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진의 혼다, 따라올 수 없는 엔진 기술

    엔진의 혼다, 따라올 수 없는 엔진 기술 소형 발전기에서부터 모터사이클, 자동차, F1 머신, 제트기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엔진 기술을 보유한 혼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New Accord의 엔진은 파워풀한 주행성능과 최적의 연료소비효율을 양립하였습니다.
    소형 발전기에서부터 모터사이클, 자동차, F1 머신, 제트기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엔진 기술을 보유한 혼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New Accord의 엔진은 파워풀한 주행성능과 최적의 연료소비효율을 양립하였습니다.
  • 혼다의 안전철학이 안전성의 새로운 역사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혼다의 안전철학이 안전성의 새로운 역사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혼다의 독자적인 안전 설계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New Accord는 IIHS¹, NHTSA² 등 미국 공인 기관으로부터 혹독한 조건에서의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충돌 안전성에 있어 항상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 IIHS : 미국 고속도로 안전 보험협회 2. NHTSA : 미국 고속도로교통안전국)
    혼다의 독자적인 안전 설계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New Accord는 IIHS¹, NHTSA² 등 미국 공인 기관으로부터 혹독한 조건에서의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충돌 안전성에 있어 항상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 IIHS : 미국 고속도로 안전 보험협회 2. NHTSA : 미국 고속도로교통안전국)
  • 디스플레이 오디오

    디스플레이 오디오 다채로운 기능이 탑재된 7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는 오디오 시스템을 비롯한, 핸즈프리, 오디오 스트리밍이 가능한 블루투스 기능 등 다양한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기능이 탑재된 7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는 오디오 시스템을 비롯한, 핸즈프리, 오디오 스트리밍이 가능한 블루투스 기능 등 다양한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1. 7인치내비게이션(아틀란) 2. Apple CarPlay 3. 무선 충전 시스템 4.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Active Noise Control)
    1. 7인치내비게이션(아틀란) 2. Apple CarPlay 3. 무선 충전 시스템 4.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Active Noise Control)
  • 1.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ill Start Assist) 2. 직진 주행 보조 시스템 (Straight Driving Support) 3. 레인 와치 (Lane Watch)
    1.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Hill Start Assist) 2. 직진 주행 보조 시스템 (Straight Driving Support) 3. 레인 와치 (Lane Watch)
  • VCM (Variable Cylinder Management : 가변 실린더 제어) 시스템

    VCM (Variable Cylinder Management : 가변 실린더 제어) 시스템 정속 주행, 완만한 가속 등 큰 출력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경우, 3기통 또는 4기통으로 작동하여 연비 향상에 도움을 주며, 6기통 작동 시에는 높은 출력으로 파워풀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5 V6 기준)
    정속 주행, 완만한 가속 등 큰 출력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경우, 3기통 또는 4기통으로 작동하여 연비 향상에 도움을 주며, 6기통 작동 시에는 높은 출력으로 파워풀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5 V6 기준)
  • EARTH DREAMS TECHNOLOGY

    EARTH DREAMS TECHNOLOGY EARTH DREAMS TECHNOLOGY는 엔진 등의 내연기관이나 변속기의 효율 향상, 기술의 진화를 통해 주행과 연비를 보다 효율적으로 양립시키는 것이며, New Accord가 바로 그 결과입니다.
    EARTH DREAMS TECHNOLOGY는 엔진 등의 내연기관이나 변속기의 효율 향상, 기술의 진화를 통해 주행과 연비를 보다 효율적으로 양립시키는 것이며, New Accord가 바로 그 결과입니다.
  • 차세대 컴패터빌리티 (ACE) 바디

    차세대 컴패터빌리티 (ACE) 바디 생존공간을 확보하고 상대 차량과의 충돌 시 승객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는 구조를 말합니다. 자기보호 성능은 물론 상대 차량의 공격성도 저감시켜 상대 차의 탑승자까지 안전하게 지켜주는 기술입니다.
    생존공간을 확보하고 상대 차량과의 충돌 시 승객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는 구조를 말합니다. 자기보호 성능은 물론 상대 차량의 공격성도 저감시켜 상대 차의 탑승자까지 안전하게 지켜주는 기술입니다.
  • 1. 전방 주차 보조 시스템 (4센서) (3.5 V6 기준) 2. 레인센서
    1. 전방 주차 보조 시스템 (4센서) (3.5 V6 기준) 2. 레인센서
  • 1. 프런트 열선 내장 시트 2. 리어 열선 내장 시트
    1. 프런트 열선 내장 시트 2. 리어 열선 내장 시트
  • VSA (Vehicle Stability Assist) 시스템

    VSA (Vehicle Stability Assist) 시스템 미끄러운 노면에서 브레이크를 네 바퀴 모두 섬세하게 제어함으로써 미끄러지는 상황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접지력을 향상시켜주어 운전자가 보다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미끄러운 노면에서 브레이크를 네 바퀴 모두 섬세하게 제어함으로써 미끄러지는 상황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접지력을 향상시켜주어 운전자가 보다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1. V형 6기통 SOHC i-VTEC 엔진 (3.5 V6 기준) 2. 직렬 4기통 DOHC i-VTEC 직분사 엔진 (2.4 EX-L 기준) 3. 변속기 (3.5:자동 6단 / 2.4:CVT)
    1. V형 6기통 SOHC i-VTEC 엔진 (3.5 V6 기준) 2. 직렬 4기통 DOHC i-VTEC 직분사 엔진 (2.4 EX-L 기준) 3. 변속기 (3.5:자동 6단 / 2.4:CVT)
  • ECON 버튼

    ECON 버튼 버튼을 누르면 엔진, 변속기, 에어컨들이 컨트롤 됨으로써 연비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버튼을 누르면 엔진, 변속기, 에어컨들이 컨트롤 됨으로써 연비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 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 (다이나믹 가이드 라인)

    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 (다이나믹 가이드 라인) 후진 시 리어카메라의 각도를 130°, 180°, 탑다운뷰 등 3가지 타입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1. 노멀뷰 (130°) 2. 와이드뷰 (180°) 3. 탑다운뷰
    후진 시 리어카메라의 각도를 130°, 180°, 탑다운뷰 등 3가지 타입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1. 노멀뷰 (130°) 2. 와이드뷰 (180°) 3. 탑다운뷰
  • 1. 운전석 메모리 시스템 (3.5 V6 기준) 2. 운전석 8방향 파워시트
    1. 운전석 메모리 시스템 (3.5 V6 기준) 2. 운전석 8방향 파워시트
  • 듀얼 존 오토매틱 에어컨디셔너

    듀얼 존 오토매틱 에어컨디셔너
  • 1. 리어 에어벤트 2. 무선 시동 시스템 3. 블루투스 핸즈프리 & 오디오 스트리밍
    1. 리어 에어벤트 2. 무선 시동 시스템 3. 블루투스 핸즈프리 & 오디오 스트리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