 브레이크의 조작만으로 컨트롤하게 되어, 브레이크 턴과 테일 슬라이드 등 오프 특유의 Fun라이드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에는 인디케이터에 의해 리어의 ABS가 OFF상태라고 표시됩니다.
    ABS 모드 전환은 정차 시 가능합니다. 주행 중 변경은 할 수 없고, 정지 시에 다시 스위치를 누르거나 점화 스위치를 OFF에서 ON으로 하면 두 바퀴의 ABS가 ON 상태로 돌아갑니다.
    또한, 신형 ABS 모듈레이터를 채용하여 소형 경량화와 ABS 작동 시의 느낌을 향상시켰습니다.
  • 강력한 토크와 높은 출력이 양립하는 흡기계 흡기계에서 스로틀 바디의 구경을 기존 36mm에서 38mm로 대경화하고, 커넥팅 튜브를 베이스로 100mm 길게 하여, 저 회전 구간에서의 강력한 토크와 고 회전 구간에서의 높은 출력이 양립하도록 하였습니다.
  • 개선된 배기 파이프 및 머플러 배기 파이프는 관경을 28.6mm의 직선 구조에서 38.1mm로의 확장 구조로 변경하였으며, 이를 통해 최대 출력 향상 및 저속 토크를 실현했습니다. 또한, 머플러는 3실 구조에서 2실 구조로, 패스 파이프의 개방부를 다공성 구조로 개선하는 등 내부 구조를 바꿔서 시원하고 명확한 배기음과 소형/경량화를 실현하였습니다.
  • Euro4에 대응하는 환경성능 배출가스 대응은 각 정화 시스템의 최적 배치를 고려하여 배기 파이프 O2 센서, 머플러 내 촉매기 2단화, 캐스터, ECU를 조합하여 EURO4 배출 가스 규제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44.3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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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엔진형식 엔진형식 수랭식 4스트로크 DOHC 단기통
  • 배기량 배기량 249 cc
  • 최대출력 최대출력 24.7 / 8,500 (ps/rpm)
  • 연비 연비 44.3 (km/ℓ)

\ 7,890,000 /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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