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빙의 새로운 기준압도적인 출력을 발휘하는 모터를 주인공으로, 엔진은 보조자가 되어 가장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을 제공합니다. 혼다 하이브리드 시스템만의 독창적인 기술이, 매 순간 도로 위에서 차별화된 주행 감각으로 입증됩니다.
2모터 시스템 & 리튬 이온 배터리혼다 하이브리드의 핵심 기술인 2모터 시스템은 제조 방법과 생산까지 독자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모터 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2.1kg·m을 실현하여 엔진만으로는 기대할 수 없는 즉각적인 반응 속도, 강인함, 유연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형화, 경량화를 실현한 리튬이온 배터리는 엔진의 힘으로 발전시킨 전기와 감속을 통해 재생시킨 전기를 효율적으로 축적하여 주행용 모터에 공급합니다.
2.0L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최고출력 145마력, 최대토크 17.8kg·m의 높은 성능을 발휘하는 2.0L i-VTEC 앳킨슨 싸이클 엔진이 2모터 시스템을 보조합니다. 엔진은 고속 크루즈 시 개입하여 최적의 효율을 달성하는데 기여합니다.
패들 시프트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감속 선택기를 사용하면 회생 제동 효과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어 주행 환경에 맞춰 자유로운 배터리 운용이 가능합니다.
드라이브 모드연료 효율을 최우선으로 작동하는 ECON 모드, 주행용 모터의 성능을 아낌없이 발휘하는 SPORT 모드, 모터로만 주행이 가능한 EV 모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 제어식 Real Time AWD일반 주행 시 전륜 구동으로 작동하며, 각종 센서에 의해 주행 상황을 감지하여 후륜에 구동력을 배분합니다. Real Time AWD의 전자 제어 기술은 치밀하고 재빠르게 후륜 구동력을 제어하여, 주파 능력과 연비 성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향상된 서스펜션더 강화된 안정성과 더 유연한 핸들링, 개선된 서스펜션, 업그레이드된 조향 성능을 갖춘 CR-V Hybrid와 함께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겨보십시오.