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r500r visual 01
The Sense of Excitement

한층 더 높은 속도감을 표현하는 새로운 CBR500R은 뚜렷한 비교대상이 없는 500cc급 스포츠 모터사이클로 라이더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며, 숙련된 라이더에게는 대형 스포츠 모터사이클의 대안으로서 어필할 것입니다.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수랭식 병렬 2기통
  • 배기량471 cc
  • 최대출력50 / 8,500 (ps/rpm)
  • 연비41.0(km/ℓ)
  • New Design Aggressive Speed Shape 컨셉으로, 보다 공격적이고 높은 속도감을 표현하기 위해 공기를 가르는 듯한 형태와 예리한 느낌을 살린 라인으로 고유의 스타일 컨셉을 완성했습니다.
  • LED lights 공격적인 표정을 연출하는 LED 듀얼 헤드라이트는 소형이면서도 광량이 충분하며, 로우 빔 상태에서도 좌우 램프가 모두 점등됩니다. 리어에도 LED 후미등이 채택되었으며, 샤프한 인상을 전달합니다.
  • New Muffler 새로운 설계와 디자인의 머플러는 전체 길이 단축, 내부 구조 분할 등으로 경쾌한 주행과 고유의 배기음을 실현했습니다.
  • Improved Gear Shift System 개선된 시프트 드럼 기구 채용으로 기어 변속 레버의 조작감을 향상시켜 스포티한 주행부터 변속이 잦은 도심에서도 쾌적한 주행이 가능하게 합니다.
  • New Suspension 새롭게 프리로드 조절기구가 추가된 41mm 텔레스코픽 프런트 포크와 Pro-Link 리어 모노쇽은 라이더의 차체와의 최적의 세팅으로 언제든지 안정적이고 뛰어난 트랙션 성능을 제공합니다.
  • Instrument Panel 뛰어난 시안성의 Full LCD 계기판은 속도계, RPM, 시계, 연료 레벨 및 연비 등이 표시됩니다. 또한, 블루 알루마이트 처리한 포크 캡은 계기판 주변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합니다.
  • Adjustable Brake Lever 라이더가 원하는 위치로 레버의 간격을 설정할 수 있도록 5단계의 조정기구가 있는 브레이크 레버를 채택했습니다.
  • New Fuel Tank & Cap 기존의 15L에서 늘어난 16.7L의 연료탱크 채용으로 항속거리가 늘어나 장거리 투어 등에서 보다 안심이 되며, 연료 캡도 기존의 탈착식에서 힌지 구조 타입으로 변경되어 편리성을 향상시켰습니다.
  • Sports Seat 새로운 785mm 높이의 시트는 앞부분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높은 발 착지성과 편안한 라이딩 자세를 제공합니다. 캐노피 형상의 텐덤시트와 날렵한 리어 디자인은 스포츠 머신의 정체성을 표현합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 471cc 수랭식 병렬 2기통 엔진 CBR500R에 채용된 471cc 수랭식 병렬 2기통 엔진은 성능 및 환경 측면에서 미래를 지향하는 차세대 출력 장치입니다. 보어 및 스트로크는 67mm x 66.8mm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50ps/8,500rpm의 최고 출력과 4.5kgm/7,000rpm의 토크를 발휘합니다. 스포츠 모터사이클의 기본적인 성능 요건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더 높은 친환경 성능을 목표로 하여 DOHC 밸브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DOHC 는 밸브의 왕복 운동 부위의 무게를 감소시켜서 연소 효율성을 개선시킵니다. 밸브 시스템의 경우, DOHC 엔진 모터사이클로서는 세계 최초로 롤러 로커암을 채택하였으며 내구성(교체 주기)은 일반 플러그의 약 4 배인 이리듐 플러그를 사용하였습니다. 또, 2차 공기 분사(AI) 시스템은 실린더 헤드에 내장되어 있으며 2-1 배기장치 안의 산소센서 및 촉매 장치는 CBR500R의 배출가스량이 매우 낮게 유지되도록 합니다.
  •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41.1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 Clean Engine 혼다 엔진은 EURO-3 배출가스 기준을 준수합니다. 연료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하고,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은 배출구의 산소 센서 덕분에 최적의 연료량을 공급하며 고흡수 촉매 장치는 최종적으로 유해 배기 가스를 큰 폭으로 감소시킵니다.
  • 도난 방지 시스템(H.I.S.S)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
    • 471cc 수랭식 병렬 2기통 엔진 CBR500R에 채용된 471cc 수랭식 병렬 2기통 엔진은 성능 및 환경 측면에서 미래를 지향하는 차세대 출력 장치입니다. 보어 및 스트로크는 67mm x.......더보기
    •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혼다의 독자적인 PGM-FI 연료분사 방식을 채택해 41.1km/L(60km/h 정속주행 결과)의 놀라운 연비를 달성하여 주말 레저 뿐만 아니라 일상용도까지.......더보기
    • Clean Engine 혼다 엔진은 EURO-3 배출가스 기준을 준수합니다. 연료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하고,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은 배출구의.......더보기
    • 도난 방지 시스템(H.I.S.S)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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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및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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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엔진형식 엔진형식 수랭식 병렬 2기통
  • 배기량 배기량 471 cc
  • 최대출력 최대출력 50 / 8,500 (ps/rpm)
  • 연비 연비 41.0 (km/ℓ)

\ 8,290,000 /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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