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gra visual 01
The New Sense of Freedom

INTEGRA는 혼다 고유의 DCT(Dual Clutch Transmission)를 적용하여 스쿠터의 편안함과 실용성, 모터사이클의 재미와 주행성능을 결합하여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한 차세대 모터사이클입니다.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수랭 4스트로크 OHC 병렬 2기통
  • 배기량745 cc
  • 최대출력54.7 / 6,250 (ps/rpm)
  • 연비39(km/ℓ)
  • 프론트 페어링 V형 멀티 리플렉터 헤드라이트 유닛은 방향지시등과 결합된 형태이며, 방풍 효과가 높은 윈드스크린과 프런트 카울의 공기 흡입구와 배출구는 뛰어난 냉각 성능, 방풍효과, 공기역학성능을 제공합니다.
  • 새로운 리어 디자인 새로운 리어 디자인은 스포티한 Short Cut 스타일링을 강조하여 존재감을 더했습니다. LED가 적용된 Tail 라이트는 차체 후미 상단으로 위치가 변경되어 높은 시안성을 제공하고 새로운 Integra의 개성을 강조합니다.
  • Instrument Panel 더욱 커진 Full-LCD Color 계기판은 속도, RPM, 시간, 기어단수, 연비 등 다양한 정보를 라이더에게 높은 시안성으로 제공하며, 타코미터와 연동되어 상황에 따라 9가지 컬러로 변하여 더욱 즐거운 라이딩을 제공합니다.
  • New Muffler 두개의 챔버구조로 새롭게 설계된 머플러는 무게중심배분, 배출가스 감소를 고려하였고, 더욱 개성있는 사운드와 세련된 외관 스타일링을 연출합니다.
  • Utility Box Integra는 시트 아래에 15L 적재함을 확보하여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 Comport & Sports Seat 시트는 라이더와 동승자 모두 편안한 승차감과 주행자세를 제공하면서도 미끄러짐을 방지하여 스포츠 주행도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Suspension 서스펜션은 프레임과의 밸런스를 최적화한 직경 41㎜ 정립식 Telescopic 포크, Pro-link 리어쇽과 HMAS댐퍼의 조합으로 뛰어난 트랙션과 안정성을 확보했습니다.
  • Breaks 최적의 제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대형 320㎜ 프론트 디스크에 2P 캘리퍼, 240㎜ 리어 디스크에 싱글 캘리퍼를 장착하였고, 2 Channel ABS는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 745cc 트윈 실런더 New Concept 엔진 Integra의 수랭식 OHC 745cc 병렬 2기통 엔진은 OHC 구조와 특별한 모양을 가진 연소실 덕분에 스로틀이 조작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강력한 토크를 제공합니다. 모든 주행 조건에서 완전하고 깨끗한 연소가 이루어 지며, 높은 연비를 제공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그 결과 리터 당 39km(60km/h 정속주행 결과)의 연비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 DCT(Dual Clutch Transmission) 혼다 기술력의 결정체인 혁신적인 DCT는 자동의 편리함과 함께 수동 변속기가 주는 주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2009년 처음 등장한 오리지널 듀얼 클러치 변속기 시스템 보다 더 컴팩트하고 가벼운 2세대 유닛은 수동 시스템의 제어와 연비를 자동 시스템의 편의성과 계속 융합시켜 새로운 소비자 그룹에 이 혁신적이고 감동적인 기술을 열어주었습니다.
  • 더욱 개선된 DCT (S모드 3단계 선택가능) Integra의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3가지 작동 모드를 제공합니다. 수동(MT) 모드는 완전한 수동 제어방식으로 핸들바의 레버로 운전자가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 수동(MT) 모드는 자동 변속기로는 얻을 수 없는 Full-Control의 타는 즐거움과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수동(MT)모드 외에 두 가지 자동 변속 모드가 제공됩니다. D 모드는 도시 및 고속도로 주행에 이상적이며 S 모드는 고속 주행에서 rpm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여 스포티한 주행을 위한 더 큰 성능과 강력한 엔진 브레이크를 제공합니다. D 모드나 S 모드에서는 필요한 경우 즉각적인 수동 개입을 제공합니다. 운전자가 수동(MT) 모드 시프트 버튼을 이용하여 단순히 필요한 기어를 선택하면 그 후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계속해서 자동 변속기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예를 들어 추월을 준비할 때 또는 나선형 언덕 도로에서 여유가 없는 코너에 접근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16년식 인테그라 부터는 S 모드의 변속 타이밍을 3단계로 설정/저장 가능하여 라이더 개개인의 성향에 맞는 보다 즐겁고 만족스러운 주행감각을 제공합니다.
  • 2 Channel ABS(Anti-Lock Break System) Integra에는 2 Channel ABS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전/후 휠의 Lock 현상을 방지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전달합니다.
  • Clean Engine 혼다 엔진은 EURO-3 배출가스 기준을 준수합니다. 연료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하고,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은 배출구의 산소 센서 덕분에 최적의 연료량을 공급하며 고흡수 촉매 장치는 최종적으로 유해 배기 가스를 큰 폭으로 감소시킵니다.
  • 도난 방지 시스템(H.I.S.S)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패스워드가 입력되어 있는 IC칩이 삽입되어, 시동을 걸 때마다 모터사이클의 ECU가 이 패스워드를 체크합니다. 키와 ECU 내부의 암호화된 코드가 일치할 때만 시동을 걸 수 있어 도난으로부터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보호합니다.
    • 745cc 트윈 실런더 New Concept 엔진 Integra의 수랭식 OHC 745cc 병렬 2기통 엔진은 OHC 구조와 특별한 모양을 가진 연소실 덕분에 스로틀이 조작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강력한 토크를.......더보기
    • DCT(Dual Clutch Transmission) 혼다 기술력의 결정체인 혁신적인 DCT는 자동의 편리함과 함께 수동 변속기가 주는 주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2009년 처음 등장한 오리지널 듀얼 .......더보기
    • 더욱 개선된 DCT (S모드 3단계 선택가능) Integra의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3가지 작동 모드를 제공합니다. 수동(MT) 모드는 완전한 수동 제어방식으로 핸들바의 레버로 운전자가 기어를 변속할 수.......더보기
    • Clean Engine 혼다 엔진은 EURO-3 배출가스 기준을 준수합니다. 연료를 깨끗하게 연소시켜 유해 배기 가스의 배출을 최소화하고, PGM-FI 연료 분사 시스템은 배출구의.......더보기
    • 2 Channel ABS(Anti-Lock Break System) Integra에는 2 Channel ABS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전/후 휠의 Lock 현상을 방지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전달합니다.
    • 도난 방지 시스템(H.I.S.S) Honda만의 첨단 도난방지 장치인 H.I.S.S(Honda Ignition Security System)는 모터사이클의 두개의 오리지날 키 내부에 고유의 .......더보기
안전사항 전체보기

