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혼다 자동차는 고객님의 공감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무상/정기점검

혼다 코리아는 차량을 구입하신 고객님께 최적의 운행 상태를 유지하도록 4년 4만km이내 무상점검을 실시하여 혼다 자동차 고객만의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4년/4만km 무상 점검은 2021년 1월 1일 이후 구매하신 신차에 한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혼다 코리아는 차량을 구입하신 고객님께 최적의 운행 상태를 유지하도록 4년 4만km이내 무상점검을 실시하여 혼다 자동차 고객만의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4년/4만km 무상 점검은 2021년 1월 1일 이후 구매하신 신차에 한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무상점검 5회

혼다 서비스센터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혼다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모든 차량에 적용됩니다.

차랑별 정기정검표보기 차랑별 정기정검표보기 차랑별 정기정검표보기

무상점검 기본서비스 항목

  • 엔진오일 이미지
  • 변속기오일 이미지
  • 베터리 이미지
  • 냉각수 이미지
  • 워셔액분사상태 이미지
  • 브레이크액 이미지
  • 타이어 이미지
  • 브레이크패드 이미지
  • 주차브레이크 이미지
  • 타이어공기압1 이미지
  • 타이어공기압2 이미지
  • 경보기,라이트신호 이미지
  • 윈도우워셔,와이퍼 이미지
  • 차량외관점검 이미지

보증제도

혼다 코리아가 수입, 판매한 자동차는 자동차 관련 제반 법 규정에 적합하도록 설계, 제작되었으므로, 사용자 설명서에 명시된 점검 및 정비주기와 사용지침에 따라 관리, 사용하시면 차량은 항상 최적의 상태와 최고의 성능으로 안전하게 유지될 것을 확신하며, 저희의 보증규정과 소비자 보호법 등 관련법에 의거 다음과 같이 보증하여 드립니다.

혼다 코리아가 수입, 판매한 자동차는 자동차 관련 제반 법 규정에 적합하도록 설계, 제작되었으므로, 사용자 설명서에 명시된 점검 및 정비주기와 사용지침에 따라 관리, 사용하시면 차량은 항상 최적의 상태와 최고의 성능으로 안전하게 유지될 것을 확신하며, 저희의 보증규정과 소비자 보호법 등 관련법에 의거 다음과 같이 보증하여 드립니다.

보증의 종류

  • 일반보증

    일반보증 일반보증 일반보증
  • 부품보증

    부품보증 부품보증 부품보증 보증제외품목: 주기 교환 소모품류 및 오일류 또는 외부판매 부품
  • 하이브리드 배터리 보증

    하이브리드 배터리 보증 하이브리드 배터리 보증 하이브리드 배터리 보증 ※ Accord, CR-V Hybrid에 한함
  • 배출가스 보증기간 및 관련부품

    배출가스 보증기간 및 관련부품 배출가스 보증기간 및 관련부품 배출가스 보증기간 및 관련부품

보증기간

보증 기간은 신차 출고일부터 적용되며, 기간과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 기간의 만료로 간주합니다.

※ 일부모델의 네비게이션, 오디오 등은 별도의 보증제도를 운영합니다. (별도제공 보증서 참조)

보증 승계

보증 기간 내 차량의 소유자가 변경된 경우에는 잔여 보증기간이 승계됩니다. 단 차량이 폐차 및 전손 처리되는 경우에는 잔여 보증기간이 소멸됩니다.

보증 제외 사항소모성 부품 외 보증수리제외항목의 자세한 사항은 보증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증기간

보증 기간은 신차 출고일부터 적용되며, 기간과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 기간의 만료로 간주합니다.

※ 일부모델의 네비게이션, 오디오 등은 별도의 보증제도를 운영합니다. (별도제공 보증서 참조)

보증 승계

보증 기간 내 차량의 소유자가 변경된 경우에는 잔여 보증기간이 승계됩니다. 단 차량이 폐차 및 전손 처리되는 경우에는 잔여 보증기간이 소멸됩니다.

보증 제외 사항소모성 부품 외 보증수리제외항목의 자세한 사항은 보증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상품

고품격, 고품질 서비스로 고객님 차량의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세요.
차량운행에 있어서 꼭 필요한 소모품 부품들로 구성된 프리미엄 서비스 상품은 차량 관리 비용을 최소화 하고 늘 최적의 상태로 운행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고품격, 고품질 서비스로 고객님 차량의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세요. 차량운행에 있어서 꼭 필요한 소모품 부품들로 구성된 프리미엄 서비스 상품은 차량 관리 비용을 최소화 하고 늘 최적의 상태로 운행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혼다 유상쿠폰

혼다 유상쿠폰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1.silver 쿠폰

2.gold 쿠폰

혼다 코리아가 무상쿠폰이 만료된 고객님께서 계속해서 최적의 차량상태를 유지하실 수 있도록 정기점검과 일부 소모품을 패키지로 구성하여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상품입니다.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 혼다 유상쿠폰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용 가능하며 정기점검과 엔진오일 교환을 매 6개월 또는 1만km 주기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 유상쿠폰을 모두 사용하신 후에도 횟수제한 없이 반복하여 구매또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혼다 유상쿠폰



혼다 코리아가 무상쿠폰이 만료된 고객님께서 계속해서 최적의 차량상태를 유지하실 수 있도록 정기점검과 일부 소모품을 패키지로 구성하여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상품입니다.

