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1
Return of a Legend - True Adventure

어떤 사람들은 대륙을 넘어 전세계의 광활한 대지와 험로를 달리는 영웅적인 라이딩을 꿈꿉니다. 그리고 새로운 아프리카 트윈은 바로 그 꿈을 실현하는 바이크입니다. 파리-다카르 랠리에서 얻은 명성 그 이상의 높은 신뢰성, 첨단기술, 탁월한 성능으로 당신의 상상을 현실로 만듭니다.

Special Movies

디자인 전체보기
  • TRUE ADVENTURE
    DREAM
    ADRENALINE
    DETERMINATION
    FREEDOM
    PRODUCT FEATURES
    THE ADVENTRUE CONTINUES
TRUE ADVENTURE
DREAM
ADRENALINE
DETERMINATION
FREEDOM
PRODUCT FEATURES
THE ADVENTRUE CONTINUES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수랭식 4스트로크 OHC 직렬2기통
  • 배기량998 cc
  • 최대출력88 / 7,500 (ps/rpm)
  • 연비32(km/ℓ)
  • Design Heritage Unlimited Adventure 테마의 디자인은 선대 아프리카 트윈인 NXR750과 XRV650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며 다카르 랠리 참전 모델인 CRF450 Rally의 도전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였습니다.
  • Full LED Light 듀얼 LED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는 아프리카 트윈의 정체성을 표현합니다. 둥근 형태로 빛나는 헤드라이트는 초대 아프리카 트윈의 이미지를 불러일으킵니다. 방향지시등에도 LED를 채용하였습니다.
  • Full Adjustable Long-Travel Suspension 아프리카 트윈의 서스펜션은 고유의 오프로드 주행성능에 걸맞는 동급 최고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직경 45mm USD 230mm 롱 스트로크 포크와 다이얼식 프리로드 조절기구가 탑재된 220mm 리어 서스펜션은 리바운드, 컴프레션과 프리로드 모두 손쉽게 조절 가능한 풀 어저스터블이며 250mm의 지상고와 최고의 댐핑성능을 실현합니다.
  • Wheel & Tire 충격흡수에 뛰어나고 강한 CRF1000L 전용 스포크 휠은 CRF450 Rally와 동일한 사이즈인 프론트 21인치 x 2.15", 리어 18인치 x 4.00"로 어떤 노면에서도 최적의 접지력과 주파성능을 제공합니다.
  • Brakes & Switchable ABS System CRF450 Rally와 동일 사양인 브레이크는 프론트에는 310mm 웨이브 타입 플로팅 디스크와 래디얼 4피스톤 브레이크가 장착되었고, 리어에는 256mm 웨이브 디스크가 장착되어 강력한 제동력을 선사합니다. 여기에 오프로드 주행을 위해 리어 휠의 ABS를 on/off 할 수 있는 Switchable ABS를 채용하여 자유도를 높혔습니다.
  • HSTC(Honda Selectable Torque Control) 거칠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효율적으로 동력을 전달하는 아프리카 트윈의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 시스템은 3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ECU가 ABS센서를 통해 리어휠의 미끄러짐을 계산하여 연료분사량을 조절함으로서 리어 타이어의 슬립을 부드럽게 컨트롤합니다
  • Rally Style Instrument Pannel 랠리 모델의 계기판과 같이 다양한 정보들이 수직으로 정렬된 LCD 미터는 라이딩에 필요한 거의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라이더가 직접 필요한 정보를 선택해 나타낼 수 있으며, 다양한 상황에서도 높은 시안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Exhaust System CRF1000L의 특별한 배기 시스템은 아프리카 트윈 고유의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2개의 챔버 구조와 이를 관통하는 파이프들은 각각 깊고 단단한 사운드와 가볍고 날카로운 소리를 만들어내어 전체적으로 풍성하며 독특한 배기음을 선사합니다.
  • Adjustable Seat 노면상황이나 라이더의 신장 등에 따라 시트높이를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시트를 채용하였습니다. 시트고 870mm와 850mm 두 단계를 제공합니다.
  • Handle Bar 핸들 그립 부분의 외경은 22.2mm, 클램프 부분의 중앙은 28.5mm인 어드벤처 라이딩에 적합한 고강성 및 경량 테이퍼드 파이프 핸들을 채용하였으며, 탑브릿지의 핸들홀더에는 러버마운트를 적용하여 장거리 주행시의 피로를 경감시켜주고 쾌적함을 더합니다.
