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tx700 visual 01
NEW CONCEPT Cruising Tourer

혼다의 새로운 콘셉트 크루저 모델인 CTX700은 보다 많은 라이더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라이딩을 제공하기 위해 최고의 기술력을 투입하여 개발된 미들급 크루저입니다.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수랭 4스트로크 OHC 병렬 2기통
  • 배기량670 cc
  • 최대출력48.0 / 6,250 (ps/rpm)
  • 연비38(km/ℓ)
  • 수평기조 프레임 유연함과 고강성을 융합한 다이아몬드 프레임은 엔진의 실린더가 61° 앞으로 누운 형태로 배치되게 하여 저중심를 실현하였고, 안정적인 주행감각을 느끼게 합니다.
  • Wheel 17인치 경량 알루미늄 휠은 고압 다이캐스트 공법으로 제작되었으며, 충격에 강한 새로운 디자인의 Y형 스포크를 적용하여 경쾌한 핸들링을 실현하였습니다.
  • Suspension 직경 41mm 텔레스코픽 포크과 Pro-Link 리어쇽 채용으로 차체 안정성과 우수한 트랙션을 확보하였습니다.
  • 1. Instrument Panel
    2. Riding Position
    3. Front Design
  • Seat 프레임의 낮은 시트 레일 설계로 720mm의 낮은 시트고를 달성하여 안정적인 발 착지성의 실현과 크루저에 걸맞는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완성하였습니다.
  • Silencer 탄피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숏 머플러는 병렬 2기통 엔진의 다이나믹한 배기 사운드를 효과적으로 증폭시켜 CTX700의 매력을 더합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 수랭식 670cc 병렬 2기통 엔진 신뢰성이 높은 저중심의 670cc 수랭식 병렬 2기통엔진은 저 회전 영역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함과 동시에 270° 위상 크랭크의 채용으로 기분 좋은 고동감을 실현하였습니다. 이 엔진은 조작이 쉽고, 정숙하면서도 안정적인 고속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 2 Channel ABS(Anti-Lock Break System) CTX700에는 2 Channel ABS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전/후 휠의 Lock 현상을 방지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전달합니다.
  •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38.0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 Clean Engine EURO3를 준수하는 CTX700의 엔진은 연료를 아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합니다.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 또한 이에 기여하여 배기부의 산소 센서 덕분에 정확히 필요한 양의 연료를 공급합니다. 그 결과, 시동 후 촉매 장치가 빠르게 작동 온도에 도달하여 일반적인 주행에서 유해 배기 가스를 감소시킵니다.
  • 도난 방지 시스템(H.I.S.S)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
    • 수랭식 670cc 병렬 2기통 엔진 신뢰성이 높은 저중심의 670cc 수랭식 병렬 2기통엔진은 저 회전 영역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함과 동시에 270° 위상 크랭크의 채용으로 기분 좋은 고동감.......더보기
    • 2 Channel ABS(Anti-Lock Break System) CTX700에는 2 Channel ABS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전/후 휠의 Lock 현상을 방지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전달합니다.
    • PGM-FI(Program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38.0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더보기
    • Clean Engine EURO3를 준수하는 CTX700의 엔진은 연료를 아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합니다.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 또한 이에 기.......더보기
    • 도난 방지 시스템(H.I.S.S)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더보기
안전사항 전체보기

제원 및 가격

제원 전체보기
  • 엔진형식 엔진형식 수랭 4스트로크 OHC 병렬 2기통
  • 배기량 배기량 670 cc
  • 최대출력 최대출력 48.0 / 6,250 (ps/rpm)
  • 연비 연비 38 (km/ℓ)

\ 11,500,000 / (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