혼다 유상쿠폰의 혜택

차량상태 확인에 필수인 정기점검과 소모품을 패키지로 구성하여 정가대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구매하신 이후에 부품 또는 공임이 인상되어도 추가비용부담 없이 남아있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혼다 유상쿠폰의 구입

혼다 유상쿠폰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와 서비스협력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 문의는 고객센터(080-360-0505) 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혼다 유상쿠폰의 혜택

차량상태 확인에 필수인 정기점검과 소모품을 패키지로 구성하여 정가대비 약 15%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구매하신 이후에 부품 또는 공임이 인상되어도 추가비용부담 없이 남아있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혼다 유상쿠폰의 구입

혼다 유상쿠폰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와 서비스협력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 문의는 고객센터(080-360-0505) 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혼다보증연장

고객님께서 차량을 운행 및 유지하시는 동안 예상치 못한 고장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수리비의 부담과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신차 구매 시에 제공되는 품질보증기간을 연장하여 드리는 상품입니다.


고객님께서 차량을 운행 및 유지하시는 동안 예상치 못한 고장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있는 수리비의 부담과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신차 구매 시에 제공되는 품질보증기간을 연장하여 드리는 상품입니다.

혼다 보증연장 구입

혼다 보증연장 상품은 전국 모든 공식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협력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혼다코리아에서 정식 수입 및 판매한 13연식 이후 모델로서 신차보증기간(3년10만km)이 남아있는 차량에 한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혼다 보증연장 사용

차량 품질로 인한 문제가 발생 시 전국에 있는 혼다 공식서비스센터 또는 서비스협력점으로 입고하여 보증수리 신청 및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수리 담당자가 차량확인과 진단을 실시하여 품질문제 판명 시 무상보증수리를 제공합니다.

혼다 보증연장 구입

혼다 보증연장 상품은 전국 모든 공식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협력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혼다코리아에서 정식 수입 및 판매한 13연식 이후 모델로서 신차보증기간(3년10만km)이 남아있는 차량에 한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혼다 보증연장 사용

차량 품질로 인한 문제가 발생 시 전국에 있는 혼다 공식서비스센터 또는 서비스협력점으로 입고하여 보증수리 신청 및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수리 담당자가 차량확인과 진단을 실시하여 품질문제 판명 시 무상보증수리를 제공합니다.

Honda 픽업&딜리버리 유상서비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는 고객의 차량이 있는 곳으로 전문 기사가 직접 찾아가 차량을 픽업하여 점검 및 수리를 받고, 수리를 마친 차량을 다시 고객에게 전달해 주는 유상 서비스 상품입니다.

사용을 희망하시는 혼다 고객님께서는 혼다 공식 서비스 센터 & 공식 협력점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네트워크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안내

  • 예약

    서비스 센터에 전화 예약을 통해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신청
    (픽업 또는 딜리버리 택일 가능)

  • 픽업 및 차량 상태 점검

    차량 상태 확인 및 체크리스트 작성 후 차량 픽업

  • 점검 및 수리

    상담 내용에 맞춰 점검 및 수리 진행

  • 딜리버리

    점검 및 수리를 마친 차량 고객 인도

서비스 요금표

거리 구간 (Km) 금액 (원) 비고
서비스 요금표 0 ~ 10 20,000 + 5 km 추가시
+ 5,000원
10 ~ 15 25,000
20 ~ 25 30,000
25 ~ 30 35,000
30 ~ 35 40,000
할증 사항

평일, 주말 할증, 야간 할증 : 할증 금액 없음 | 출동 신청 후 취소 : 5 ,000원 | 전일 출동 신청 후 당일 취소 : 5,000원
접수 후 센터 대기료 : 기본 30분간 무상, 30분 이후 5,000원 | 기타 부대비용(유류비, 기타) : 영수증 실비 청구
통행료 : 운행비용에 포함 | 출/도착지 특수 지역 : 5,000~10,000원

서비스 지원제도

혼다 고객센터

080-360-0505(0번)
평일 : 09:00~18:00 | 토요일 : 09:00~13:00 | 일요일 : 휴무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24시간 혼다 긴급출동 서비스

080-360-0505(1번)