  • Wind Screen 다카르 랠리 참전모델인 CRF450 Rally에도 채용되었던 컴팩트하고 두부 및 상체 보호를 위한 높은 각도의 윈드스크린을 적용하였습니다. 공기 역학 설계에 의해 라이더의 피로를 감소시키고 자연스러운 핸들링과 고속 주행시의 안정감을 주어 장거리 투어링을 가능케 합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 CRF1000L을 위한 새로운 엔진 새로운 아프리카 트윈을 위해 새롭게 설계된 998cc 수랭식 병렬 2기통 엔진은 오프로드와 투어링 성능 사이의 높은 밸런스를 실현하였습니다. 이 엔진은 혼다의 오프로드 머신인 CRF250/450R 시리즈의 유니캠 시스템, 클러치 케이스 내부의 컴팩트한 워터펌프 설계, 높은 지상고를 실현하는 오일펌프구조, 중앙 중량 집중구조의 설계, 270도 위상 크랭크, 진동을 억제하는 3개의 밸런서 등 최첨단의 테크놀로지로 무장하여 88ps/7,500rpm, 9.4kgm/6,000rpm의 강하고 꾸준한 파워를 어떤 알피엠에서도 즉각적으로 분출합니다.
  • 오프로드 주행을 위한 특별한 DCT (Dual Clutch Transmission) 아프리카 트윈에는 혼다의 독자적인 DCT를 탑재하였습니다. 매뉴얼 모드 외에, 높은 연비와 쾌적한 크루징을 최적의 밸런스로 발휘하도록 설정된 D모드, 스포티한 주행성능을 강화하며 3단계로 시프트 패턴 설정이 가능한 S모드, 총 두 가지 오토매틱 모드를 장비하였습니다.
    또한, 오프로드 주행을 위해 추가된 새로운 기능으로서, 경사각을 감지하여 최적의 시프트 패턴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오프로드 주행 시 본래의 성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계기판 우즉에 G 스위치를 제공합니다. 이 스위치를 조작함으로서 스로틀 조작에 의한 구동력 변화를 리어휠에 다이렉트로 전달하도록 하여 오프로드에서의 머신 컨트롤을 용이하게 했습니다.
  • 즐거움, 스킬업 그리고 파워풀한 성능 모두를 제공하는 Manual Transmission ※ MT Version MT 버전의 아프리카 트윈은 DCT버전 대비 약 10kg 가벼운 차체 중량으로 보다 경쾌한 주행을 가능케 합니다.모험을 시작하는 라이더에게는 모터사이클 본연의 조작에 대한 즐거움과 스킬업을 위한 경험을, 숙련된 라이더에게는 적극적인 클러치 조작을 통한 직관적이고 파워풀한 주행성능을 선사합니다.
  • Frame 아프리카 트윈의 세미-더블 크래들 프레임은 거친 오프로드 라이딩, 고속 텐덤 라이딩이나 많은 짐을 싣은 상태의 라이딩 등 다양한 환경에 필요한 높은 강성과, 거친 노면에서도 타이어의 높은 접지성능을 실현하기 위한 유연성을 실현하였습니다.
  • 도난 방지 시스템(H.I.S.S)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
  • Clean Engine EURO3를 준수하는 Africa Twin의 엔진은 연료를 아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합니다.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 또한 이에 기여하여 배기부의 산소 센서 덕분에 정확히 필요한 양의 연료를 공급합니다. 그 결과, 시동 후 촉매 장치가 빠르게 작동 온도에 도달하여 일반적인 주행에서 유해 배기 가스를 감소시킵니다.
    • CRF1000L을 위한 새로운 엔진 새로운 아프리카 트윈을 위해 새롭게 설계된 998cc 수랭식 병렬 2기통 엔진은 오프로드와 투어링 성능 사이의 높은 밸런스를 실현하였습니다. 이 엔진은 혼다.......더보기
    • 오프로드 주행을 위한 특별한 DCT (Dual Clutch Transmission) 아프리카 트윈에는 혼다의 독자적인 DCT를 탑재하였습니다. 매뉴얼 모드 외에, 높은 연비와 쾌적한 크루징을 최적의 밸런스로 발휘하도록 설정된 D모드, 스포티.......더보기
    • 즐거움, 스킬업 그리고 파워풀한 성능 모두를 제공하는 Manual Transmission ※ MT Version MT 버전의 아프리카 트윈은 DCT버전 대비 약 10kg 가벼운 차체 중량으로 보다 경쾌한 주행을 가능케 합니다.모험을 시작하는 라이더에게는 모터사이클 본연.......더보기
    • Frame 아프리카 트윈의 세미-더블 크래들 프레임은 거친 오프로드 라이딩, 고속 텐덤 라이딩이나 많은 짐을 싣은 상태의 라이딩 등 다양한 환경에 필요한 높은 강성과,.......더보기
    • 도난 방지 시스템(H.I.S.S)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더보기
    • Clean Engine EURO3를 준수하는 Africa Twin의 엔진은 연료를 아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합니다.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 또한.......더보기
안전사항 전체보기