ACCESSORY

  • integra accessory 01
    인테그라 45L 탑박스 \ 457,600 08L74-MJN-D01ZG (NH-B53P WHITE) 08L74-MJN-D01ZJ (NH-436 BLACK)
  • integra accessory 02
    키 실린더 세트 \ 53,900 08M70-MJE-D01 08M71-MJE-D01
  • integra accessory 03
    리어 캐리어 \ 277,200 08L70-MKA-D80
  • integra accessory 04
    패니어 스테이 \ 211,200 08L74-MGS-J30
  • integra accessory 05
    29L 사이드 박스 \ 555,500 08L71-MKA-D80
  • integra accessory 06
    29L 사이드 박스 패널 \ 188,100 08F70-MJF-A00A7 (NH-B53P WHITE) 08F70-MER-920YJ (NH-436M BLACK)
  • integra accessory 07
    패니어 서포트 \ 333,300 08L71-MJJ-D30
  • 사이드 박스용 이너백 \ 136,400 08L79-MGS-J30
  • 45L 탑박스용 이너백 \ 90,200 08L81-MCW-H60
    • 인테그라 45L 탑박스 \457,600 08L74-MJN-D01ZG (NH-B53P WHITE)
      08L74-MJN-D01ZJ (NH-436 BLACK)
    • 사이드 박스용 이너백 \136,400 08L79-MGS-J30
    • 45L 탑박스용 이너백 \90,200 08L81-MCW-H60
    • 키 실린더 세트 \53,900 08M70-MJE-D01
      08M71-MJE-D01
    • 리어 캐리어 \277,200 08L70-MKA-D80
    • 29L 사이드 박스 \555,500 08L71-MKA-D80
    • 29L 사이드 박스 패널 \188,100 08F70-MJF-A00A7 (NH-B53P WHITE)
      08F70-MER-920YJ (NH-436M BLACK)
    • 패니어 서포트 \333,300 08L71-MJJ-D30

제원 및 가격

제원 전체보기
  • 엔진형식 엔진형식 수랭 4스트로크 OHC 병렬 2기통
  • 배기량 배기량 745 cc
  • 최대출력 최대출력 54.7 / 6,250 (ps/rpm)
  • 연비 연비 39 (km/ℓ)

\ 13,500,000 / (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