1년 365일 : 24시간

  • Honda 24시간 긴급서비스는 고객님의 긴급 상황 발생시 신속한 대응을 위하여 혼다 고객 센터를 운영/항시 대비 체제를 갖추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한으로 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신차 구매고객(등록일 기준 24개월) | Gold쿠폰 구매고객
혼다 사고견인 지원서비스 이용고객(전 고객)

  • 배터리 충전 | 타이어교체 | 고장 견인(최고 50km까지 무상)

혼다 고객센터

080-360-0505(0번)
평일 : 09:00~18:00
토요일 : 09:00~13:00 | 일요일 : 휴무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24시간 혼다 긴급출동 서비스

080-360-0505(1번)

1년 365일 : 24시간

  • Honda 24시간 긴급서비스는 고객님의 긴급 상황 발생시 신속한 대응을 위하여 혼다 고객 센터를 운영/항시 대비 체제를 갖추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한으로 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신차 구매고객(등록일 기준 24개월) | Gold쿠폰 구매고객
혼다 사고견인 지원서비스 이용고객(전 고객)

  • 배터리 충전 | 타이어교체 | 고장 견인(최고 50km까지 무상)

혼다 사고견인 지원서비스

고객님의 차량에 만일의 사고가 발생하여 차량파손이 발생한 경우 소중한 차량을 안심하고 수리하실 수 있도록 혼다 서비스센터까지 차량견인을 지원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이 수리를 원하시는 전국 혼다 공식서비스센터로 입고되며최고 50km까지 무상 견인 입고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 고객센터(080-360-0505) 또는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혼다 공식센터의 정식 수리가 필요한 이유 - 1. 고장력강판 용접기 등 필수 설비 완료
2. 혼다 정식교육을 이수한 정예 정비사
3. 부품보증이 제공되는 순정부품만 사용
4. 고품질위주의 수리절차(확실한 AS제공)

고객님의 차량에 만일의 사고가 발생하여 차량파손이 발생한 경우 소중한 차량을 안심하고 수리하실 수 있도록 혼다 서비스센터까지 차량견인을 지원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이 수리를 원하시는 전국 혼다 공식서비스센터로 입고되며최고 50km까지 무상 견인 입고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 고객센터(080-360-0505) 또는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혼다 공식센터의 정식 수리가 필요한 이유 -
1. 고장력강판 용접기 등 필수 설비 완료
2. 혼다 정식교육을 이수한 정예 정비사
3. 부품보증이 제공되는 순정부품만 사용
4. 고품질위주의 수리절차(확실한 AS제공)

혼다 10만km 고객 지원서비스

혼다 코리아에서는 오랜기간(등록일 기준 5년 또는 10만km이상)동안 혼다제품을 애용해주신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차량을 유지 및 관리하실 수 있도록 Voucher를 발행하여 드립니다.

혼다 10만km 고객 지원 서비스 대상
  • 차량 등록일 기준 5년 경과차량 또는 주행거리 10만km 이상 차량
    (※ 정식 수입차량에 한함)
혼다 10만km 고객 지원 서비스 혜택
  • 10가지 소모품의 정비비용(부품 및 공임포함) 10% 할인 제공

혼다 코리아에서는 오랜기간(등록일 기준 5년 또는 10만km이상)동안 혼다제품을 애용해주신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차량을 유지 및 관리하실 수 있도록 Voucher를 발행하여 드립니다.

혼다 10만km 고객 지원 서비스 대상
  • 차량 등록일 기준 5년 경과차량 또는 주행거리 10만km 이상 차량
    (※ 정식 수입차량에 한함)
혼다 10만km 고객 지원 서비스 혜택
  • 10가지 소모품의 정비비용(부품 및 공임포함) 10% 할인 제공

My Honda App

차량 관리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 My Honda App을 이용해서 고객님의 차량을 편리하게 관리하세요.
정비 예약, 소모품 관리, 정비 이력 확인, 리콜 안내 등 차량 관리에 꼭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님들의 차량 이용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책임지는 든든한 파트너입니다.

차량 관리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 My Honda App을 이용해서 고객님의 차량을 편리하게 관리하세요.
정비 예약, 소모품 관리, 정비 이력 확인, 리콜 안내 등 차량 관리에 꼭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님들의 차량 이용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책임지는 든든한 파트너입니다.

App 주요 기능

  • 편리한 정비 예약
  • 교체 주기에 따른 소모품 관리
  • 과거 정비 이력 확인
  • 리콜 안내
  • 빠른 고객센터 연결
  • 내 차 정보 확인
  • 서비스 상품 안내
  • NEWS, EVENT

정기점검 서비스

정기점검은 고객님의 쾌적한 운행과 차량의 가치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방법 입니다. 이는 차량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여 안전하고 경제적인 주행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