ACCESSORY

  • 트래블 팩 \ 2,711,500 08HKO-MJP-010 [TOURING PACK + FOG LAMP + MAIN STAND + SOCKET,HANESS ACC.]
  • 투어링 팩 \ 1,256,310 08HKO-MJP-000 [TOPBOX & BACKREST & PANNIER CASE SET]
  • 탑박스 35L \ 465,300 08L71-MJP-G50 TOPBOX 08L73-MJP-G50 TOPBOX LOCK 08L70-MJP-G50 CARRIER BRAKET 08M70-MJE-D01 CYLINDER INNER SET 08M71-MJE-D01 1KEY BODY PARTS
  • 백레스트 \ 113,300 08F00-MJP-G50 BACKREST
  • 패니어케이스 \ 817,300 08L72-MJP-G50 PANNIER 08M70-MJE-D01 CYLINDER INNER SET (좌우 2개 필요)
  • 윈드스크린 \ 169,400 08R70-MJP-G50 (HIGH)
  • 디플렉터 \ 99,000 08R73-MJP-G50 (LOWER DEFLECTOR) \78,650 08R74-MJP G50 (UPPER DEFLECTOR)
  • 메인 스탠드 \ 249,700 08M70-MJP-G50
  • 메인 하이시트 \ 712,800 08R00-MJP-F50ZA (R148L / RALLY) \ 392,700 08R00-MJP-G50ZA (PB-A04L / TRICOLOR)
  • 메인 로우시트 \ 290,400 08R01-MJP-F50ZA (R148L / RALLY) \ 224,400 08R01-MJP-G50ZA (PB-A04L / TRICOLOR)
  • 컴포터블 필리온 스텝 \ 112,200 08R71-MJP-G50 COMPORTABLE PILLION STEP
  • DCT 페달 시프트 \ 513,700 08U70-MJP-G80 PEDAL SHIFT
  • 프론트 포그램프 \ 636,350 08V72-MGS-D30 LED FOG LAMP 08V70-MJP-G50 FOG LAMP ATTACHMENT
  • 프론트 사이드파이프 \ 614,900 08P71-MJP-G50 ※ 포그램프 설치 시 필요
  • 소켓 \ 80,960 08U70-MJP-G50 ACC SOCKET
  • 서브 하네스 \ 59,400 08U74-MJP-G50 ※포그램프, 소켓 둘다 설치 시 필요)
  • 그립히터 \ 371,910 08T71-MJP-G51 GRIP HEATER ATTACHMENT 08T72-MJP-G50 KIT,GRIP HEATER
    • 트래블 팩 \2,711,500 08HKO-MJP-010
      [TOURING PACK + FOG LAMP + MAIN STAND + SOCKET,HANESS ACC.]
    • 투어링 팩 \1,256,310 08HKO-MJP-000
      [TOPBOX & BACKREST & PANNIER CASE SET]
    • 탑박스 35L \465,300 08L71-MJP-G50 TOPBOX
      08L73-MJP-G50 TOPBOX LOCK
      08L70-MJP-G50 CARRIER BRAKET
      08M70-MJE-D01 CYLINDER INNER SET
      08M71-MJE-D01 1KEY BODY PARTS
    • 백레스트 \113,300 08F00-MJP-G50 BACKREST
    • 패니어케이스 \817,300 08L72-MJP-G50 PANNIER
      08M70-MJE-D01 CYLINDER INNER SET
      (좌우 2개 필요)
    • 윈드스크린 \169,400 08R70-MJP-G50 (HIGH)
    • 디플렉터 \99,000 08R73-MJP-G50 (LOWER DEFLECTOR)
      \78,650
      08R74-MJP G50 (UPPER DEFLECTOR)
    • 메인 스탠드 \249,700 08M70-MJP-G50
    • 메인 하이시트 \712,800 08R00-MJP-F50ZA (R148L / RALLY)
      \ 392,700
      08R00-MJP-G50ZA (PB-A04L / TRICOLOR)
    • 메인 로우시트 \290,400 08R01-MJP-F50ZA (R148L / RALLY)
      \ 224,400
      08R01-MJP-G50ZA (PB-A04L / TRICOLOR)
    • 컴포터블 필리온 스텝 \112,200 08R71-MJP-G50 COMPORTABLE PILLION STEP
    • DCT 페달 시프트 \513,700 08U70-MJP-G80 PEDAL SHIFT
    • 프론트 포그램프 \636,350 08V72-MGS-D30 LED FOG LAMP
      08V70-MJP-G50 FOG LAMP ATTACHMENT
    • 프론트 사이드파이프 \614,900 08P71-MJP-G50
      ※ 포그램프 설치 시 필요
    • 소켓 \80,960 08U70-MJP-G50 ACC SOCKET
    • 서브 하네스 \59,400 08U74-MJP-G50
      ※포그램프, 소켓 둘다 설치 시 필요)
    • 그립히터 \371,910 08T71-MJP-G51 GRIP HEATER ATTACHMENT
      08T72-MJP-G50 KIT,GRIP HEATER

제원 및 가격

제원 전체보기
  • 엔진형식 엔진형식 수랭식 4스트로크 OHC 직렬2기통
  • 배기량 배기량 998 cc
  • 최대출력 최대출력 88 / 7,500 (ps/rpm)
  • 연비 연비 32 (km/ℓ)

MT : \ 17,400,000 / DCT : \ 18,900,000 / (VAT 포함)

HONDA I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