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x visual 01
World Best-Selling Scooter

PCX는 125cc 스쿠터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요구를 만족시켜 드립니다. 이상적인 첫 스쿠터, 즐거운 통근 차량, 레저 파트너 등 모든 종류의 일상적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수단이 될 것입니다. 여기서 스마트키 채용으로 더욱 스마트해진 신형 PCX는 도심을 가로지르는 평범한 여정을 일상으로부터의 즐거운 해방으로 바꿀 수 있는 크나큰 재미를 드립니다.

제원 및 가격

  • 엔진형식수랭 4스트로크 OHC 단기통
  • 배기량125 cc
  • 최대출력11.7 / 8,500 (ps/rpm)
  • 연비54.1(km/ℓ)
  • Smart Key System PCX에 새롭게 채용된 스마트키 시스템은 스마트키와 차량의 스마트 컨트롤 유닛의 상호 통신으로 키 소지만으로 시동, 주행과 시트오픈 등의 각종 조작이 가능하며, 도난경보기능으로 향상된 편리함과 보안성을 제공합니다.
  • Steel Underbone Frame PCX의 튜브 형태의 스틸 언더본 프레임은 낮은 시트 및 긴 발판과 어우러진 1,305mm 휠베이스를 제공합니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균형감과 짧은 화전반경은 좁은 공간에서 움직이기가 용이합니다.
  • LED Lights PCX의 헤드라이트, 백라이트, 방향지시등 등의 모든 등화류는 고급 LED 라이트를 채용하였습니다. 이전보다 뛰어난 시안성과 고급스러움, 낮은 전력 소비율을 실현하였습니다.
  • Suspension PCX의 서스펜션은 반응성이 뛰어난 ø 31mm 텔레스코픽 포크와 듀얼 댐퍼를 갖춘 스윙암 리어 서스펜션 조합으로 안정적이며 부드러운 주행감각을 실현합니다.
  • 콘솔 박스 & 12V Socket 편리하고 유용한 1.5L의 콘솔박스를 좌측 프론트 카울에 마련하였습니다. 내부에는 12V 소켓을 추가하여 스마트폰 등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 Seat & Luggage Box 일체형 백레스트의 시트는 라이더와 동승자 모두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시트 아래에는 풀페이스의 헬멧의 수납이 가능한 대용량 저장공간을 확보하였고, 특허출원의 고정기구를 채택하여 편안하게 수납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Instrument Panel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전달하는 디자인의 계기판은 바늘이 바깥쪽으로 표시되는 라운드-니들 스타일의 속도계와 시간, 연비, 연료표시등, 트립 등을 제공하는 중앙 LCD 패널로 구성됩니다.
  • 주유캡 버튼으로 간편하게 열 수 있는 주유캡은 시트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편리한 주유가 가능합니다
특장점 전체보기
  • 수랭식 4스트로크 124cc 단기통 eSP 엔진 PCX의 컴팩트한 eSP 엔진은 놀라울 정도로 강력하며, 단 5.5초 내에 최초 50m를 주행할 수 있는 빠른 가속 능력을 제공합니다. 내장형 라디에이터와 수랭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V 벨트 변속을 통한 쉽고 매끄러운 동력 전달이 가능하며 배기가스와 연료 소비를 줄여 줍니다.
  •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PCX의 eSP 엔진에는 혼다의 독자적인 연료 분사 시스템인 PGM-FI가 적용되어 최적의 점화와 연료분사 제어로 발진 시의 부드러운 가속과 추운 날씨에도 놀라운 시동성을 보여주며, 리터당 54.1km(60Km/h 정속주행 결과)라는 놀라운 연비를 가능케 하여 6.1리터의 연료 탱크를 한 번 채우는 것으로 오랫동안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아이들링 스탑기능 Honda 최초로, 혁신적인 아이들링 스탑 시스템을 추가하여 연비가 한증 개선되었습니다. 아이들링 스탑 기능이 활성화 되면, 3초간의 공회전 후 엔진이 자동으로 정지합니다. 이 상태에서 스로틀 그립을 돌리면 다시 부드럽게 시동이 걸립니다. 오른쪽 핸들바에 위치한 사위치를 이용해 편리하게 아이들링 스탑 모드를 활성화/비활성화 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을 통해 시내주행 시 연비를 5% 더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ACG스타터 무브러시 ACG스타터 역시 연비 개선에 기여합니다. 이 시스템은 두 가지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동을 걸 때에는 스타터 모터로 기능하며, 그 후에는 점화 플러그와 라이트 등의 작동을 위한 전력을 생산합니다. ACG 스타터의 적용은 엔진의 크기와 차체의 중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동작 시 마찰이 적어 연비와 내구성을 높여줍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놀랍도록 조용한 엔진 시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 브레이크 시스템(CBS) PCX에는 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Combined Brake System)을 탑재하였습니다. CBS는 후륜 브레이크(좌측 레버)를 작동하면 전륜·후륜에 이상적인 제동력을 배분하여 높은 감속도를 얻는 시스템이며, 전륜 브레이크(우측 레버)는 프런트만 제동하는 단독 동작을 합니다. 이로써 제동시에 전, 후 브레이크 레버를 모두 작동할 때 강력하고 안정적인 제동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수랭식 4스트로크 124cc 단기통 eSP 엔진 PCX의 컴팩트한 eSP 엔진은 놀라울 정도로 강력하며, 단 5.5초 내에 최초 50m를 주행할 수 있는 빠른 가속 능력을 제공합니다. 내장형 라디에이터와 .......더보기
    • PGM-FI(Programed Fuel Injection) PCX의 eSP 엔진에는 혼다의 독자적인 연료 분사 시스템인 PGM-FI가 적용되어 최적의 점화와 연료분사 제어로 발진 시의 부드러운 가속과 추운 날씨에도 .......더보기
    • 아이들링 스탑기능 Honda 최초로, 혁신적인 아이들링 스탑 시스템을 추가하여 연비가 한증 개선되었습니다. 아이들링 스탑 기능이 활성화 되면, 3초간의 공회전 후 엔진이 자동.......더보기
    • ACG스타터 무브러시 ACG스타터 역시 연비 개선에 기여합니다. 이 시스템은 두 가지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동을 걸 때에는 스타터 모터로 기능하며, 그 후에는 점화.......더보기
    • 브레이크 시스템(CBS) PCX에는 전륜·후륜 연동 브레이크 시스템(Combined Brake System)을 탑재하였습니다. CBS는 후륜 브레이크(좌측 레버)를 작동하면 전륜·후.......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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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및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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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엔진형식 엔진형식 수랭 4스트로크 OHC 단기통
  • 배기량 배기량 125 cc
  • 최대출력 최대출력 11.7 / 8,500 (ps/rpm)
  • 연비 연비 54.1 (km/ℓ)

\ 3,940,000 / Special : 3,960,000 (VAT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