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넘어서다어코드 하이브리드가 동급 최고의 모터 출력을 낼 수 있는 이유는 혼다 하이브리드 테크놀로지의 핵심인 ‘2모터 시스템’에 있습니다. 모터가 주연이 되고, 엔진은 조연의 역할을 수행하는 이 시스템이 어떤 하이브리드 세단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역동적인 드라이빙과 효율적인 연비를 구현합니다.
2모터 시스템 & 리튬 이온 배터리혼다 하이브리드의 핵심 기술인 2모터 시스템은 제조 방법과 생산까지 독자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모터 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2.1kg·m을 실현하여 엔진만으로는 기대할 수 없는 즉각적인 반응 속도, 강인함, 유연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형화, 경량화를 실현한 리튬이온 배터리는 엔진의 힘으로 발전시킨 전기와 감속을 통해 재생시킨 전기를 효율적으로 축적하여 주행용 모터에 공급합니다.
2.0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최고출력 145마력, 최대토크 17.8kg·m의 높은 열효율 성능을 발휘하는 2.0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은 2모터 시스템을 보조하며 고속 크루즈 시 개입하여 최적의 효율을 달성합니다.
패들 시프트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감속 선택기를 사용하면 회생 제동 효과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어 주행 환경에 맞춰 자유로운 배터리 운용이 가능합니다.
드라이브 모드연료 효율을 최우선으로 작동하는 ECON 모드, 주행용 모터의 성능을 아낌없이 발휘하는 SPORT 모드, 모터로만 주행이 가능한 EV 모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액티브 컨트롤 댐퍼큰 움직임에는 강한 감쇠력, 작은 움직임에는 약한 감쇠력으로 차량자세를 안정적으로 제어하여, 응답성과 조종 안정성, 승차감까지 향상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